GS건설 주가 전망, 배당금 3가지 핵심 정보

GS건설 주가

목차 바로가기 보이기

GS건설 주가

GS건설 주가 전망, 주가 및 배당금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어주신 분들은 GS건설 주가 전망, 주가 및 배당금을 알게 될 것입니다.

GS건설 주가 전망, 주가 및 배당금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GS 건설은 인프라, 건설, 신축, 플랜트, 전력, 해외 종합 건설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계열사로는 국내 67 개, 해외 112 개가 있습니다.

정부의 공공 인프라 사업을 통해 간접 자본 시설을 확충하고 일자리 창출을 통한 경제 위기 극복의 직접적인 효과가 기대됩니다.

GS 건설의 시가 총액은 3조 7,146억 원, 배당 수익률은 3.17 % (2020 년 기준)입니다.

플랜트 사업은 정유, 가스, 석유 화학 플랜트 및 환경 분야에 중점을 둡니다.

건설 사업에서는 GS 건설의 대표 브랜드 자이가 주거, 업무, 생산 시설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GS건설 주가 전망

대부분의 건설업과 마찬가지로 GS 건설도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GS 건설의 재정적, 사업 적 문제 때문이 아니라 토목 공사 전망이 밝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GS 건설은 1,881 억 원의 채무 보증을 결정하고 데이터 센터 시장 진출로 턴어라운드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GS 건설은 네이버, 하나 금융 그룹 등 9 개 데이터 센터 구축 경험이 있습니다.

코로나 이후 수요는 급격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건설뿐만 아니라 임대 사업도 계획하고 있어 시장성이 높입니다.

올해도 25,641 가구를 판매할 예정이어서 주가 전망이 밝힙니다.

코로나 19가 전반적인 경기 침체를 겪으면서 건설 업계는 국가 주도 프로젝트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GS 건설은 국내 토목 공사 부진으로 입지가 좁아지고 있지만 적극적인 해외 진출을 통해 사업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GS 건설은 싱가포르 국토 교통 청이 발주 한 5,500 억 원 규모의 철도 종합 시험장 수주를 수주했습니다.

 

비트코인, 전망, 거래소 정보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조회 이렇게 하자 1

쿠팡 관련주 빠르게 3개만 알아봅시다!

언택트 관련주 네이버, 카카오 주가 전망, 배당금 2가지 팁

 

GS건설 주가 전망, 주가 및 배당금을 전달해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