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조회 이렇게 하자 1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및 배당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면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및 배당금을 알게 되실 겁니다.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및 배당금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아래의 글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목차 바로가기 보이기
삼성전자 배당금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삼성 전자의 배당금 지급일과 배당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이 기사를 읽으면 삼성 전자의 배당금 지급일과 배당금을 알 수 있습니다. 삼성 전자의 배당 일과 배당이 궁금하신 분은 모두 읽어 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래 게시물에서 정보를 제공합니다.

 

삼성 전자 배당금 지급일



삼성 전자는 분기마다 배당금을 지급합니다. 시가 총액이 가장 크지 만 지속적으로 배당금을 지급하는 안전하고 매력적인 주식입니다. 최근 삼성 전자 주식 만 모은 사람이 많은 돈을 벌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점점 더 불이되고있습니다. 삼성 전자 주가와 함께 꾸준히 배당을 받았기 때문에 더 많은 수혜를 받았을 것 같습니다. 그럼 삼성 전자의 배당금이 언제 지급되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삼성 전자의 배당금 지급일은 매년 5 월, 8 월, 11 월, 4 월입니다. 간단히 말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분기 별 구매 기한 : 3 월 27 일 / 배당 기준 : 3 월 31 일 / 배당금 지급 : 5 월 20 일


-분기 별 구매 기한 : 6 월 26 일 / 배당 기준 : 6 월 30 일 / 배당금 지급 : 8 월 20 일


-3 분기 매수 기한 : 9 월 25 일 / 배당 기준 : 9 월 29 일 / 배당금 지급 : 11 월 20 일


-분기 별 구매 기한 : 12 월 28 일 / 배당 기준 : 12 월 31 일 / 배당금 지급 : 다음 해 4 월 20 일



일반적으로 배당금은 구매 마감일 이후에 감소됩니다. 현금이나 주식을 주주에게 나누면 해당 주식의 가치가 낮아집니다. 이는 회사의 자금이나 주식이 감소하거나 주식 가치가 감소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주주 명부에 상장 된 후 배당금을 받으려면 매입 기한 전에 매입을해야합니다.



삼성 전자 배당



삼성 전자는 얼마나 배당금을 지급하나요? 작년을 기준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숫자보다는 기분이 어떤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배당률 : 주주가 2.5 %, 우선주가 2.9 %이므로 연평균 배당 수익이 3 %를 초과합니다.
주식 배당 소득세의 15.4 %를 공제하면받을 수있는 배당금이됩니다. 간단히 말해 100 주가 있으면 분기당 약 3 만원을받을 수있습니다.

정리삼성 전자, 분기 별 배당금 지급삼성 전자 배당금 지급일은 5 월, 8 월, 11 월, 4 월입니다.삼성 전자의 배당금은 주당 300 원입니다. 

삼성 전자의 지급일 및 배당금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궁금한 점이 있으면 위의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우리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셀트리온 배당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및 배당금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