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관련주 빠르게 3개만 알아봅시다!

쿠팡 관련주

쿠팡 관련주 및 상장 수혜주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쿠팡 관련주

쿠팡 관련주

쿠팡 관련 주식

쿠팡의 나스닥 상장 예비 심사 소식이 이어지면서 쿠팡 관련 주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있습니다.

쿠팡은 이미 한국 전자 상거래 시장에서 거대한 공룡으로 성장했습니다. 영업 이익은 계속 적자이지만 감소세를 보이고 있으며 매출은 수 조 증가했습니다.
로켓 배달, 쿠팡 배달, 쿠팡 잇츠, 로켓 와우, 쿠 팡맨 등 쿠 팡이 나스닥 상장을 앞두고있어 쿠팡 관련 주식도 주목받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제가 주목하고있는 쿠팡 관련 주식을 대표하는 세 회사를 살펴 보겠습니다.

쿠팡 관련 주식 요약

쿠팡 관련 종목 중 대표 종목은 현재 상한선을 보유하고있는 동방입니다.
1. 동방
동방은 쿠팡 물류 전문 해운 회사입니다.
쿠 팡이 택배 사업에 재진입하면서 동방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주가로 떠오르 기 시작했습니다.
계속해서 상한선을 밀어 붙이는 동쪽이 얼마나 올라갈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동방은 2018 년 12 월부터 쿠팡과 사업 제휴를 지속해 왔기 때문에 쿠 팡이 나스닥 상장 예비 심사에 합격 한 것은 큰 연관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1965 년에 설립되어 물류 운송 회사로 사업을 지속적으로 성장시켜 온 동방은 쿠팡 관련 종목 중 최고의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2. KCTC
KCTC는 컨테이너 터미널, 항만 하역, 운송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쿠팡은 주로 수출입화물의 항만 하역 및 창고 보관을 담당하고있어 쿠 팡이 중국에 진출하면보다 안정적인 수입을 창출 할 수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다만 코로나 확산으로 영업 이익이 다소 둔화되고 있다고 할 수있습니다.
3. 다날
다날은 전자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쿠팡 관련 주식으로 분류됩니다.
최근에는 Pay Coin이라는 자체 코인으로 결제 시스템을 테스트했습니다.
결제에 사용할 수있는 코인이 실시간으로 변동 해 웃기 어려웠습니다.
실제 화폐의 필요성이 점차 감소하는 요즘, 결제 시스템이 코인으로 변경되면 다날이 수혜자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미 삼성 페이와 제휴하여 휴대폰 결제 시스템을 출시했기 때문에 조만간 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온라인 / 오프라인에 관계없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해외에서도 결제 및 인증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요즘 상황에 따라 온라인 결제가 급증하는 쿠팡 상장 예비 심사 소식을 듣게되면서 주목을받는 기업은 처음이라고 생각합니다.
쿠팡 관련주 및 상장 수혜주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