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정욱 관련주 TOP3 이정도면 될까? 1편

홍정욱 관련주

홍정욱관련주고려산업 (홍정욱 관련주)

– 회사 소개

1957 년에 설립되어 1991 년에 주식 시장에 상장 돈이 회사는 23 개의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력 사업은 축산 용 배합 사료의 제조 및 판매이며, 육류 사업부는 안정적인 배합 사료 시장 확보와 축산물 유통 노하우 축적을 위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부산, 대구, 창녕 공장에 각각 배합 사료 생산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제품 제조원가와 운송비 절감을 통해 제품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회사 실적

2020 년 3 월은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이 4 % 증가하고 영업 이익이 흑자 전환, 순이익 흑자 전환을 기록했습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이 7,800 톤 증가함에 따라 복합 사료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 억 원 증가했으며 매출 및 관리 비용 절감으로 영업 이익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에 비해 소폭 증가했지만 영업 이익은 크게 증가했으며 순이익도 비 사업 요인으로 크게 증가했습니다.

KNN (홍정욱 관련주)

– 회사 소개

1994 년에 설립된 주요 사업은 지상파 TV, 라디오 방송, 방송법에 의거 한 광고입니다.

국내외 케이블 PP 등을 통해 방송되는 우수한 지상파 콘텐츠를 판매하고 있으며, 공연, 전시, 후원 등 문화 사업의 비중이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부산과 경남에서 660 만 시청자를 보유한 단일 방송 지역을 가진 유일한 방송사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회사 실적

2020 년 3 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액은 12.8 % 감소하고 영업 이익은 적자 전환되었으며 당기 순이익은 99.3 % 감소했습니다.

프로그램 후원 수입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지만 주요 수입원 인 TV 방송 광고 수입 감소로 매출이 전년 대비 감소했습니다.

영업 이익과 순이익은 광고 수익 감소, SBMNC (Private Media rep) 제작비 증가, 인건비 증가에 따른 판관비 증가로 마이너스로 전환됐습니다.

디지털조선 (홍정욱 관련주)

– 회사 소개

회사는 1995 년 10 월 2 일에 설립되어 1997 년 8 월 6 일 한국 거래소 코스닥에 상장되었습니다.

사업부는 인터넷 사업, 영상 사업, 컴퓨터 사업, 교육 사업 등 5 개의 주요 사업 그룹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터넷 산업은 디지털 콘텐츠와 무형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산업으로 수익 모델은 크게 광고, 수수료, 사용료, 유료 아이템 판매로 나눌 수 있습니다.

-회사 실적

2020 년 3 월 연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4.6 % 감소하고 영업 이익은 16.6 % 감소했으며 당기 순이익은 24.1 % 증가했습니다.

국내 경기 악화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매출이 감소했습니다. 컴퓨터 사업부가 적자로 전환되면서 영업 이익이 감소했습니다. 기타 영업 외 손익 개선으로 당기 순이익이 증가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개선과 혁신을 추구하고, 인쇄, 종합 통제 기술 등 사업 영역을 확대하여 최적화된 전산 신문 제작 체제를 구축할 계획입니다.

휘닉스소재 (홍정욱 관련주)

– 회사 소개

2000 년 6 월에 설립되어 2004 년 6 월 코스닥에 상장되었습니다.

메탈 페이스트 사업, 반도체 패키징 솔더볼 사업 등 고 부가가치 소재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시장 점유율과 판매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경기 침체로 소비 심리가 위축되고 있지만 4 차 산업 혁명 가속화로 반도체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여 안정적인 가격 흐름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사 실적

2020 년 3 월은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이 22.6 % 증가하고 영업 이익이 적자로 전환되었으며 순손실이 47.2 % 감소했습니다.

매출액은 전년 대비 증가하고 매출원가는 증가했지만 판관비와 인건비가 감소 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영업 손실이 급감했습니다.

스마트 폰과 같은 새로운 모바일 시장의 창출과 함께 태블릿 PC와 PC 및 서버 시장의 안정적인 성장으로 시장 수요 기반이 다변화되고 수급 변동성이 과거에 비해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식을 추천하는 글이 아니라 개인적으로 분석해 본 정보를 정리한 글입니다. 투자 시 활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조회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배당금

언택트 관련주 네이버, 카카오 주가 전망, 배당금 2가지 팁

의류 관련주 3종목 간단 정리

 

홍정욱 관련주 및 주가, 주식, 전망을 공유해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