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근무 관련주 TOP4 쉬운 정리 1편

재택근무 관련주

 

재택근무 관련주

 

알서포트

– 회사 소개

회사 및 부양 회사의 주요 비즈니스 부문은 크게 원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및 모바일 게임 소셜 미디어 서비스로 나뉩니다.

나는 원격 지원 서비스 분야에 집중하고 있으며, 현재의 원격 지원 시장 점유율은 일본 시장의 최초의 국내 시장에서 우선순위가 있으며 아시아 시장의 첫 번째 장소로 순위를 매기고 세계에서 5 위를 차지했습니다.

세계 최초로 Android 기반 모바일 원격 지원 설루션은 새로운 시장으로 이어지는 원격 통화 모바일 팩입니다.

– 기업 성과

2019 년 9 월, 같은 기간의 판매, 매출액은 19 % 증가했으며 영업 이익은 52.7 % 증가했으며 순이익은 75.4 % 입니다.

우리는 현재 현금 암소에서 현재 재생되는 B2B 분야에서 사업을 강화하고 있으며, B2C 사업을 확대하기 위한 비즈니스 안정성과 성장을 목표로 하는 동시에 사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장치를 시작함으로써 원격 지원 기술의 적용이 확대되고 회사의 매출이 증가함에 따라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파수닷컴

– 회사 소개

회사는 2000 년 6 월 삼성 SDS 사내 벤처 포트와 설립된 보안 소프트웨어 회사로서 설립된 보안 소프트웨어 회사로서는 1999 년 10 월에 데이터 보안 및 응용 프로그램 보안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내 초기 기업 데이터는 처음으로 출시되었으며 3,500 명의 프로젝트 참고 문헌을 포함한 대기업 인 국내 공공 기관이 있는 20 년 이상의 비즈니스 경력을 쌓았습니다.

데이터 보안 비즈니스 부문은 정부 정책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기업 성과

2019 년 9 월 전년도의 연결 고려력의 판매는 13.6 % 증가했으며 매출 손실은 9.9 % 증가했으며 순손실은 31.1 % 증가합니다.

매출이 약간 증가했지만 매출액은 약간 증가했지만 매출액과 순손실 크기는 판매가 증가할 것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비즈니스 확장 및 해외 사업의 발전을 통해 다양한 성장 동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정부 정책 혜택으로 인해 판매 및 매출액을 늘릴 수 있습니다.

링네트

– 회사 소개

이 회사는 2000 년 4 월 2000 년 4 월에 컴퓨터 네트워크 통신 설루션 사업을 수령할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2019 년 3 월 31 일 현재, 회사의 제휴사는 우리 회사를 제외하고 4 명의 계열사가 있습니다.

주요 비즈니스에는 NI 기업, 화상 회의 시스템, 스토리지 시스템, UCS 및 클라우드 비즈니스, 컴퓨터 네트워크의 설계, 통신 장비 공급, 설치 및 유지 보수가 포함됩니다.

– 기업 성과

2019 년 9 월, 연결 고려력의 매출은 영업 이익이 80.7 % 증가했으며 순이익은 88.6 % 입니다.

판매의 변동과 달리 매출 변동에 큰 폭이 없지만 영업 이익의 순이익은 판매 매출을 줄임으로써 크게 증가했습니다.

이 회사는 설루션을 통해 경쟁력의 설루션에 의해 결정되며 내부적으로 개발되고 자신의 해결책을 지속적인 훈련으로 발전시킵니다.

이 새로운 사업은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씨에스

– 회사 소개

회사는 1999 년 10 월에 설립되었으며 2007 년 12 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커뮤니케이션 설루션은 주입 영역에 컨택 센터, UC 설루션을 제공하고 화상 회의, 네트워크 통합 및 가상화와 같은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전문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체계적인 기술 지원 조직을 갖춘 Source Services를 제공하는 글로벌 컨설팅 및 IT Sourcing Services.

– 기업 성과

2019 년 9 월, 전년도에 별도로 매출액이 29 %, 영업 이익 잉여, 순이익 잉여 흑자, 순이익 증가.

컨택 센터 설루션 설루션 비즈니스 부문의 경우 많은 설루션이 유기적으로 서비스를 설정하기 위해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전체 비즈니스의 전반적인 관리자의 역할을 가져옵니다. 회 사는 이 전용 조직을 갖추고 있습니다.

통합 유지 보수 비즈니스의 경우 ITO 전용 판매 / PM / 기술 지원 팀을 통한 체계적이고 일관된 서비스입니다.

아이티센

– 회사 소개

그것은 2005 년에 설립되었으며 2014 년 Kosdaq 시장에 상장되었으며 비즈니스 사업부는 IT 시스템에 의해 통합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유형은 시스템 계획, 개발 및 건설, H / W, S / W, 설치 교육, 컨설팅 서비스, 시스템 인프라 및 AP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를 위한 SI 서비스입니다.

새로운 IT 서비스 지역에서 투자 수요 및 수출은 업계에서 세계적인 성장을 이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 기업 성과

2019 년 9 월, 판매 전년도의 통합 이익의 경우, 영업 이익은 1,170.9 % 증가했으며 순이익은 131.8 % 증가했습니다.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에 상당한 차이가 없지만 판매 및 고위 비용 판매로 인해 매출액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세계적인 경기 침체로서 자동차 산업은 경기 침체였지만 아시아 시장에서의 선적 선적을 늘릴 것으로 예상되므로 자동차 부품 산업은 실적 공급을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식 종목에 대한 추천이 아닌 객관적인 정보에 제 의견을 조금 첨부하였으니 투자 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언택트 관련주 네이버, 카카오 주가 전망, 배당금 2가지 팁

의류 관련주 3종목 간단 정리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조회 이렇게 하자 1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배당금

 

재택근무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