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교육 관련주 TOP7 간단 정리 1편

온라인교육 관련주

온라인교육 관련주

 

아이스크림 에듀

– 회사 소개

이 회사는 전체 교육산업에 있으며 에듀테크 산업영역 중 초등학생 학생들이 있는 ‘스마트 학습’사업입니다.

이 회사의 주력 제품은 ‘아이스크림 홈런’의 대부분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초등 대상 온라인 마그네틱 학습 프로그램.

손, 터치 펜, 음성 등을 사용하여 학습 성과 및 참여를 보상하기 위해 동기화 시스템을 배우고 동기화 시스템을 적용하십시오.

– 기업 성과

2019 년 9 월, 매출액은 일 년마다 매출액이 6.5 % 증가했으며 영업 이익은 45.9 % 감소했으며 순이익은 47.5 % 입니다.

실시간으로 실시간 및 데이터 분석에서 분석할 수 있는 데이터 가공 기술 이후에 맞춤형 처방전을 제공하는 방법 및 시스템을 제공하는 특허가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인공 지능, 큰 데이터, 가상현실 및 증강 현실을 포함하여 다양한 기술 융합을 통해 교육산업에서 혁신을 일으키는 ‘퍼스트 무버’로 계속 성장할 것입니다.

메가엠디

– 회사 소개

이 회사는 2004 년에 설립되었으며 일반 성인을 위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포괄적인 교육 회사로서 주요 사업 목적은 ‘온라인 교육 정보 프로비저닝 업계’라는 주요 사업 목적입니다.

현재 저희는 7 개의 온라인 교육 사이트와 30 개의 직접 아카데미를 보유하고 있으며, 원격 평생 교육 연구소를 통해 일반 자격 시장까지 사업 영역을 확보했습니다.

우리는 메가 랜드 (주)를 통한 부동산 교육 시장에 대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향상하고 있습니다.

– 기업 성과

2019 년 9 월 매출액은 6.2 % 감소했으며 영업 이익은 40.6 % 감소했으며 순이익은 37.4 % 감소했습니다.

매출액이 약간 증가했지만 매출액은 약간 증가했으나 영업 이익과 순이익은 영업 및 SG 및 비용과 같은 비용이 증가함에 따라 크게 감소했습니다.

우리는 자체 IT 설루션 및 교육 콘텐츠의 배당도를 구축하고 있으며 오프라인의 적극적인 확장과 같은 비즈니스를 다양 화하고 있습니다.

NE능률

– 회사 소개

그것은 1994 년에 설립되었으며 모든 세대의 모든 세대에 성인으로 모든 세대에 다양한 교육 간행물 제품 및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괄적인 교육 서비스 회사입니다.

우리는 영어 교육, 영어 교육, 영어 교육, 영어 교육, 영어 신문, 영어 교육, 수학 교육, 독서 에세이 포함을 포함한 영어 교육, 영어 교육, 영어 교육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현지 학습 센터 역할을 하는 능률 에듀 폰 주식회사 연결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기업 성과

2019 년 9 월, 매출액은 3.8 % 의 판매 감소, 79.1 % 의 판매 감소, 64.5 % 감소했습니다.

전년도 대조적으로 매출 감소에도 불구하고 판매 이익의 감소가 약간 줄어듭니다.

2017 년 말에 포괄적인 교육 서비스 회사로 성장할 수 있는 EMU 도전과의 EMU 도전의 시너지 효과는 수입을 개선할 것입니다.

윌비스

– 회사 소개

회사는 1973 년 3 월 9 일에 설립되었으며 주사 목적을 위해 주사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한국의 섬유 산업은 조기 경제 성장 이후 국가 경제 발전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핵심 기간의 단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섬유 산업은 인간 생활의 세 가지 기본 요인 중 하나에 해당하는 산업으로서 인류 역사로 개발된 산업계입니다.

– 기업 성과

2019 년 9 월, 소비 수준, 5.1 % 감소, 영업 이익은 3.5 % 증가했으며 순손실이 50.1 % 증가합니다.

약간 약간 약간 감소했지만, 판매 매출은 감소하는 비용이 약간 증가합니다.

증가된 소득 수준에 따라 섬유 산업은 증가된 소득과 다중 – 가족 생산 시스템.

코너스톤 네트웍스

– 회사 소개

이 회사는 1986 년 4 월 21 일에 설립되었으며 1997 년 8 월 18 일 Kosdaq 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

회사의 주요 업무용 업무용 업무에는 전자 제조, 재생성, 유지 보수 및 판매업, 유선 및 무선 통신 장치 및 부품 제조 및 판매, 전자 의료 강도 제조 및 판매가 포함됩니다.

국내 교육 장비의 분야는 넓고 다양합니다.

이는 넓고, 주로 생산되고 공급되는 제품은 전기 및 전자 훈련 장비 및 자동화 장비의 지능형 로봇 및 지능형 로봇 필드입니다.

– 기업 성과

2019 년 9 월, 전년도 매출 매출, 매출액은 181.6 % 증가했으며 영업 손실은 82.5 % 증가했으며 순손실은 12.3 % 감소합니다.

요약 판매 및 순손실은 전체 부문에 대한 매출을 증가시킴으로써 크게 줄어듭니다.

FTTH 사업은 중국의 무대에서 활동적이며 해외 독자와 합작 투자의 설립은 세계 사역의 중심지뿐만 아니라 세계 사역의 중심지 인 매우 중요한 지역에서 활동적입니다.

디지털대성

– 회사 소개

이 회사는 2000 년 3 월 10 일에 설립되었으며 2003 년 10 월 17 일 코스닥 시장에서 주식을 나열했습니다.

동사는 온라인 교육 서비스와 오프라인 학계에 관한 학교의 연구소 및 운영 및 튜토리얼의 설립에 따라 프로젝트에 종사하고 있으며이 회사는 현재 회사에 4 개의 자회사를 두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베트남 국제 학교 사업을 위한 합작 회사를 새로운 사업으로 설립했습니다.

– 기업 성과

2019 년 9 월, 전년 동기 대비 33.1 % 증가, 영업 이익은 42.6 % 증가했으며 순이익은 74.4 % 증가했습니다.

판매 비용 및 관리 비용이 증가했지만 영업 이익은 판매 증가로 인해 증가합니다.

이 회사는 온라인 교육 서비스, 주요 사업 분야의 온라인 교육 서비스와 황 무리 (Hwangwoo-ri)의 응답자 인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질적 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교

– 회사 소개

지배 회사는 1976 년 7 월 9 일에 수학 연구회를 위한 한국 및 수도권 사회의 수학 연구 학회로 설립되었습니다.

회사의 사업이 사업, 출판 사업, 도서 유통 사업, 교육 기관 사업, 해외 교육 사업의 사업.

국내 교육 서비스 시장은 한국 사회의 특수 교육 및 열로 인해 고등 교육비로 인해 시장 규모가 안정적이라는 특성을 보여줍니다.

– 기업 성과

2019 년 9 월 영업 이익을 위해 영업 이익을 31.5 % 감소시켰고 순이익은 31.3 % 증가한 전년도에 매출액이 1.5 % 감소했습니다.

판매 감소 효과로 인해 수익성이 악화되었습니다.

이자 비용도 1 년에 5 회 증가하고 일 년에 5번 이상 증가합니다.

2018 년 8 월에 저희는 글로벌 인공 지능 수학 플랫폼 회사를 인수하여 EDU Tech를 소개하는 것과 같은 교육 서비스의 발전을 차지할 것입니다.

메가스터디

– 회사 소개

이 회사는 2000 년 7 월에 설립되었으며 2004 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되어 2015 년에 등록된 다음 변경되었습니다.

회사는 초, 중간, 고등학생 및 일반 성인을 위한 출판, 교육 콘텐츠 및 식사를 제공하며 다른 투자 프로젝트에 참여합니다.

메가엠디, 성북 메가스터디, 메가 푸드 앤 서비스, 메가인베스트먼트, 엠디엔피, 지케이 에듀, 메가 비엠씨 등 20개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기업 성과

2019 년 9 월 영업 이익은 32.2 % 감소한 3.3 % 증가했으며 순이익은 9.5 % 감소했습니다.

매출은 식사 및 교육 부문 및 판매 수수료 및 관리 수수료에서 증가했으며, 광고의 증가는 판매비 및 관리 수수료 증가의 영향을 받습니다.

회사의 새로운 사업은 기획실, 책, 고급스러운 커피 및 라운지, 스튜디오 및 복합 문화 공간 및 PSAT 교육 프로젝트에 있습니다.

메가스터디 교육

– 회사 소개

회사는 2015 년 4 월 1 일에 인간이고 다른 수준의 교육 서비스 사업의 목적을 위해 설립되어 Megasistudi Co., Ltd. 의 사용된 턴 오프라인 사업의 사용을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온라인 강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온라인 강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온라인 강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온라인 강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며 초, 중간, 고등학생 및 일반점을 위한 교육 내용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온라인 서비스를 대학 입학시험 시장에 소개하여 전체 국가의 어느 곳에서나 고품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 기업 성과

2019 년 9 월, 동일한 기간과의 연결을 고려한 매출액은 22.9 % 증가한 매출, 영업 이익은 23.6 % 증가했으며 순이익은 20.4 % 증가했습니다.

영업 이익과 순이익 모두가 높은, 초기 중고 및 일반 사업부가 증가한 모든 매출액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멀티캠퍼스

– 회사 소개

이 회사는 2000 년 5 월 4 일에 설립되었으며 2006 년 11 월 16 일 Kosdaq에 상장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HR 컨설팅, 콘텐츠 개발 및 교육 운영, 교육 플랫폼과 같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며 교육 서비스와 같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외국어 및 다양한 분야에서 외국어 평가 및 교육을 제공하는 지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수익은 기업 교육 서비스의 71.86 %, 외국어 서비스 20.26 %, 지식 서비스의 7.88 %로 구성됩니다.

– 기업 성과

2019 년 9 월, 통합 수준을 고려하여 매출액은 23.7 % 증가했으며 영업 이익은 1.4 % 증가했으며 순이익은 4.8 % 감소합니다.

판매 비용 및 관리 비용이 증가했지만 영업 이익은 판매 증가로 인해 증가합니다.

회사는 세계의 OPIC 판매 전용 권리가 있는 미국 LTI로 안정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확보함으로써 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이퓨쳐

– 회사 소개

이 회사는 2000 년 1 월 21 일, 인터넷 교육 콘텐츠 및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해 설립되었으며 2011 Kosdaq 시장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보육에서 성인으로, 저희는 ELT 관련 영어 콘텐츠에서 영어의 모든 연령을 향상하는 사업에 집중합니다.

우리는 도서의 형태로 개발된 ELT 콘텐츠를 제공하여 시장을 공급하기 위해 e-Book에 책을 공급하고, VR 및 AI와 같은 이식된 기술을 갖춘 추가 융합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기업 성과

2019 년 9 월, 출발은 10.5 %, 영업 이익 잉여금 및 순이익은 2822 % 증가했습니다.

전년도가 약간 약간 증가하며 판매 이익 잉여금은 비용과 수수료 비용 및 비용 비용으로 인해 판매 이익 잉여가 성공적입니다.

온라인 지원 사이트는 해외 고객 및 판매 직원 확장, 영업 직원 확장, 영업 직원 확대, 수출 및 수출 수출 및 수출 및 수출 및 지속적인 판매 확대 및 수출 및 지속적인 판매 확대 및 수출 판매 및 지속적인 판매 확대

웅진싱크빅

– 회사 소개

이 회사는 2007 년 5 월 1 일에 ‘웅진’을 제공하며 2007 년 7 월 31 일에 주식을 열거했습니다.

회사와 회사는 출판 및 교육 서비스 사업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교육 문화 사업을 포함한 미래의 교육 사업 본부를 통해 출판 및 교육 사업 본부를 통해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 및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이었습니다.

– 기업 성과

2019 년 9 월, 연결 보존자가 0.9 % 증가한 영업 이익은 36.3 %, 순이익 94.4 % 감소했습니다.

판매 수수료, 교육 및 훈련 비율 및 영업 이익과 같은 판매 수수료 및 관리 비용은 감소했습니다.

다양한 교육 판매 단체 및 다양한 교육 및 출판된 콘텐츠 자산은 새로운 스마트 교육 서비스 시장이 온 – 오프라인과 결합된 경쟁 우위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식 종목에 대한 추천이 아닌 객관적인 정보에 제 의견을 조금 첨부하였으니 투자 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언택트 관련주 네이버, 카카오 주가 전망, 배당금 2가지 팁

의류 관련주 3종목 간단 정리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조회 이렇게 하자 1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배당금

 

온라인교육 관련주를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