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주택담보대출 BMK357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부산은행 주택담보대출

부산은행 주택담보대출

부산은행 주택담보대출 및 자격, 조건, 한도, 금리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으시면 부산은행 주택담보대출 및 자격, 조건, 한도, 금리를 알게 되실 것입니다.

부산은행 주택담보대출 및 자격, 조건, 한도, 금리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부산은행 주택담보대출 BMK357 금리안심 모기지론

부산 은행은 지역 금융 활성화를 목표로 부산에 설립되었으며 현재는 여러 점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정부 대출도 수행하는 은행으로서 부산 은행 모기지 론 BMK357 금리 경감의 자격과 한도를 살펴 보겠습니다.

본인 명의의 주택 또는 제 3자를 담보로 대출을 받고자하는 개인 고객을위한 대출로 일정 기간 고정 이율로 적용 후 남은 기간은 가변 비율.

단기 금리 상승의 위험을 피할 수있는 고정 변동 혼합형 주택담보대출 상품입니다.

담보가있는 지역에 주택 담보 대출이 있는지 여부 나 서민이 요구하게되는지 여부에 따라 모기지 인식률을 30 ~ 70 %로 적용 할 수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담보 평가액 x 담보 인식-선순위 채-소액 예금 + 보증 또는 보험 금액 기준으로 100 만원 이상입니다.

부산 은행 주택담보대출 BMK357 금리안심 모기지론 금리

고정 이자율은 3 년, 5 년, 7 년이며 적용시 기간별 금융 채권 + 2.20 %

잔액에 따라 변동 금리 적용시 COFIX + 1.19 %

상환 방법 및 대출 기간은 만기일시 상환은 5 ~ 10 년, 원금 균등 할부 상환은 10 ~ 30 년입니다.

단, 유예 기간은 대출금의 1/3 범위 내에서 최대 10 년입니다.

우대 금리

3 년, 5 년, 7 년 고정 이자율 적용시 최대 1.4 %까지 가능합니다.

가맹점 급여 및 연금 지급 요양 급부 포함 자동 이체 (배우자 포함) 0.2 %

자동 이체 아파트 관리비, 공공 요금, 통신비 (배우자 포함) 0.1 %

인터넷 또는 스마트 뱅킹 썸 뱅크 이용시 0.1 %

평균 예금 잔고를 기준으로 0.2 %

3 개월마다 신용 카드 사용 금액이 0.1 % 이상이며, 200 만 이상의 일시적인 0.2 % 우대 이자율을받을 수 있습니다.

비 배치 상각의 경우, 0.2 % CB 1 ~ 3 등급 0.1 % (nice.kcn 하위 등급 기준)의 우대 이자율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다자녀. 다문화 노인 부양 가족 중 한 명에 해당하는 경우, BIFC 체류 기간 동안 임직원에 대해 0.1 %, 0.2 %의 우대 금리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처럼 부산 은행은 가변 금리와 고정 금리의 두 가지 옵션이있는 상품이므로 가변 금리를 적용 할 때 3 ~ 6 개월의 금리 변동이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대출을 받으려면 은행을 방문해야하며 전국 지점 중 가장 가까운 지점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부산 은행에 관해서는 잘 모르는 사람이있을 것 같습니다.

60 년 넘게 설립 된 오래된 은행입니다.

TV 광고를하지 않는 은행이기 때문에 우리가 부산 은행에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대신, 이자율이나 대출은 시장의 은행보다 덜 엄격 할 수 있으므로 대출을받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주택담보대출 자격, 조건

 

SBI저축은행 바빌론대출 조건, 자격, 한도

 

농협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4가지 정보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조건, 한도 feat. 쏠편한 3가지

 

KEB 하나은행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부산은행 주택담보대출 및 자격, 조건, 한도, 금리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