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 하나은행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KEB 하나은행 무직자대출

KEB 하나은행 무직자대출 1

KEB 하나은행 무직자대출 및 자격, 조건, 한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KEB 하나은행 무직자대출 및 자격, 조건, 한도를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KEB 하나은행 무직자대출 및 자격, 조건, 한도가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하나 은행의 실업 대출과 소득없이 사용할 수있는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을 살펴 보겠습니다.

모든 사람이 직업이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소득이 없거나 고용 기간이 짧아 대출이 어렵다거나 고금리 대출 만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소득이 없더라도 한 금융 부문에서 낮은 이자율로 대출 할 수 있습니다.

무직자 대출은 여건에 따라 한도 및 대출 종류가 다르므로주의 깊게 확인 하시고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상품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은 만 19 세 이상이면 대출을받을 수 있으며, 직장이나 소득이 없어도 서울 보증 보험의 보험 증권을 발행 할 수 있습니다.

서울 보증 보험과의 계약을 통해 보험 증권을 담보로 대출하는 상품으로 별도의 보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연체, 파산 등 신용 판단 정보 등록 사실이 없어야하며, 최대 파산, 면책 등을 신청 하였거나 체납 된 경우에는 이용이 어렵습니다.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금리

대출 금리는 연 4.245 %이며 대출 금액, 대출 기간, ​​신용 등급에 따라 실제 적용 금리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단, 마이너스 통장으로 한도 대출을 할 경우 이자율이 0.5 % 가산되며 주택 금융 공사로부터 주택 기부금 지급을받을 수있는 경우 0.01 ~ 0.2 %가 가산됩니다.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한도 및 기간

 

대출 한도는 50 만 ~ 300 만원이며 대출 기간은 1 년입니다. 대출 만료 후 연장을 신청하면 심사를 통해 1 년 연장 할 수 있습니다. 중간 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신청 방법

 

가입하려면 하나 원큐 앱을 설치하고 대출을 신청하세요.

연중 무휴 24 시간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즉시 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출 계약에 필요한 서류는 없습니다. 단, 하나 은행 입출금 통장 및 공인 인증서가 있어야합니다.

스마트 론

스마트 론은 KEB 하나 은행을 1 년 이상 거래하고 신용 등급이 6 학년 이내 인 고객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득 조건없이 하나 은행 계좌를 통해 관리비 자동 이체 또는 자동 저축 예금을 설정하면 신용 등급 등급을 산정 할 수있어 주 은행 이용자들에게 유리한 조건입니다.

 

대출 금리는 연 4.3 %로 낮으며 대출 금액, 대출 기간, ​​신용 등급에 따라 실질 이자율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 형태의 한도 대출로 취급 할 경우 0.5 % 가산되며 주택 금융 공사로부터 주택 기부금 납부 대상인 경우 0.01 ~ 0.2 % 가산 될 수 있습니다. 연체 이자율은 대출 이율의 3 %입니다.

 

대출 한도는 5 천만원까지 가능하며 일시불 또는 원리금 균등 할부 선택이 가능합니다.

중간 상환 수수료는 0.7 %, 모바일을 통한 대출 계약시 0.5 %입니다.

 

가입하려면 모바일에 하나 원큐 앱을 설치하고 대출을 신청하세요.

신청이 완료되면 은행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 콜센터를 통해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직장인 비대면 신용대출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농협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4가지 정보

 

신한은행 공무원대출 자격, 조건, 금리, 기간 4가지 정보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조건, 한도 feat. 쏠편한 3가지

 

하나은행 공무원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feat.공무원클럽 4가지

KEB 하나은행 무직자대출 및 자격, 조건, 한도를 알아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