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조건, 한도 feat. 쏠편한 3가지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전세자금대출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및 쏠편한, 자격, 조건, 한도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어주시면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및 쏠편한, 자격, 조건, 한도를 이해하시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및 쏠편한, 자격, 조건, 한도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집을 사는 것이 너무 어렵다는 것은 오랫동안 알려져 왔습니다.

그중 신한 은행 전세 대출의 자격과 한도는 얼마인지 알고 싶습니다.

 

신한 은행 쏠편한 전세대출

 

전세로 주택에 거주하는 사람 또는 이미 계약을하고있는 사람, 계약을 갱신해야하는 사람에게 전세 자금이 부족한 경우, 취급 상품이 아닌 주택 금융 공사의 보증으로 신한 은행 자체에서 대한 주택 금융 공사의 담보로 최대 80 %의 보증을 지원할 수있는 상품입니다.

대상은 부동산 중개업자를 통해 임대 계약을 체결하고 5 % 이상의 임대 보증금을 지불 한 임차인입니다.

대출 한도는 임대 계약 상 임대 보증금의 80 % 이내에서 2 억 2 천만원까지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한 은행 전세 대출 조건 및 장점

 

5 억원 미만 (현지 3 억원 미만)으로 본채 대출 계약을 체결하고 부동산 중개사를 통해 임대료의 5 % 이상을 지불 한 세입자를 대상으로합니다.

장점

방문 할 필요가 없으며 서류 작업없이 온 가족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

집주인의 동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중간 상환 취소 수수료 없음

거주지의 임대 계약으로 인해 기간이 연장되거나 임대료가 변경된 경우에는 자체 계약 인정을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주택금융공사 전세자금 보증 업무 절차 기준에 따라 주택 금융 신용 보증을 발급 할 수있는 자

주택 임대차 보호법에 따라 입주 · 주민등록 등 세입자의 대응 요건과 기한이 정해져있어 우선 상환권을 확보했거나 자격이 있습니다.

결합 된 부부 주택 수 기준으로 노숙자 또는 1 호 주택 (연소득 1 억원 이하, 9 억원 이하의 집을 소유 한 사람)을 대상으로합니다.

대출 한도 및 이자율

 

대출 한도는리스 계약 상 임대 보증금의 80 % 범위 내에서 최대 222,000,000 원까지 가능합니다.

우대 금리는 최대 1.0 %이며, 신한 카드 월별 실적이 3 개월 이상 50 만원 이상이면 0.3 % 우대를받을 수 있습니다.

구독 상품이 있고 잔액이 30 만원 이상일 경우 0.2 % 우대를받을 수 있습니다.

일정 금액의 송금 또는 마이 샵 케어에 대한 추가 우대 조건을 충족하면 0.5 % 우대를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3 개월 이내 입금 확인 또는 50 만원 이상 확인 또는 3 개월 이내에 3 개 이상의 신용 카드사에서 고객을 대신하여 결제 한 경우)

국토 교통부와 전자 계약시 0.2 % 우대 금리를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 전자 (제휴 쿠폰)에서 가전 제품을 구매 한 고객은 신규 신청시 발급받은 제휴 쿠폰을 사용하여 삼성 전자 디지털 플라자에서 100 만원 이상 가전 제품을 구매할 때 적용되는 0.1 % 우대 할인을받을 수 있습니다.

연체 이자율은 대출 이자율의 최대 15 %에 연체 이율의 3 %를 더한 범위 내에서 적용됩니다.

 

대출 기간 및 상환 방법

 

대출 기간은 임대 계약 종료일로부터 1 년 이상 3 년 이내로 운영 할 수 있습니다.

대출 만기와 차터 만기가 동일해야합니다.

전세 기간이 연장 되더라도 외부 임대는 자동으로 연기되지 않습니다.

한 달 전에 대출 연기를 신청해야하며, 다른 집으로 이사하거나 대출이 끝날 때 이사 할 계획이라면 연장이 불가능하다는 점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출 등으로 대출 기간 중 대책을 상실한 경우에는 연장이 불가능합니다.

 

상환은 일시불 또는 원금 할부로 할 수 있습니다.

중간 상환 취소 수수료는 중간 상환 금액 x 중간 상환 취소 율 x (대출 잔여 일수 / 대출 기간)로 계산됩니다.

 

대출 비용

 

인건가의 50 %는 질권 성립시 3 만원, 중기 상환 취소 수수료, 주택 신용 보증 보증 수수료 0.1 ~ 0.5 %를 지급합니다.

대출금이 5 천만원이면 비과세, 5 만원 이상 1 억원 미만인 경우 70,000 원의 인지세가 부과 되나 그 중 50 % (35,000 원)가 발생한다 .

1 억 초과 10 억 미만인 경우 150,000 원 중 75,000 원의 인지세가 부과됩니다.

 

KB국민은행 전세금안심대출

 

부산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금리, 서류 3가지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대상, 조건 2가지 정보

 

기업은행 전세자금대출 종류, 한도, 자격, 조건 3가지 정보

 

농협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4가지 정보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및 쏠편한, 자격, 조건, 한도를 공유해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