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 관련주 TOP4 간단 정리 1편

홍수 관련주

홍수관련주

 

코엔텍 (홍수 관련 주식)

– 회사 소개

1993 년 7 월 16 일 울산 환경 개발 (주)로 설립되어 2004 년 6 월 18 일 코스닥에 상장되었습니다.

주요 사업은 중간 폐기물 처리 사업, 최종 폐기물 처리 사업, 유틸리티 공급 사업입니다.

폐기물 산업은 방사성 폐기물 수집, 운송 및 처리 활동을 포함하여 다양한 유형의 폐기물을 수집, 운송 및 처리하는 산업 활동을 의미합니다. 환경 서비스 사업의 일환으로 환경 자원 활용 사업과 시설 사업으로 구분됩니다.

-회사 실적

2020 년 3 월은 전년 동기 대비 별도 매출 3.7 % 증가, 영업 이익 5.8 % 증가, 당기 순이익 12.1 % 감소했습니다.

매출은 모든 사업부에서 전년 대비 증가했습니다.

판관비 감소로 영업 이익이 개선되었습니다.

순이익은 자산 처분 이익의 기저 효과로 인해 감소했습니다.

환경 보전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고 폐기물 처리 또는 재활용과 관련된 신기술 개발에 따라 회사의 매출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방아그로 (홍수 관련 주식)

– 회사 소개

1971 년에 설립된 농업용 의약품 제조 및 가공을 주된 사업으로 하는 회사는 자회사로 금속 분말을 제조 및 판매하는 나노 바이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시장 수요에 대응하여 에멀션, 분말, 습윤성 분말 등 다양한 종류의 농약 및 비료를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수입을 통해 취급 품목을 적극적으로 다변화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선호하는 제형과 다양한 혼합물을 생산할 수 있는 자동화 생산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다기능 친환경 비료 개발을 통해 제품 다변화를 도모하였습니다.

-회사 실적

2020 년 3 월은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액 0.8 % 감소, 영업 이익 12.8 % 감소, 순이익 19.1 % 감소했습니다.

외형은 정체되고, 원가율 상승, 판관비 비중 상승 등 고정비 부담 증가로 수익성이 하락했습니다.

신기술 연구 센터를 구축하여 GLP 시설을 완성하고, 최신 선호 배합물과 사용하기 편리한 다양한 혼합물, 다 기능성 친환경 비료 등 고 부가가치 제품으로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습니다.

인선이엔티 (홍수 관련 주식)

– 회사 소개

공사는 건설 폐기물 수거, 운송, 처리를 목적으로 1997 년 11 월 13 일에 설립되어 2002 년 6 월 11 일 코스닥에 상장되었습니다.

2020 년 3 월 현재 회사에는 5 개의 자회사가 있으며 모두 비상장입니다.

눈 쓰레기장 국내 유일의 비계 구조물 해체부터 건설 폐기물 수거, 운송, 중간 처리, 재활용품 생산까지 폐기물 일괄 처리 기술 및 특허 보유를 바탕으로 자동차 재활용 사업에 진출하였습니다.

-회사 실적

2020 년 3 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액은 20.3 %, 영업 이익은 261.5 %, 당기 순이익은 1392.3 % 증가했습니다.

영업 이익과 순이익은 매출 증가, 원가 절감 등 수익성 개선에 힘 입어 전년 동기 대비 크게 증가했습니다.

2019 년에는 골든 에코 지분 55 %를 인수하고 광양 매립지 사용 종료 이후 매립 사업의 연속성을 확보했습니다.

수익을 위한 중고차 수출 취소 건수가 증가하는 것은 자동차 해체 및 재활용 사업에 긍정적입니다.

남해화학 (홍수 관련 주식)

– 회사 소개

회사는 1974 년 5 월 8 일 비료, 구리 부산물, 화학 제품, 구리 부산물을 생산 판매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1995 년 11 월 10 일 한국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주요 사업부는 비료 화학 사업부와 석유 제품 사업부입니다.

화학 공업은 비료, 사료, 식품, 의약품 등 다양한 산업의 중간 원료로 공급되기 때문에 경제 변동에 상대적으로 민감하고 하류 수요 산업의 경제 동향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회사 실적

2020 년 3 월은 전년 동기 대비 별도 매출 10.5 % 감소, 영업 이익 461.7 % 증가, 당기 순이익 164.1 % 증가했습니다.

매출은 소폭 감소했지만 원자재 가격 안정에 따른 매출 원가율 하락으로 영업 이익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나노실리카 사업과 고순도 암모니아수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타이어 용 실리카 시장을 확보하는 중입니다.

국내 반도체 사업의 성장에 따라 고순도 암모니아수 매출이 점차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식을 추천하는 글이 아니라 개인적으로 분석해 본 정보를 정리한 글입니다. 투자 시 활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조회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배당금

언택트 관련주 네이버, 카카오 주가 전망, 배당금 2가지 팁

의류 관련주 3종목 간단 정리

 

홍수 관련주 및 주가, 주식, 대장주를 공유해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