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렴 관련주 TOP6 간단정리

폐렴 관련주

폐렴 관련주

 

국제 약품 (폐렴 관련주)

 

– 회사 소개

이 회사는 1959 년에 설립되어 1975 년 한국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주요 사업은 의약품 제조 및 판매, 화장품 수입 및 판매입니다.

항생제, 순환 용제, 소화기, 당뇨병 약, 해열제 등 약 120 여개의 처방약을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당뇨로 인한 망막 변성 치료제 ‘타겐 -F’를 중심으로 안과 분야에서 국내 독보적인 시장 역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요 시장은 일반 의약품 시장에서 처방 의약품 시장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9 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액 6.7 % 감소, 영업 이익 89.4 % 증가, 순이익 적자 전환

매출 감소와 판관비 증가에도 불구하고 매출원가 개선으로 영업 이익이 증가했습니다. 법인세 비용 증가로 순이익은 손실로 전환되었습니다.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 당뇨 망막 병증 치료제 연구를 완료했으며 기타 신약 연구 및 합성을 진행 중입니다.

 

종근당 바이오

 

– 회사 소개

회사는 2001 년 종근당에서 제약 원료 사업부가 분리된 후 설립되었습니다.

항생제, 면역 억제제 등의 원료를 생산하고 있으며, 완제품 수출 및 국내 공급은 물론 무역 대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은 칼륨 클라 불라 네이트와 DMCT로 항생제와 당뇨병 치료제의 원료를 주로 생산, 판매하고 있으며 건강 기능 식품 비중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수출 비중은 약 80 %로 높으며 원자재와 완제품은 전 세계로 수출됩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9 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은 5.3 %, 영업 이익은 108.9 %, 당기 순이익은 42.1 % 증가했습니다.

중동 지역의 판매 증가와 판매 비용 감소로 수익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분기 R & D 비용은 매출액의 7.6 %로 전년보다 높았습니다.

건강 기능 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가 증가하고 프로 바이오 틱 시장의 높은 성장으로 인해 제품의 높은 성장률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정 바이오

 

– 회사 소개

신약 연구 기업으로 1989 년 설립되어 2017 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됐습니다.

이 회사는 감염 관리를 전문으로 하며 병원 및 연구 시설에 감염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감염 관리 서비스는 ‘설계-시공-장비-유지 보수-예방 살균’의 토털 설루션 유형입니다.

수술실, 클린 룸, 중환자 실, 연구 시설 및 의약품 생산 시설에는 감염 관리가 필요합니다.

메르스 발생 이후 감염 통제의 중요성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높아지고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9 월 별도 기준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54.7 % 증가했고 영업 이익은 흑자, 순이익은 흑자로 전환됐습니다.

감염 관리 사업부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크게 증가했고 실적도 크게 개선됐습니다. 바이오 사업은 매출이 전년 대비 감소했습니다.

신사업으로 처리 등 천연물을 이용한 감염병 (모기 유충) 예방 용 살충제 (WJ00103)를 개발하였으며, 식약청에 의약외품으로 등록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이즈

 

– 회사 소개

주로 백라이트 유닛 (BLU)의 핵심 소재 인 광학 필름 코팅, LCD 부품, 도광판 및 보호 필름 제조를 주로 하고 있습니다.

원재료를 자체 구매하고 필름 원단의 특성에 따라 직접 코팅액을 준비하여 원가 및 품질면에서 유리합니다.

세계 최초로 압출 패터닝 가공 공법을 개발하여 슬림화하고, 다른 공법보다 훨씬 높은 수준의 소형화를 실현할 수 있는 압출 패터닝 공법 상용화에 성공했습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9 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액은 86 %, 영업 손실은 61.5 %, 순손실은 79.7 % 감소했습니다.

저온 경화 기술을 통한 회사의 고속 코팅 공정은 생산 CAPA를 크게 증가시켜 비용을 절감했습니다.

이 회사에서 생산하는 광학 필름 제품은 대형 LCD 디스플레이에 사용됩니다.

대형 LCD 디스플레이 시장의 규모는 2017 년부터 2023 년까지 지속적으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글벳

 

– 회사 소개

1970 년 10 월 5 일 민간 기업인 Eagle Chemical Industries를 설립하고 1983 년 12 월 6 일 Eagle Chemicals Corporation으로 전환했습니다.

회사의 사업에는 동물 용 의약품 제조 및 판매와 부동산 임대, 우편 주문 판매 및 전자 상거래와 같은 기타 사업이 포함됩니다.

호주와 동남아에 수출을 시작했고 현재는 아프리카까지 해외 시장 개척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수출 비중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9 월 전년 동기 대비 별도 매출 11.6 % 증가, 영업 이익 37.8 % 증가, 당기 순이익 9 % 증가.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증가함에 따라 영업 이익이 크게 증가하여 순이익이 증가했습니다.

반려 동물 용 의약품, 사료, 준 제품을 제조, 수입, 판매하고 있습니다. 반려 동물 시장은 성장 잠재력이 큰 시장이기 때문에 신규 사업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테라셈

 

– 회사 소개

이 회사는 2000 년 6 월에 설립되어 이미지 센서 패키징 및 테스트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센서, 카메라 모듈 등 제로 패키지를 생산하는 오창 공장, 스마트 메탈 케이스를 검사하는 평택 공장, 세트를 조립 · 외주 하는 베트남 공장이 있습니다.

매출은 서비스 매출의 69.43 %, 제품 매출의 28.29 %를 차지했습니다.

2017 년에는 BYD와의 협력 프로젝트로 스마트 폰 금속 케이스 검사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9 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액은 40.4 %, 영업 손실은 35.8 %, 순손실은 25.5 % 감소했습니다.

매출원가는 전년 동기 대비 증가했지만 매출 성장에 따른 원가 절감으로 영업 손실과 순손실이 크게 줄었습니다.

다운 스트림 스마트 폰 산업의 회복과 자동차 산업의 주요 제품에 대한 수요 회복으로 외형 성장과 수익성 개선이 기대됩니다.

인트론 바이오

 

– 회사 소개

1999 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새로운 바이오 의약품, 동물 용 항생제 대체, 분자 진단 및 유전 시약 개발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사업부는 생명 공학 연구용 시약을 생산하는 유전자 시약 사업부, 감염병 진단 제를 생산하는 분자 진단 사업부, 박테리오파지 기반 동물 용 항생제 대체 사업부, 새로운 바이오 의약품 사업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회사는 인트론 생물 과학 기술 (상하이) 유한 회사를 포함 해 총 3 개의 회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중국 시장에서 동물 용 항생제 대체제를 개발 및 판매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9 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액 9.3 % 감소, 영업 손실 18.8 % 감소, 순이익 흑자 전환.

매출 감소에도 불구하고 경상적인 개발비 감소로 영업 손실이 전년 동기 대비 감소했고, 금융 부채 평가 이익이 크게 증가 해 순이익이 흑자 전환했습니다.

현재 많은 신약이 개발 단계에 있지만 매출은 크지 않지만 MRSA 슈퍼 박테리아 치료제 SAL200은 향후 임상 2 상이 진행되면서 부가가치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신풍 제약

 

– 회사 소개

1962 년 6 월 5 일 의약품 제조를 주목적으로 설립되어 1990 년 1 월 20 일 한국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회사의 주요 사업은 완제품 및 원료 의약품의 제조 및 판매입니다.

제약 산업은 경제 변동에 민감하지 않지만 국민 건강과 직결되는 국내 대표 산업입니다.

따라서 정부는 제품 개발, 제조, 유통 및 판매의 전 과정을 엄격하게 규제합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9 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은 3.2 %, 영업 이익은 6.1 %, 당기 순이익은 20 ​​% 증가했습니다.

매출 증가로 영업 이익과 순이익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꾸준한 신제품 등록, 마케팅, 품질 관리를 지속하고 시설 건설 및 관련 인허가 절차가 완료되는 대로 생산을 시작할 것입니다.

주식 종목에 대한 추천이 아닌 객관적인 정보에 제 의견을 조금 첨부하였으니 투자 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언택트 관련주 네이버, 카카오 주가 전망, 배당금 2가지 팁

의류 관련주 3종목 간단 정리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조회 이렇게 하자 1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배당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