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팔찌 관련주 TOP2 간편 정보 1편

전자팔찌 관련주

 

전자팔찌관련주

 

엔텔스

– 회사 소개

2000 년 7 월 19 일 설립된 회사는 유무선 통신 사업자를 위한 운영 지원 시스템을 개발하여 공급하는 것이 주된 사업입니다.

이동 통신 3 사 통합 운영 지원 설루션 설루션 분야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 최대 이동 통신사에 통합 운영 지원 설루션을 공급 ·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운영 산업은 정부의 전략에 따른 사업자의 경제 변동이나 대규모 신규 투자 계획보다 통신 산업의 신성장 동력 모색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9 월은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이 10.2 % 감소하고 영업 손실이 49.6 % 감소했으며 당기 순이익이 258.8 % 증가했습니다.

해외 사업 개발에서는 LTE 망 구축 사업, 해외 에너지 / 유틸리티 사업, 산업용 인터넷 사업을 주요 사업 방향으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해 해외 판매 채널을 보유한 다양한 제조사 및 글로벌 사업자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제휴 및 제휴 판매 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셀루메드 (거래 정지)

– 회사 소개

1975 년 국제 종합 인쇄 회사로 설립된 지 회사는 2010 년 한국 본 뱅크와 합병하여 의료 기기 및 바이오시 밀러 전문 의료 기기 회사로 사업을 변경했습니다.

미국에 설립된 자회사 엔도 텍은 인공 관절의 제조, 판매 등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의료 기기 인 EMS 장비의 제조 및 판매는 (주) KB (주)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rhBMP2를 이용한 골이 식용 복합 소재 임상 시험 승인을 받은 후 국내 의료기관에서 임상 시험을 진행해 본격적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9 월에는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이 13.8 % 증가하고 영업 손실이 0.2 % 감소했으며 순이익이 적자로 전환되었습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증가했지만 매출원 가도 상승 해 영업 이익은 적자를 기록했습니다.

정부는 2010 년부터 정부가 관리하는 10 대 WPM 소재 중 생의학 소재 재조합 단백질 연구 개발 선도 기관으로서 1 조원 규모의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주식 종목에 대한 추천이 아닌 객관적인 정보에 제 의견을 조금 첨부하였으니 투자 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언택트 관련주 네이버, 카카오 주가 전망, 배당금 2가지 팁

의류 관련주 3종목 간단 정리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조회 이렇게 하자 1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배당금

 

전자팔찌 관련주를 전달해드렸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