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자동차 관련주 현대차 및 우 주가, 전망, 배당급 3가지

전기차 자동차 관련주

전기차 자동차 관련주

전기차 자동차 관련주 주가 전망 및 배당금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전기차 자동차 관련주 주가 전망 및 배당금을 알게 될 겁니다.

전기차 자동차 관련주 주가 전망 및 배당금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현대 자동차는 자동차를 생산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입니다.

현대차의 주주 외에 현대차 우, 현대차 ​​2 우 B, 현대차 ​​3 우 B 등 우선주가 있습니다.

자동차 및 자동차 부품을 제조 · 판매하는 완성차 현대 자동차 그룹을 중심으로 한 국내 계열사. 제조업체로서 53 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대 자동차 주주의 시가 총액은 48 조 5,027 억 원, 배당 수익률은 1.56 % (2020 년 기준)입니다.

현대차 우주식의 시가 총액은 2 조 7,036 억 원, 배당 수익률은 2.75 % (2020 년 기준)입니다.

현대 자동차 2 우 B 주식의 시가 총액은 4 조 499 억 원이며 배당 수익률은 2.79 % (2020 년 기준)입니다.

현대 자동차 3우 B 주 시가 총액은 2,526 억 원, 배당 수익률은 2.93 % (2020 년 기준)입니다.

 

현대 자동차 주가 전망

현대 자동차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자동차 기업이자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그러나 코로나 19의 여파로 지난달 유럽에서의 판매는 54 % 감소하면서 불황에 직면했습니다.

따라서 코로나 19 이후 현대차의 주주와 우선주가 서서히 회복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안 좋은 소식에도 불구하고 현대 자동차는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대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자동차 산업은 불황에 빠져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글로벌 신용 평가사 인 무디스는 현대 자동차의 신용 등급을 예전과 동일하게 Baa1로 유지했습니다.

무디스는 현대차 판매 회복과 신차 경쟁력을 통해 수익성이 개선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전기차 시장에서 현대 자동차는 절대 강국 인 테슬라에 이어 5 위 안에 들었습니다.

현대차는 2020 년 상반기 세계 전기차 시장 점유율 4.8 %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현대차 포터 2 전기 트럭 판매 호조의 결과입니다.

정의선 부회장이 이재용 삼성 전자 부회장, 구광모 LG 그룹 회장과 대면하고 있습니다.

미래 유망 산업 인 전기 자동차 시장에서 이차 전지를 공급 및 수요 하는 업체와의 긴밀한 관계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현대 자동차와 LG 화학은 기술력을 갖춘 스타트 업을 발굴 해 배터리 핵심 기술 확보에 합의했습니다.

세계 4 위의 전기차 메이커 인 현대 자동차와 세계 1 위의 이차 전지 메이커 인 LG 에너지 설루션의 동반 성장이 기대됩니다.

또한 수소 전기 자동차 산업에 중점을 두고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는 현대 자동차입니다.

현대 자동차는 수소 경제 육성을 위해 국방부, 두산 모빌리티와 업무 협력을 체결했습니다.

또한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동차 산업 파트너를 지원하기 위해 100 억 원을 지원하는 등 상생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이러한 기대에 미국 증권사 메릴린치 (Merrill Lynch)는 장밋빛 전망을 내놓았습니다.

향후 현대차의 주가 상승 여력이 충분히 있는 현대차.

주식 종목에 대한 추천이 아닌 객관적인 정보에 제 의견을 조금 첨부하였으니 투자 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언택트 관련주 네이버, 카카오 주가 전망, 배당금 2가지 팁

의류 관련주 3종목 간단 정리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조회 이렇게 하자 1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배당금

 

전기차 자동차 관련주 주가 전망 및 배당금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