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압병실 관련주 TOP6 간단 정리 1편

음압병실 관련주

음압병실 관련주

 

우정 바이오

– 회사 소개

신약 연구 기업으로 1989 년 설립되어 2017 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됐습니다.

이 회사는 감염 관리를 전문으로 하며 병원 및 연구 시설에 감염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감염 관리 서비스는 ‘설계-시공-장비-유지 보수-예방 살균’의 토털 설루션 유형입니다.

수술실, 클린 룸, 중환자 실, 연구 시설 및 의약품 생산 시설에는 감염 관리가 필요합니다. 메르스 발생 이후 감염 통제의 중요성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높아지고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9 월 별도 기준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54.7 % 증가했고 영업 이익은 흑자, 순이익은 흑자로 전환됐습니다.

감염 관리 사업부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크게 증가했고 실적도 크게 개선됐습니다. 바이오 사업은 매출이 전년 대비 감소했습니다.

신규 사업으로 처리 등 천연물을 이용한 감염병 (모기 유충) 예방 용 살충제 (WJ00103)를 개발하였으며, 식약청에 의약외품으로 등록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엔브이에이치코리아

– 회사 소개

회사는 1984 년 1 월 일양 산업 (주)로 설립되어 2001 년 6 월 8 일 (주)엔 에이치 코리아로 사명을 변경하여 자동차 부품 제조 및 판매를 주된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제품은 현대 / 기아 자동차에 공급되며 주요 제품은 HEADLINER, NVH 부품, FLOOR CARPET, DOOR TRIM입니다.

매출액은 한국 64 %, 중국 11 %, 인도 11 %, 러시아 10 %, 기타 4 %로 구성되었습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9 월 연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39.4 % 증가했고 영업 이익은 흑자, 순이익은 흑자로 전환됐습니다.

자동차 부문에서는 본사와 러시아 법인이 흑자로 변했고 최근 인수한 원방테크와 삼현 PF는 긍정적인 방향으로 회사의 이익 구조를 크게 개선했습니다.

내년부터는 기아차 인도 공장에 진출한 현지 공장에서 양산 모델이 늘어나고, 폭스 바겐과 현대차 체코 공장에서 양산이 시작되면서 성장이 더욱 촉진될 것으로 보입니다.

GH 신소재

– 회사 소개

1979 년에 설립 돈이 회사는 부직포 및 PU (Polyurethane) Foam 제품을 생산 및 공급하고 있습니다.

신발 용 기초 소재를 시작으로 한 공장 규모로 국내 최대의 자동차 내장재 부직포 시장으로 인도 공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내장재용 부직포 산업에서는 다양한 원재료 (단 섬유)를 사용하여 고성능 내장재용 부직포를 구현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9 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액 9.6 % 증가, 영업 이익 412.3 % 증가, 순이익 흑자 전환.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소폭 증가했고 매출 원가율이 개선되면서 영업 이익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부직포의 원료 인 섬유를 생산하여 수직 계열화를 통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 자동차 용 부직포 이외의 판매도 창출해 사업 다각화를 통한 판매 시장 확대가 기대됩니다.

오텍

– 회사 소개

자동차 전문 제조 회사로 첨단 한국형 구급차 및 복지 차량, 암 검진 및 전문 치료 차량, 특수 물류 차량, 의료 기기 등 자동차 부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통합 자회사인 AUTEC Carrier는 공조 장비 및 공조 관련 제품을 생산하고 AUTEC Carrier Frozen은 쇼케이스, 상업용 냉동 장비를 생산합니다.

내장 / 냉장 타워 자동차 산업의 생산 방식은 자동차 엔진을 생산할 수 있는 기업을 중심으로 OEM 생산 형태를 취하고 있습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9 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액은 7.6 %, 영업 이익은 21 %, 당기 순이익은 19.4 % 증가했습니다.

대용량 (8HP, 10HP) 인버터 개발을 통해 중대형 유통 매장과 저온 창고를 적극 공략하여 시장을 확대하고 추가 판매를 실현할 계획입니다.

전국적으로 인터넷이 보급되고 맞춤형 서비스가 소비자 니즈에 미치는 영향으로 인해 홍보의 품질과 형태를 유지하고 전달하는 핵심 기능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내장 / 냉장 트럭을 그대로 사용합니다.

맥아이씨에스

– 회사 소개

1998 년 11 월 26 일 의료 기기 제조 및 판매를 위해 설립된 회사는 2015 년 12 월 14 일 코스닥에 상장되었습니다.

응급실 및 중환자 실에 필수적인 인공호흡기 및 환자 모니터링 장치를 제조하여 국내외 시장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자회사를 통해 가정용 양압 유지 장치를 유통 및 판매하고 있으며, 중국에서 인공호흡기 및 환자 모니터링 장치를 제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9 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액은 60.5 %, 영업 손실은 94.4 %, 순손실은 74.7 % 감소했습니다.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는 증가했지만 매출 증가로 영업 손실은 감소했습니다.

인공호흡기 시장에서는 환자의 상태, 연령, 사용 장소에 따라 제품이 나뉘며, 호흡 전달 방식에 따라 시장도 나뉘어 있습니다.

주식 종목에 대한 추천이 아닌 객관적인 정보에 제 의견을 조금 첨부하였으니 투자 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언택트 관련주 네이버, 카카오 주가 전망, 배당금 2가지 팁

의류 관련주 3종목 간단 정리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조회 이렇게 하자 1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배당금

 

음압병실 관련주를 알아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