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관련주 LG생활건강 주가, 전망, 배당금 3가지 꿀팁

소비 관련주

소비 관련주

소비 관련주 주가 전망 및 배당금을 공유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소비 관련주 주가 전망 및 배당금을 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소비 관련주 주가 전망 및 배당금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LG 생활 건강은 소비 관련주로 본주와 우선주로 나뉩니다.

생활 용품과 화장품을 제조,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코카콜라 등 무알콜 음료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국내 생활 용품 시장 1 위, 화장품 시장 2 위, 음료 시장 2 위를 차지하는 선도 기업입니다.

대표 브랜드로는 후, 숨, 엘라스틴이 있습니다.

화장품 브랜드에 이어 2018 년 매출 2 조원을 돌파하며 큰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LG 생활 건강의 시가 총액은 23 조 7,084 억 원, 배당 수익률은 0.72 % (2020 년 기준)입니다.

LG 생활 건강 우선주의 시가 총액은 1조 5,286억 원, 배당 수익률은 1.52 % (2020 년 기준)입니다.

주주와 우선주의 배당 가격 차이는 약 2 배로 꾸준히 상승하는 몇 안 되는 우수 기업 중 하나입니다.

LG 생활 건강 주가 전망

LG 생활 건강은 소비재 관련주에서 1 위를 달리는 우수한 기업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주가가 소폭 하락했지만 이미 놀라운 탄력성으로 이전 최고치를 넘어섰습니다.

그러나 중국 내 현지 및 면세점 매출은 코로나 19 영향에 큰 영향을 받았습니다.

특히 화장품 부문의 성장세가 둔화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생필품 및 음료 사업은 회사 전체에서 가장 높은 분기 수익을 기록하며 빠른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같은 기간 생활 용품 및 음료 사업의 영업 이익은 50.7 %, 43.9 % 증가했습니다.

생활필수품의 높은 성장은 손 세정제, 손 세정제, 물티슈에 대한 수요 증가에 기인합니다.

음료 사업에서는 극장 이용과 외식이 줄었지만 음식 배달과 온라인 매출이 크게 늘었습니다.

화장품 부진이 발목을 잡았지만 한국 한영과 코로나 19의 여파로 당분간 해결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한편 LG 생활 건강은 지난 2 월 인수 한 글로벌 제약사 클락 소스 미스 크라인의 유럽 더마 화장품 브랜드 피지오겔의 영업권을 획득했습니다.

또한 2021년부터 중국 시장의 소비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어 이른바 보복 소비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어 화장품의 반등 기회가 충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식 종목에 대한 추천이 아닌 객관적인 정보에 제 의견을 조금 첨부하였으니 투자 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언택트 관련주 네이버, 카카오 주가 전망, 배당금 2가지 팁

의류 관련주 3종목 간단 정리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조회 이렇게 하자 1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배당금

 

소비 관련주 주가 전망 및 배당금을 공유해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