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호복 관련주 TOP4 쉽게 정리하기 1편

방호복 관련주

방호복관련주

 

태평양물산(방호복 관련주)

– 회사 소개

1972 년 6 월 30 일 수출입업, 의류 제조 및 판매업 등을 목적으로 설립되어 1994 년 12 월 27 일 한국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회사의 사업 목적에는 의류 제조 및 판매, 다운 가공 및 판매, 침구 제조 및 판매, 수입 및 수출, 부동산 임대가 포함됩니다.

의류 산업에서는 낮은 인건비가 가격 경쟁력의 필수 요소이므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해외 생산 기지 확보가 중요합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9 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액은 0.7 %, 영업 이익은 39.7 %, 당기 순이익은 28.8 % 증가했습니다.

매출은 소폭 증가했지만 법인세 비용의 급격한 감소로 영업 이익과 순이익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장기 파트너인 바이어와의 지속적인 신뢰를 통해 매출 증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신규 고객 발굴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케이엠

– 회사 소개

1989 년에 설립 돈이 회사는 반도체 산업의 클린 룸에 사용되는 소모품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2005 년 12 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

현재 ESD CLASS 10 GLOVE는 미국 OAK와 글로벌 시장을 양분하고 있으며 국내 독점 생산 공급을 하고 있으며 클린 룸 와이퍼 등 국산화에 성공했습니다.

매출은 제품 49.51 %, 제품 33.16 %, 서비스 및 렌털 17.33 %로 구성되었습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9 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은 15.4 %, 영업 이익은 50.1 %, 당기 순이익은 42.5 % 증가했습니다.

주력 사업 인 클린 룸 제품의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쿠팡 자체 브랜드 인 ‘탐험 마스크’를 ODM 방식으로 공급해 견조한 실적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원가 경쟁력과 판매력을 높이기 위한 구미 공장 증설과 해외 법인 설립을 위한 차입금 증가로 자산과 부채가 증가했습니다.

휴비스

 

– 회사 소개

폴리 에스터 섬유, Filament Yarn (이하 ‘FY’), Staple Fiber (이하 ‘SF’)를 주로 생산,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전주와 울산에 생산 공장을, 대전에 R & D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연결 자회사로는 폴리 에스터 단 섬유 제조업체 인 쓰촨 휴비스 화학 섬유 코리아와 해외 투자 회사 휴비스 글로벌이 있습니다.

제품은 유럽, 북미, 남미, 아시아 및 중국에서 판매됩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9 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 매출액은 15.4 %, 영업 이익은 82.7 %, 순이익은 94.9 % 감소했습니다.

동사의 매출은 한국과 유럽, 특히 아시아 지역에서 감소하여 영업 이익 감소에 기여한 것으로 보입니다.

슈퍼 텍스타일 중 신사업 / 신제품 개발을 위한 우선 사업화 대상으로 기술 보유 (확보) 및 상용화 가능성을 고려하여 메타 아라미드를 선정하여 사업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웰크론

 

– 회사 소개

이 회사는 1992 년에 설립되어 기능성 극세사 섬유를 사용하여 가정용품을 제조하고 있으며, 나노 섬유를 사용하는 부직포 여과재 및 방위 산업 제품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세계 40여 개국에 극세사 세정제를 수출하고 있으며 미국 FDA 및 유럽 환경 마크 인증을 획득하여 선진국 진출에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자회사로는 플랜트를 제조 · 시공하는 웰크론 한텍, 보일러 메이커 웰 크론 강원, 웰 크론 헬스 케어, 신 재생 에너지 발전소 제주 그린 파워 등이 있습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9 월 연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7 % 감소, 영업 손실 150.1 % 증가, 순손실 49.9 % 감소했습니다.

동사는 국내 생리대 시장에서 약 5 % 의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한방 생리대 시장의 40 % 이상을 점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방부 방탄판 수주와 부직포 및 필터 사업의 성장이 수익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주식 종목에 대한 추천이 아닌 객관적인 정보에 제 의견을 조금 첨부하였으니 투자 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언택트 관련주 네이버, 카카오 주가 전망, 배당금 2가지 팁

의류 관련주 3종목 간단 정리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조회 이렇게 하자 1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배당금

 

방호복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