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더나 관련주 TOP2 간단 정리 1편

모더나 관련주

모더나관련주

 

파미셀 (모더나 관련주)

– 회사 소개

1968 년에 설립되어 1988 년에 상장되었습니다.

주된 사업은 줄기 세포 치료제의 제조 및 판매, 연구 개발 등의 바이오 사업과 친환경 난연재입니다.

세계 최초 줄기 세포 치료제를 개발 한 바이오 의약품 기업으로 바이오 사업부와 생화학 사업부로 2 개 사업부를 두고 있습니다.

컨소시엄 결성, 공동 연구 등 대기업과의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신소재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매출을 발굴하고 있습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12 월 별도 기준 매출 14.6 % 증가, 영업 이익 655.4 % 증가, 순이익 흑자 전환.

화학 사업은 본업과 매출이 증가하고 영업 이익은 흑자로 돌아 섰습니다.

친환경 인계 난연 사업은 전자 재료 시장의 성장과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항암 면역 세포 치료제 Cellgram-DC는 보건 복지부의 첨단 의료 기술 개발 사업에 선정되어 난치성 전립선 암과 난소암에 대한 비 임상 시험을 진행 중입니다.

에이비 프로바이오

– 회사 소개

공작 기계의 일종 인 머시닝 센터 (MCT)를 제조하는 금속 절삭 기계 제조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머시닝 센터를 대형 / 중형 / 소형으로 구분하면 소규모 제품을 전문적으로 제작하여 공급합니다.

IT 부품 산업, 자동차 부품 산업 등 부품 산업을 위한 머시닝 센터 제조, 머시닝 센터의 일부인 단위 제조가 주력 사업이며, 바이오 신사업, CNC 고속 가공기, IT 장비 사업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2019 년 9 월 회사 이름은 Eugenet에서 AB Pro Bio로 변경되었습니다.

-회사 실적

2019 년 12 월 연결 기준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45.7 % 감소, 영업 손실 621.9 %, 순손실 222.8 % 증가했습니다.

이중 항체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된 ABP-100 등 미국 ABPRO와 Main Pipeline License 계약 체결

면역 항암제를 개발하고 아시아 시장에 대한 독점권을 확보 해 양사 간 협력을 통해 아시아 주요국 시장에 진출할 계획으로 동사의 가치 상승이 예상됩니다.

주식 종목에 대한 추천이 아닌 객관적인 정보에 제 의견을 조금 첨부하였으니 투자 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언택트 관련주 네이버, 카카오 주가 전망, 배당금 2가지 팁

의류 관련주 3종목 간단 정리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조회 이렇게 하자 1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배당금

 

모더나  관련주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