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 조건, 금리, 한도 1편

SC제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SC제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SC제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일을 하다 보면 갑자기 비상금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이 경우 보통 가까운 부모나 형제자매, 지인에게 돈을 빌리거나 금융기관을 찾아야 합니다.

은행에서 대출을 신청할 때 집이나 아파트 등 담보가 없는 경우 보증 없이 개인 신용으로 대출이 가능한 신용대출에 대해 알아봅니다.

신용대출은 담보부 담보대출에 비해 대출 한도 및 이자 면에서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코로나19 사태로 비대면·비대면 시대가 빠르게 정착하면서 시중은행들이 지점 방문 없이 모바일뱅킹이나 인터넷을 통해 예금·대출 관련 금융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퍼스트뱅크는 온라인 전용 대출 상품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SC제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온라인 전용) 상품의 자격조건, 대출한도, 금리, 상환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SC제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온라인 전용)

SC제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온라인만 가능)은 샐러리맨을 위한 보증, 담보, 서류 없이 인터넷을 통해 신청부터 집행까지 빠르고 쉬운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정책자금 관련글

>  소액대출 가능한곳
>  정부지원 대출 종류
>  초저금리 대출 확인
>  통신등급 대출

대출 자격, 한도, 기간, 상환방법

▶ 대출대상

-연수입 2천만 원 이상, 근속연수 12개월 이상인 고객

-당사 은행에 계좌가 있고 당사 은행 또는 타 은행에서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은 고객

-만 19세 이상 직장인으로서 소득이 있는 자

▶ 대출한도

– 700,000원 ​​~ 4000만 원

▶ 대출기간

유효기간: 1년(최대 10년까지 연장 가능)
원리금 균등 상각 : 1년~4년(단, 100만 원 미만은 1년)

▶ 상환방법

만기일 : 상환일에 전액 상환, 대출 집행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최초 이자를 지급하고, 차기이자는 지급이자 계산 마지막 날의 익일부터 1개월 이내에 지급하고, 최종 이자는 상환일에 지급됩니다.

원리금 균등 상환 : 대출실행일로부터 매월 원리금을 균등분할 상환하고, 이자는 매월 상환일에 지급합니다.

※ 은행 영업시간 종료 후 자동화기기 등 전자기기를 통한 입금은 당일 환매 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대출 금리, 인지세

▶ 기준금리 + 은행 내부 신용등급별 추가 금리 – 조건별 우대금리

-3개월 CD 유통수익률 기준: 연 2.43%에서 최고 연 8.63%까지
-새로운 COFIX 기준: 최소 연 2.68% ~ 최대 연 8.88%
-신규 잔고 기준 COFIX(3개월) : 최소 연 2.84% ~ 최대 연 9.04%

▶ 연체금리

– 대출금리 + 연체금리(연 3%)

– 대출금리는 연체 시 고객 금리

– 연체이자율은 연 15%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수수료 : 선납 수수료 및 인지세 없음

신청 수속·주의사항

▶ 신청절차

– 본인 확인 -> 개인신용정보 조회 동의 -> 대출 가능 여부 사전 확인 -> 대출 가능 여부 최종 확인 -> 인터넷 대출실행

서류, 주의점

▶ 유의점

– 대출 전 본인 확인을 위한 당사자/타 은행 공인인증서, 본인 명의의 휴대폰, 소득 및 고용정보 확인기관의 회원가입 및 보험료 납부 증명서를 사전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대출 만기일 이후에 대출금을 상환하지 않을 경우 대출잔액에 대해 연체 이자를 지급하거나 연체 등 금융질서에 위배되는 정보를 등록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추가 금리는 고객의 신용등급에 따라 개인별로 결정되며, 은행의 신용 규정 및 관계법령에 따라 금융기관의 신용관리대상 고객으로 규정된 경우에는 대출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은행의 심사기준 및 고객 신용등급.

– 기타 자세한 사항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상담센터(1588-159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대출을 이용할 경우 대출 한도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한도가 부족하거나 추가 대출이 필요한 경우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추가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관성 높은 글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모바일 간편대출 스마트폰만 있으면 바로!

SC제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