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등급 대출로 신용 상관없이 빌리기 1편

통신등급 대출

통신등급대출

 

신용등급과 상관없이 통신 등급 심사로만 대출이 가능한 상품을 살펴봅시다.

SKT, KT, LG U+ 3사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의 경우 통신사가 보유하고 있는 통신사 이용정보를 기준으로 통신 등급이 결정됩니다.

따라서 본인 명의의 통신사를 이용하지 않거나 중저가폰 등 타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경우, 통신 등급 산정이 불가하여 대출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신용등급이 낮아 연체 없이 통신사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통신 등급 대출 상품의 조건과 금리에 대해 알아보세요.

 

통신등급 대출 가능 –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은 만 19세 이상이고 통신사 등급이 9등급 미만인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SKT, KT, LG U+ 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이거나 통신 등급 산정이 어려운 경우 중금리 모델이 자동으로 평가됩니다.

대출 금리는 연 3.52%로 낮습니다.

신용도, 상환능력, 채무상태에 따라 금리가 다르게 적용됩니다.

커뮤니케이션 등급이 1~3급이면 연 0.5%, 4~5급이면 연 0.3%를 선호합니다.

NH채움 신용카드가 있으면 0.5% 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중복 신청이 가능하며 최대 1%의 우대율이 적용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만 원, 최대 300만 원입니다. 대출 기간은 1년입니다.

기간은 설정할 수 없으며 만료 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긴급대출은 농협 올원 앱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우대금리 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저금리로 이용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 대출은 SKT, KT, LG U+ 를 이용 중이고 통신 등급 정보가 있는 경우 대출이 가능합니다.

직업, 소득, 신용등급에 상관없이 통신정보를 이용하여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단, 연체 이력에 따라 대출을 처리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최저 대출금리는 연 4.18%이며, 통신 등급 1~2등급은 0.5%, 3~5등급은 0.3%의 우대금리를 적용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우리은행 긴급자금 대출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의 한도대출 방식이기 때문에 필요한 만큼만 출금이 가능하며, 출금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가 비례적으로 계산됩니다.

대출기간 내 자유롭게 이용 및 상환이 가능하며, 대출 만기일에 전액 상환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위비 뱅크 앱을 설치하고 본인 명의의 모바일 인증을 통해 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하면 대출이 실행됩니다.

지금까지 신용등급에 상관없이 통신 등급만 조회하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신용등급이 낮아서 검토가 불가하며, 통신사 3사를 연체 없이 이용하고 계시다면 유용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조건, 한도, 금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격, 조건, 한도 정리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17 자격, 조건, 한도, 금리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자, 진행절차, 제출서류

정부지원 농협 NH새희망홀씨 자격, 서류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로 간단하게 대출 완료!

 

통신등급 대출을 전달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