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 저축은행 햇살론 자격, 조건, 금리 한도 4가지 정보

SBI 저축은행 햇살론

 

SBI 저축은행 햇살론

 

SBI 저축은행 햇살론 및 자격, 조건, 한도, 금리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면 SBI 저축은행 햇살론 및 자격, 조건, 한도, 금리를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SBI 저축은행 햇살론 및 자격, 조건, 한도, 금리가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포스트로 알아봅시다.

 

SBI 저축은행 햇살론 조건과 금리를 살펴 보겠습니다.

저신용 대출 인 SBI 저축은행 햇살론은 저소득 저신용자를위한 정부 지원 상품으로, 최소 이자율로 일하거나 자영업을하더라도 저금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입.

SBI 저축은행 햇살론을 이미 빌린 경우에도 중복 사용이 가능하므로 조건과 한도를 확인하여 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도 조회는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나 신용 카드가 있으면 실시간으로 바로 조회 할 수 있습니다.

신용도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SBI 저축 은행 햇살론

 

SBI 저축은행 햇살론 조건은 4 대 보험이 적용되는 근로자를위한 생계 대출로 사무실에 3 개월 이상 근무한 직장인에게 제공됩니다.

연소득 4,500 만원 이하, 신용 등급 6 ~ 9 인 근로자에게 가능하다. 단, 연간 소득이 3,500 만원 미만인 경우 신용 등급 조건은 1 ~ 9 등급이어야합니다.

계약 이자율은 연간 9 %입니다. 대출 한도는 1,500 만원이다. 중개 상환 수수료가 없으며 연체 금리는 약정 금리의 3 %입니다.

고용 및 근로 소득을 확인하기위한 문서를 제출해야합니다.

근로자는 신용 보증 재단에서 보증 평가를 받고 있으며, 대출 보증 심사 후 2 일 이내에 대출이 가능합니다.

SBI 저축은행 햇살론

SBI 자영업 햇살론 대출 조건은 사업장을 3 개월 이상 운영하고 연소득 4 천 5 백만원 이하, 신용 등급 6 ~ 9 인 자영업자에게 적용됩니다.

 

연소득 3,500 만원 미만, 신용 등급은 1 ~ 9 학년 이내 여야합니다.

 

약정 금리는 연 8 %이며 최대 대출 한도는리스 보증금을 포함하여 5 천만원입니다.

 

중개 상환 수수료는 없으며 연체 금리는 약정 금리의 3 %를 더하여 부과됩니다.

창업 대출도 가능합니다.

위의 자영업자 운용 자금에 만족하고 컨설팅 기관에서 창업 교육 및 창업 교육을 이수하 고 창업 중이거나 개업 일로부터 1 년 이내 인 경우 임대 보증금 포함 5 천만원

자영업자 대출은 자영업자 운용 자금 자격 요건을 충족하는 대출로 신청일로부터 3 개월이 경과 한 대출로, 정상적으로 부채를 상환하는 경우 최대 3 천만원까지 상환 할 수 있습니다. 20 % 이상의 높은 이자율로.

서류는 사업자 등록증이 필요하며, 비 등록자는 임대 계약서와 미등록 중소기업 주 확인서가 필요합니다.

대출 심사에서는 영업 활동을 확인한 후 현지 신용 보증 재단에 보증이 적용된다. 보증 검토가 결정되고 7 일 이내에 통지됩니다.

지금까지 SBI 저축 은행 선샤인 론을 살펴 보았습니다.

직장인과 자영업자의 대출 조건과 한도도 다르고 보증 기관도 다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선샤인 론 대출 자격 확인을 이용하세요.

 

부산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1

 

국민은행 정부지원 전세자금대출 자격, 한도, 금리 3가지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대상, 조건 2가지 정보

 

전세금안심대출 조건, 금리, 자격 3가지 정보

 

SBI저축은행 바빌론대출 조건, 자격, 한도

 

SBI 저축은행 햇살론 및 자격, 조건, 한도, 금리를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