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정부지원 전세자금대출 자격, 한도, 금리 3가지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한도, 금리

 

국민은행 정부지원 전세자금대출 1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및 정부지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면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및 정부지원을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및 정부지원이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국민 은행은 서민의 주거 안정을 위해 정부 지원 전세 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이 국민 은행의 전세 대출입니다. 또한 국민 은행은 다양한 전세 론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국민 은행 정부 지원 전세 대출의 종류, 신청 자격, 대출 조건, 우대 이자율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국민은행 정부지원 전세자금대출

 

국민은행 정부지원 버팀목 전세자금대출은 주택 도시 펀드의 지원으로 운영되는 대표적인 저가 전세 대출 상품입니다.

 

국민은행 정부지원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신청은 연 총소득 5 천만원 이하로 주택 임대 계약을 체결하고 임대 보증금의 5 % 이상을 납부 한 자에게 적용됩니다. 단, 대상 주택의 임대 보증금은 수도권 3 억원, 기타 지역 2 억원 미만이어야합니다.

 

국민 은행의 전세 대출 한도는 임대 예금 70 % 이내 수도권 1 억 2000 만원, 수도권 외 8 천만원입니다.

단, 주택 금융 신용 보증 발급 거부는 임대 보증금 반환 보증으로 최대 3 천만원까지 담보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정부지원 버팀목 전세자금대출의 대출 기간은 2 년이지만 만기시 10 년까지 연장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정부지원 버팀목 전세자금대출의 대출 금리는 부부의 연소득과 임대 보증금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위와 같이 설정되어 있으나 실제 은행에서 적용하는 기준이 다를 수 있습니다.

 

위의 표는 국민 은행이 지원하는 전세 대출에 대한 신혼 부부 특별 금리입니다.

합법적으로 신혼 부부 자격이있는 경우 신청시 국민 은행 지점에 연락하여 위의 대출 금리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일반 지원 전세 대출 금리보다 약 40 % 낮은 이자율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국민 은행 지원 전세 대출은 이자율 감면을받을 수있는 상품이므로 감면 신청시 지점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은행 정부지원 징검다리전세자금보증 전세자금대출

 

국민 은행 디딤돌 전세 자금 보증 주택 전세 자금 대출은 제 2 금융권에서 집행 한 전세 자금 대출 전액을 상환하기 위해 주택 금융 신용 보증을 담보로하는 대출입니다. 즉, 신규 전세 대출이 아니라 제 2 금융권 전세 자금을위한 것입니다.

 

국민은행 정부지원 징검다리전세자금보증 전세자금대출은 전세 주민으로 연소득이 7 천만원 이하이고 일반적으로 제 2 금융권 전세 대출을 이용하는 자에게 적용 할 수있습니다. 대출금 전액 상환이 가능한 분은 신청 가능합니다.

 

다만, 잔여 임대 기간은 대출 집행 일 기준으로 12 개월 이상이어야하며, 부부가 보유한 총 주택 수가 1 세대를 초과 할 경우 신청할 수 없습니다.

 

국민은행 정부지원 징검다리전세자금보증 전세자금대출 한도는 임대 예금의 80 % 이내, 제 2 금융권 전세 펀드 대출 잔액 범위 내입니다. 단, 실제 대출 집행 금액은 주택 금융 공사로부터 보증을받을 수있는 금액으로 결정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민은행 정부지원 징검다리전세자금보증 전세자금대출의 대출 기간은 1 년에서 2 년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연장시 최대 10 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정부지원 징검다리전세자금보증 전세자금대출의 대출 금리는 기준 금리 + 추가 금리 우대 금리로 설정되며 연 2.50 ~ 4.79 % 범위 내에서 설정됩니다. 단, 위의 예시는 참고 용일 뿐이며, 실제 적용되는 이자율은 기준 금리 및 추가 이자율의 변동으로 인해 차등 적용될 수 있으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민은행 정부지원 전세자금대출

국민 은행의 대한 주택 금융 공사 전세 대출 신청 자격은 연소득 6 천만원 이하 노숙자에게 글로벌 신약 또는 재계약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택 금융 공사 보증을 담보로 지원하는 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필요

 

대한 주택 금융 공사 보증서 발급

 

국민 은행 대한 주택 금융 공사의 전세 대출 한도액은 수도권 2 억 6 천 6 백만원, 기타 지역 1 억 7300 만원입니다.

 

국민 은행 대한 주택 금융 공사 전세 대출의 대출 기간은 1 년에서 2 년까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며, 임대 기간 연장시 최초 대출 일로부터 최대 10 년까지 연장 할 수 있습니다.

 

국민 은행 대한 주택 금융 공사의 전세 대출 금리는 기준 금리 + 추가 금리 우대 금리로 설정되어 있으며, 연 최저 2.81 %와 3.41 % 사이에서 차등 적용됩니다. 또한 우대 금리 혜택을받을 수 있으므로 적용되는 사항이 있으면 신청시 영업소로 연락하여 금리 감면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국민 은행이 운영하는 국민은행 정부지원 전세자금대출을 살펴 보았습니다. 요즘 세상을 아는 것이 힘입니다.

귀하에게 유익한 전세 머니 상품이 무엇인지주의 깊게 확인한 후 결정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시티은행 징검다리론

 

중소기업 취업 청년 전월세 보증금 대출 꿀팁 2가지

 

진주저축은행 예적금담보대출 자격, 한도 인터넷 뱅킹으로 하기

 

국민은행 특례보증 전세자금대출 한도, 자격, 금리 3가지 정보

 

전세금안심대출 조건, 금리, 자격 3가지 정보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대상, 조건 2가지 정보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및 정부지원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