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등급 하위 8등급 소액대출 자격조건 빌릴수 있을까? 1편

8등급 소액대출

8등급 소액대출

신용 등급이 8 이하이면 저신용으로 분류됩니다.

8 등급 소액 대출이 가능합니까?

8 등급 미만의 저신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대출은 대출 기관과 같은 고금리 대출일까요?

신용 등급이 8 이하인 저 신용 사용자도 충분히 낮은 이자율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자세한 조건과 요금 / 한도를 살펴보겠습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

핀크 비상금 대출은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신용 등급이 8 이하이고 20 세 이상인 경우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Finck는 금융 부문 인 DGB 대구 은행의 대출 심사를 거쳐 실행됩니다.

대출 금리는 연간 2.9 % 에서 7.7 %이며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 한도는 약정 금액이 입출금 계좌에 직접 입금되는 임시 상환 대출의 경우 최대 300 만원, 자유롭게 출금 및 사용할 수 있는 마이너스 통장 대출의 계약의 경우 금액 없이 최대 100 만원입니다.

모바일을 통해 하루 24 시간, 1 년 365 일 서류 없이도 대출 가능 여부를 쉽게 확인하거나 지점을 방문하거나 신청부터 계약까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간 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추가 자금이 있으면 자유롭게 사용하고 상환하십시오.

단, 재 신청 시 신용 등급 등에 변동이 있을 경우 재 협약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카카오 뱅크 긴급 자금 대출은 신용 등급이 8 이상이면 소득과 고용에 관계없이 빠르고 간단한 인증으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서울 보증 보험의 보험 증권은 담보로 사용되기 때문에 증권을 발행할 수 있는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대출 금리는 연 3.52 % ~ 15 %, 최대 50 만원에서 300 만원입니다.

대출은 네거티브 통장 방식으로 실행됩니다.

이자율과 한도는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중간 상환 수수료는 없으며 대출 기간은 일시 상환 방식으로 1 년입니다.

만료 전 연장 신청을 하시면 기간 연장이 가능합니다.

햇살론

햇살론 조건은 3 개월 이상 4 개의 주요 보험에 가입 한 소득과 지난 3 개월 동안 10 일 이상의 연체 금액이 4 개 이하인 소득이 있어야 합니다.

연소득이 3,500 만원 미만이면 10 학년까지 신용 등급을 사용할 수 있고, 연소득이 4 천 5 백만 원 이하이면 6 ~ 10 등급까지 신용 등급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자율은 연 7 % ~ 9 %이며, 제2 금융권 저축 은행 및 대출 기관의 20 % 이상의 고금리 대출은 생계 용으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생계 자금의 경우 최대 1,500 만원, 대출의 경우 최대 3000 만원입니다.

대출은 항상 리스크를 동반하므로 감안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8등급 소액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