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를 소개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의 이자율과 한도를 살펴보겠습니다.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대출 기간, ​​상환 방법, 상환주기 등을 고객의 자금 조달 계획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은 주택을 담보로 구입하거나 제공하려는 고객에게 대출을 제공합니다.

대출 가능 여부는 신용 등급과 검토 기준에 따라 결정됩니다.

대출 이자율은 연 2.3 %, 최고 3.1 % 입니다. 가변 금리 또는 고정 금리 혼합 금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금액은 모기지 가격의 40 ~ 70 %이며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 지역은 LTV의 70 % 까지 가능하며, 조정 대상 지역은 50 %, 과열 지역은 40 % 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액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대출 기간은 일시불 상환은 5 년, 할부 대출은 35 년입니다.

매년 1 월 1 일부터 12 월 31 일까지 중기 상환 수수료는 전년도 말 잔액의 10 % 범위 내에서 감면됩니다.

기업은행 지점을 방문하여 신청 및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류는 담보, 매매 계약서, 인감 증명서, 취업 및 소득 증명서, 신분증 등이 제공되는 모든 등록 부동산 항목의 증명서입니다.

IBK 주택담보 프리워크 아웃론

IBK 주택담보 프리워크 아웃론은 부채 상환 능력이 걱정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상환 능력은 충분하지만 일시적인 유동성이 부족한 주택 담보 대출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입니다.

기존의 담보 대출을 대체하기 위해 부채 선급 조정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양도 보금자리 대출, 적격 대출 또는 주택 및 시자 금 대출은 제외됩니다.

이자율은 연간 3.5 %로 낮습니다. 계약 기간은 10 ~ 35 년이며, 유예 기간은 3 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금과 이자는 균등 할부 또는 부분 균등 할부로 상환될 수 있습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