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등급 무직자대출 TOP 6 모바일 자격조건 및 한도 1편

7등급 무직자대출

7등급 무직자대출

 

7등급 무직자대출 상품 – 모바일 대출 조건 및 이자율 / 한도

신용도가 낮은 분들은 대출을 받으려고 할 때 의외로 주저합니다!

신용이 매우 낮은 분들은 대출을 받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신용 등급이 중간 인 분들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7등급 무직자대출 상품을 살펴보겠습니다.

7등급 무직자대출 – 핀크 비상금 대출

7등급 무직자대출은 20 세 이상이고 신용 등급이 8 이하인 경우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빌릴 수 있습니다.

핀크 긴급대출은 제1 금융권 대구 은행의 대출 심사 과정을 거쳐 집행됩니다.

최저 대출 금리는 3 %, 일시 상환은 최대 300 만원, 마이너스 통장은 최대 100 만원입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 1 년 365 일 서류 나 지점 방문 없이 대출 가능 여부를 조회하고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 방식과 만기 일시금 상환 방식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기 일시금 상환에서는 한 번에 최대 입출금 계좌에 입금되며, 마이너스 통장 방식에서는 약정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이자가 지급됩니다.

선불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여유 자금이 있으면 즉시 환급 가능합니다.

단, 신용 등급 변동 등의 이유로 재 신청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7등급 무직자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만 19 세 이상이고 커뮤니케이션 등급이 9 이하인 경우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T, KT, LG U + 3 개 통신사 이용 고객인 경우 통신 이용 정보를 기준으로 통신 등급이 산정됩니다.

최저 이자율은 연 2.8 %, NH 채움 신용 카드 우대 금리는 0.5 %, 커뮤니케이션 등급 1 ~ 3 인 경우 0.5 % ~ 1 % 입니다.

이자율은 신용 등급, 거래 기록 및 조건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한도는 최소 50 만원, 최대 300 만원입니다. 상환은 원금과 이자의 균등 분할로 이루어지며 선불 수수료는 없습니다.

대출 기간은 3 년이며 연기 기간이 없습니다. 연중무휴로 00:30부터 24:00까지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7등급 무직자대출 대구은행 DGB 쓰담쓰담 간편 대출

대구은행 DGB 쓰담쓰담 간편 대출은 엄격한 대출 조건이 없는 모바일 비 대면 대출이자 7 급 무직자 대출입니다.

대구 은행의 대출 조건은 신용 등급 8 이하이고 신용 카드 소지 여부이므로 이러한 요건을 충족하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즉시 신청 및 실행이 가능하므로 7 급 실업자 대출로 소량의 현금을 사용하고자 한다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대구 은행 단순 대출 한도는 50 만 ~ 300 만원입니다.

대출 기간은 1 년에서 3 년 이내로 1 년 단위로 설정할 수 있으며, 월 단위로 균등하게 상환합니다.

대출 금리는 연 3.32 % ~ 7.88 %이며 3 개월 시장 기준 금리 변동 금리를 적용합니다.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 아니라 심사 후 현금 이체 일시금이므로 자금 이용 목적을 명확하게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7등급 무직자대출 사이다 뱅크 중금리 소액 마이너스 대출

SBI 저축 은행 사이다 은행은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가입할 수 있는 작은 마이너스 통장 대출 상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언제든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원금 상환에 대한 잦은 결제와 조기 상환 수수료가 없습니다.

7등급 무직자대출 한도액은 500 만원이며 대출 기간은 1 년입니다.

대출 금리는 연 6.9 % 에서 최대 16.5 % 까지 고정 금리로 1 년간 사용되며, 연장 시 대출 금리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제1 은행보다 높지만 저축 은행 대출 상품 중 상대적으로 저금리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의 특성상 실제 사용한 금액에 대한이자 만 지불하면 되므로 비상 자금 및 전원 공급 장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7등급 무직자대출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 자격 및 한도

3 개 통신사 (SKT, KT, LG U +) 대출 대상 고객, CB 1 ~ 6-

대출 한도 최대 300 만원

대출 기간 1 년 (12 개월)

연 3.6 % 의 낮은 대출 금리

우선 이자율 커뮤니케이션 등급 1 ~ 2 년 0.5 %

커뮤니케이션 수준 3 ~ 5 수준 연 0.3 %

상환 방법 통장 대출 유형 한도 거래 대출 (통장 제외)

우리 은행의 비상 대출은 통신 등급을 사용하여 취업이나 소득 조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소규모 비상 대출 상품이기도 합니다.

신용은 통신 회사가 보유한 정보를 통해 평가되고 대출이 실행됩니다.

통신사를 지속적으로 이용하시는 고객이라면 아무 어려움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3.6 % 이상이며 신용 등급, 대출 조건, 거래 내역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우

대 금리는 커뮤니케이션 등급이 1 ~ 2 인 경우 연 0.5 %, 커뮤니케이션 등급이 3 ~ 5 인 경우 연 0.3 % 입니다.

대출 한도는 300 만원입니다.

대출 기간은 1 년이며 연장할 수 있습니다.

대출 방식은 마이너스 통장 한도 거래 대출 방식을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상환하고 대출 만기일에 전액 상환합니다.

카카오 뱅크 긴급 대출 자격 및 한도

대출 조건 서울 보증 보험 보험 가입이 가능한 고객

19 세 이상 한국인

대출 한도 최소 500,000 원 ~ 최대 300 만원

대출 기간 1 년 (대출 만 기전 연장 신청, 1 년 단위로 연장 가능)

상환 방법 만기일 상환

연간 3 % 의 낮은 대출 금리

365 일 신청 가능 (06 : 00 ~ 23 : 00)

카카오 뱅크 긴급 대출은 소액이 급하게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대출로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신용 등급 8 이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만 19 세 이상이고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를 가지고 계신 분은 간단한 모바일 인증을 통해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울 보증 보험의 보험 증권은 담보이기 때문에 보험 증권 발행이 가능해야 하며, 연체, 파산, 회생 등 신용 등급 정보가 기재되어있는 경우 대출받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자율은 연 3 %로 낮으며 변동 이율입니다.

최소한도는 50 만 ~ 300 만원입니다.

대출 기간은 1 년이며 연장 신청을 통해 1 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선불 수수료는 없습니다.

카카오 뱅크의 비상 자금 대출은 마이너스 은행 계좌로 제한되는 대출 방식입니다.

대출이 집행되면 신청 금액이 전액 예치되지는 않지만 사용 금액만큼 언제든지 인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미사용 금액에는 이자가 없습니다.

카카오 뱅크는 금융권에서 하나의 대출로 신용 등급에 유리하며 체납 없는 거래를 유지하는 것도 신용 등급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연중무휴로 06:00부터 23:00까지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평균 대출 소요 시간은 약 1 분으로 매우 쉽고 빠른 대출입니다.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리드코프 무직자대출은 신용 평가를 받을 수 있는 20 세에서 55 세 사이의 무직자에게 제공됩니다.

그러나 기본이 아닌 등록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신용이 낮은 고객도 신용 등급 시스템을 통해 차별화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이자율은 24 % 이내이며 한도는 100 만 ~ 3,000 만원입니다.

대출 기간은 5 년 이내이며 일시불 상환 방식으로 상환합니다.

러시 앤 캐시 무직자대출 한도 금리 조건

러시 앤 캐시의 무직자 모바일 대출은 20 세 이상 무직자가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이자율은 24 % 이내, 한도는 최대 3000 만원입니다.

대출 기간이 5 년 미만인 대출 기관의 대출 금리는 상업 금융 기관보다 훨씬 높입니다.

부득이한 경우 불가피하지만 한 금융 기관의 대출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이자율 및 신용 등급 관리 측면에서 유리합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7등급 무직자대출 및 조건, 한도, 금리, 자격을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