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히어로 할인제도 이용하면 최대 45% 할인 가능?

0히어로 할인제도

0플랜

SK텔레콤에서 군인장병을 위한 휴대폰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었다는 사실 알고 있으신가요?

요즘 군대에서 일과후 대부분의 장병들이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여가시간을 즐기고 있는데요.

부대 안에는 와이파이가 모든 부분을 커버하지 못하기 때문에 낮은 요금제를 쓰는 장병들의 어려움이 있곤 했습니다.

 

2019년부터 0플랜 히어로 혹은 0플랜 슈퍼히어로라는 군인 전용 요금제를 통해 가입을 해야만 데이터, 전화에 대한 혜택을 누릴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0히어로 할인제도를 통해 조금 더 나은 방향으로 개선했다고 합니다.

자세히 알아볼테니 잘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먼저 2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선택약정에 대해서는 설명보다는 해당 페이지로 보내드리는게 좋을것 같아 따로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선택약정

 

위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선택약정 1,2년 선택하시면 25%의 할인은 바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0히어로 할인제도는 아직 제대로 된 설명이 없기때문에 하나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0히어로 할인제도

 

0히어로 할인제도 설명

: SK텔레콤 회선을 사용하는 군인 고객에게 요금제에 따라 최대 20% 요금할인과 일과시간 외 무제한급 데이터 추가 제공 프로그램

 

0히어로 가입 조건

: LTE, 5G 가입고객 중 군인신분 증명이 가능한 자

 

0히어로 할인제도 혜택

: 4만원 이상 요금제 사용하는 군인고객은 일과시간 후 2GB를 매일 추가 지급 및 20% 할인

 

0히어로 할인제도 증명 서류 및 방법

  1. SK텔레콤 고객센터 및 대리점에 입영통지서, 입영사실확인서, 병적증명서 등 현역 입대 입증 가능한 공문서 제출
  2. 입대일 기준 24개월간 이용 가능

 

스마트폰 소액대출 금리, 한도, 은행 간편 정리 1편

밥 1끼 식사로 넷플릭스 보는 방법

 

아직은 낯선 제도인 0히어로 할인제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주위에 MZ세대 군인들이 많이 있으실겁니다.

이런 분들이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게 널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