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소액대출 금리, 한도, 은행 간편 정리 1편

스마트폰 소액대출

스마트폰 소액대출

 

스마트 폰의 대중화로 인해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쉽게 금융 거래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직접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현금을 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제 스마트 폰으로 대출을 할 수 있어 현금이나 긴급 자금이 필요할 때 더 편리하게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 금융 거래 중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금융 서비스 중 하나는 스마트폰 소액 대출입니다.

스마트 폰 애플리케이션이 설치되어 있으면 공식 인증서 및 본인 확인을 통해 바로 대출을 신속하게 검색, 신청, 검토할 수 있으며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소액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자격 또는 조건을 증명하는 서류 제출을 생략하여 무방문 및 무 서류 대출 신청이 가능하도록 연중무휴 24 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폰, 즉 모바일을 이용한 소액 대출의 경우 긴급한 전력이 필요할 때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소량의 긴급 대출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 조건과 자격이 다르지만 대출 조건과 한도가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에 주부, 프리랜서, 구직자, 실업자가 좋은 조건에서 긴급 자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스마트폰 소액대출 (우리 비상금 대출)

우리 은행의 비상 대출은 신용이나 소득이 아닌 커뮤니케이션 등급을 기준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신용 등급이 양호하지 않더라도 통신 3 사에서 지속적으로 휴대전화를 사용하고 연체가 없으면 통신 등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통신 등급 산정을 위해서는 저예산 폰이나 타인의 스마트 폰이 아닌 SKT, KT, LG U + 중 하나를 본인 명의로 사용해야 합니다.

우리 은행의 통신 등급과 내부 신용 등급 산정이 가능하면 실업자 나 소득이 없어도 소액 대출이 가능합니다.

우리 은행 스마트 폰 소액 대출 한도는 300 만원이며 마이너스 통장 형태로 사용됩니다.

대출 기간은 1 년이며 대출 이자율은 연 3.7 % 이상입니다.

우리 은행 비상 대출은 통신 등급에 따라 연 0.50 % p의 우대이자를 받을 수 있으며, 기타 대출에 대한 부대 비용은 없습니다.

대출 기간 연장 및 계약 철회가 가능하여 임시 소액 대출 및 비상용 마이너스 통장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우리 은행 신청서와 위 비은행을 통해 서류 없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 스마트폰 소액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도 통신 등급을 이용한 모바일 소액 대출입니다.

커뮤니케이션 등급이 9 학년 이내라도 대출 대상에 속하며, 커뮤니케이션 시 중금리 모델을 이용하여 자동 심사를 실시하는 것과 동일한 유형의 대출 중 대출 조건을 충족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등급은 계산되지 않습니다.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자신의 명의로 통신사 3 곳의 스마트 폰을 사용하는 만 19 세 이상의 성인은 누구나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은 최소 50 만원에서 최대 300 만원까지 3 년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2.8 ~ 4.1 %이며 3 년 이내에 균등 할부로 상환됩니다.

대출에 필요한 부수적인 비용은 없으며, 대출 체결일로부터 14 일 이내에 계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스마트폰 소액대출 –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하나 원큐 긴급 대출은 하나 은행의 소액 대출로 무직자도 빌릴 수 있는 상품입니다.

그러나 한도 계산 및 대출 집행은 서울 보증 보험이 발행된 이후에만 가능하기 때문에 서울 보증 보험 발행 가능성은 중요한 이슈입니다.

서울 보증 보험 보증 발급이 가능하다면 대출 진행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하나 원큐 긴급 대출 한도는 50 만 ~ 300 만원입니다.

대출 기간은 1 년이며 마이너스 은행 계좌 형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 은행 스마트폰 소액대출의 경우 최대 10 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대출 이자율은 3 학년 기준 연 4.52 % 입니다.

단, 서울 보증 보험 담보 대출은 인출 신청이 불가능하며, 신청 당일 대출을 신청하지 않으면 신청 내용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신한 은행 스마트폰 소액대출 (쏠 편한 비상금 대출)

신한 은행 쏠 편한 비상 대출은 모빌이 쉽게 신청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입니다.

이는 서울 보증 보험 증권 발행을 통해 이루어지며 한도 내에서 대출이 가능합니다. 보증 발급에 대한 별도의 수수료는 없습니다.

서울 보증 보험의 신용 등급이 보증 발행 시점에 5 미만인 경우 대출 고객은 은행의 심사 기준을 함께 충족해야 하며 이행할 수 있습니다.
현재 소득이나 고용 상태가 없더라도 매일 신용을 적절하게 관리했다면 대출을 받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신한 은행 스마트 폰 소액 대출 한도는 200 만원입니다.

대출 기간은 1 년이며 심사 결과에 따라 최대 10 년까지 연장 가능합니다.

대출 이자율은 연 3.8 %로 낮고 우대 이율은 최대 0.3 % p입니다.

시중 은행의 스마트 폰 소액 대출을 보면 금리가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에 긴급 자금으로 활용하더라도 부담을 감당할 만큼 금리가 높지 않습니다.

단, 무직자나 비 소득자가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도 내부 신용 등급이나 거래 실적에 따라 한도 나 이자율이 다를 수 있으므로 은행이 주요 은행인지, 평소 신용 관리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별도의 메인 뱅크가 없다면 시중 은행이 아닌 제1 지방 은행이나 타 금융 기관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폰 소액 대출 상품을 확인해보세요.

대구 은행 스마트폰 소액대출 (DGB 쓰담쓰담 간편 대출)

대구 은행은 모바일을 통해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소액 대출 상품도 가지고 있습니다.

대구 은행 DGB 추담 추담 단순 론은 CB 개인 신용 점수가 459 이상이며 현재 신용 카드가 있는 경우 대출 요건을 충족합니다.

대구 은행의 최소 대출 한도는 50 만 ~ 300 만원입니다.

대출 기간은 1 년에서 3 년까지 1 년 단위로 합의되며, 대출금의 원리금은 매월 균등 할부로 상환됩니다.

대출 이자율은 연 3.3 % 에서 7.8 % 입니다.

선불 수수료 또는 인지세는 적용되지 않으며, 날짜 변경 시간을 11:50에서 20 분으로 피하는 한 연중무휴 24 시간 대여가 가능합니다.

부산 은행 스마트폰 소액대출 (MY 포켓론)

스마트 폰으로 쉽게 계약할 수 있는 적은 금액이 필요하신 분은 부산 은행 마이 포켓 론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 은행 마이포켓론 (My Pocket Loan)은 실업자들이 요건을 충족하는 한 비상 자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임기가 짧거나 소득이 높더라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연금 소득자와 사업 소득자 모두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부산 은행 스마트 폰 소액 대출은 사전 한 도형과 일반 한 도형으로 사용이 가능하므로 대출 조건을 확인하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선급 제한 유형 : 1. 지난 3 개월 연속 급여 또는 아파트 관리비를 이체 한 자 2. 최근 3 개월 동안 통신, 공과금, 신용 카드 결제 중 3 회 이상 인출 한 자 3. 고객 중 은행의 카드 대출 시스템에 의해 카드 대출 거래가 가능하다고 결정됨 모든 요건이 충족되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일반 한 도형은 임금 및 급여 소득이 6 개월 이상, 사업 소득이 1 년 이상, 연금 소득이 1 배 이상이면 대출 조건을 충족합니다.

선불 한 도형의 경우 최대 대출 한도는 300 만원, 일반 한 도형은 최대 1000 만원으로 두 가지 자격을 모두 증액할 수 있습니다.

최저 대출 금리는 연 5.60 %이며, 비 대면 신청 시 우대 금리 0.5 %를 받을 수 있습니다.

썸 뱅크를 이용하여 가입할 수 있으며, 비 대면 대출로 문서 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 사용이 가능 하나 선불 한 도형은 6 개월 이내, 일반 한 도형은 1 년 이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BI저축은행 스마트폰 소액대출 (사이다 소액 마이너스통장)

저축 지폐에는 스마트 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액 대출 상품도 있습니다.

이자율이 시중 은행보다 높을 수 있지만 상업 대출이 가능한 경우 은행이 중복되거나 한도가 소진되거나 은행 내부 심사 기준을 충족하기 어려운 경우 비교적 낮은 이자율의 저축 은행 대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중 SBI 저축 은행 사이더 마이너스 통장은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개인 신용 평가 기준에 따라 대출을 제공하며, 고용과 소득에 관계없이 처리가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500 만원, 대출 기간은 1 년이며 최대 5 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6.9 %, 최고 연 16.5 %로 저축 은행 대출 중 비교적 낮은 수준입니다.

Cider Bank 앱을 통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으며, 연중무휴 24 시간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KB저축은행 스마트폰 소액대출 (키위 비상금 대출)

키위 은행은 KB 저축 은행으로 긴급 자금 소액 대출 상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개인 신용 평가 기준을 충족하면 대출받기가 어렵지 않으며, 지점 방문 없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신청 및 실행이 가능하여 대출금 지급이 신속하게 이루어집니다.

최대한도는 300 만원이며 한도 내에서 최대 2 개의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8.9 % ~ 19.4 %이며 대출 기간은 1 년 마이너스 상환, 만기 일시금 상환입니다.

대출 신청은 키위뱅크 신청을 통해 처리되며 대출 기간에 제한이 없습니다.

대출 신청 후 14 일 이내에 대출을 철회할 수 있으므로 상환 일정이 명확하면 금리가 높더라도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서 할 수 있는 스마트 폰 소액 대출의 가장 큰 장점은 기존 대출보다 시간이 적게 걸리고 번거로운 서류 제출을 생략하는 것만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진행하기 전에 대출 상품의 한도, 이자율 및 특성을 미리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스마트 폰 소액 대출에 대한 대출 대상 및 조건이 엄격하지 않더라도 부적합한 신용 또는 연체 사례가 많으면 대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므로 매일 신용 관리가 중요합니다.

또한 아무리 긴급하더라도 현금 서비스나 신용 카드 대출을 자주 사용하면 신용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고객에게 소액 대출만을 제공하는 은행과 상품이 별도로 있으므로 소액 대출 상품에 대해서는 주요 은행에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대출을 진행할 때 대출 계약을 얼마나 잘 이해하고 이해하는지 이해하는 것이므로 신청하기 전에 제품을 이해하고 철저히 생각하십시오.

정확한 정보는 해당 은행 홈페이지나 영업점 방문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라며 꼭 필요한 대출상품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농협은행 정부지원 경락잔금대출 조건, 금리, 한도

정부지원 농협 NH새희망홀씨 자격, 서류

시티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 조건,금리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자격, 조건, 금리 3가지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자, 진행절차, 제출서류 알아보기

 

스마트폰 소액대출 및 한도, 금리, 자격, 조건을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