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별 주택담보대출 금리 비교 및 자격조건, 한도 1편

은행별 주택담보대출

주택담보대출 금리

위의 사진을 통해 은행별 주택담보대출 금리를 비교해보시면 되겠습니다.

 

혹시 바로 보시는걸 원하시면 21년 9월 기준 금리정리표를 아래에 첨부하겠습니다.

 

가계대출금리(분할상환방식 주택담보대출(만기 10년 이상) 신용등급별 금리현황 )_20210926.xlsx

 

시중 은행의 연간 1 % 보조금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최근 부동산 시장이 뜨겁습니다.

부동산 규제가 지속적으로 쏟아지면서 장기 저금리 시대에 이자율이 계속 하락하고 시중 은행은 연 1 % 의 대출 상품을 제공합니다.

은행 담보대출의 핵심 규정은 LTV 규정입니다.

1 금융 부문에서는 투기 과열 지구에서는 최대 40 %, 조정 지구에서는 최대 50 % 까지 LTV가 가능하므로 나머지 자금은 직접 지불해야 합니다.

과열된 시장에서 LTV 규제로 인해 부당하더라도 2 개 금융 기관을 통한 대출 또는 P2P 대출을 사용하는 움직임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이자율이 높아 매월이 자를 지급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부동산 버블이 터지고 가격 조정이 시작되면 되돌릴 수 없습니다.

은행 담보대출 금리 비교

상업 은행 금리는 계속 하락하는 저금리 상황입니다.

신한 은행은 2.7 % ~ 3.7 %, 국민 은행 2.2 % ~ 3.7 %, 우리 은행 2.4 % ~ 3.4 %, 하나 ​​은행 2.4 % ~ 3.7 %, 농협 은행 1.9 % ~ 3.5 %를 차지했습니다.

하지만 이 금리는 계속해서 변화하므로 꼭 각 은행 홈페이지에서 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통해 자신의 집을 사려면 최저 이자율뿐만 아니라 최저 이자율에 대한 대출 한도 및 자격 요건도 확인해야 합니다.

대출 금리가 내려갔지만 고정 금리는 기준 금리 하락과는 아무 상관이 없으므로 자세히 살펴보아야 합니다.

맹목적으로 은행을 방문하여 조언을 구하는 것보다 인터넷이나 모바일에서 이용 약관을 먼저 확인하여 정확한 정보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NH주택담보대출

NH주택담보대출 프리미엄 모기지 론은 다양한 상환 방법이 있어 원하는 방식으로 상환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단독 주택 및 다가구 주택, 다가구 주택, 연립 주택 및 아파트는 담보로 제공됩니다.

이자율은 6 개월 변동 이율로 연 1.9 % 에서 연 3.5 % 까지 다양합니다.

1 년 변동률의 범위는 연간 2 % 에서 3.6 % 입니다.

대출 금리는 신용 등급, 거래 실적, 대출 조건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자금 사용에 따라 새 주택의 연료로 최대 0.25 %가 추가됩니다.

농협 신용 카드 사용 시 우대 이자율은 0.25 %, 월급 이체 150 만원 이상 0.25 %, 직불 8 개 이상 0.2 %, 최대 0.7 % 입니다.

정책 선호로 LTV가 40 % 이하인 경우 0.2 %, 단기 변동 금리 0.2 %, 최초 신규 고객 0.2 %, 농가 우대 0.2 %, 공무원 우대 통장 소지자, 부동산 전자 계약 업체, 오픈 뱅킹 우대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담보 평가 금액에 따라 산정된 범위 이내, 10 년 이내 일시불 상환, 균등 할부 또는 혼합 상환의 경우 유예 기간은 최대 10 년, 최대 33 년입니다. 1 년 이내에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시중 은행의 연 1 % 주요 대출 금리와 은행 담보대출 금리를 살펴보았습니다.

농협 은행의 NH 주택담보대출은 연 1.9 %로 가장 낮은 이자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단, 주된 은행에서 우대 이자율을 받는 것이 유리하므로 주된 은행의 이자율과 비교해야 합니다.

은행 담보대출의 경우 기간에 따라 신용 등급에 따라 이자율이 약 2 % 정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먼저 기간을 30 년으로 설정하여 비교하는 것이 좋습니다.

규제로 인해 한도가 부족한 경우에는 이자율이 다소 높더라도 넉넉한 한도가 있는 제품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저희는 은행 주택 담보 대출의 금리를 비교 분석했습니다.

후순위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에도 많은 관심이 있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은 항상 리스크를 동반하므로 감안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은행별 주택담보대출 및 조건, 한도, 금리, 자격을 알아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