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예금담보대출 조건, 한도, 금리, 자격 팁 2탄

기업은행 예금담보대출

기업은행 예금담보대출

기업은행 예금담보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고 나면 기업은행 예금담보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기업은행 예금담보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IBK 은행의 예금 담보 대출이나 은행 방문 없이 서류 작업 없이 인터넷 뱅킹이나 모바일 뱅킹을 통해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IBK의 예금, 할부, 신탁, 할부, 중소 금융 채권의 은행 계좌가 있는 경우 각 계좌별로 담보 대출이 가능합니다.

서둘러 돈이 필요한 경우 그동안 가입 한 상품을 취소하거나 다른 신용 대출을 찾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예치 상품을 취소하면 지금까지 열심히 관리해온 자산에 큰 피해를 입히고 다른 신용 대출을 이용하면 금리가 너무 높아서 망설이게 됩니다.

예금 및 할부 또는 중소기업 금융 채권이 있는 경우 금리 측면에서 예금 담보 대출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기존 구독 내역이 있어 지점 방문이나 복잡한 문서 등의 과정이 생략되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IBK 예금 담보 대출의 조건과 이자율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기업은행 예금담보대출

기업은행 예금담보대출은 예금, 할부, 할부, 통장 형 중소기업 금융 채권을 본인 명의로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다만, 신용 관리 대상자, 미성년자, 외국인, 연체자, 신용 카드 체납자, 통장 및 인감 신고자, 한국 신용 정보원 신고 후 1 개월 이내, 통장 비밀번호 변경 또는 보안 카드 재발급 1 인터넷 또는 고객 센터를 통해 휴대폰 등록 및 변경 후 7 일이 지나지 않은 경우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저당 예금 금리 + 예금 신탁, 할부, 채권의 경우 1.1 % 입니다.

종합 주택 청약 저축은 잔액 기준으로 + 1.1 %이며, 신탁 수혜자는 고정 금리 대출 금리입니다.

대출 한도는 예치금, 할부금, 할부금, 중소형 기업 금융 채권 범위 내에서 적용되며 1 인당 최대 5 천만 원, 계좌당 최대 4 천만 원입니다. 신탁의 수익권은 원래 지불 범위 내에서만 가능합니다.

대출 가능 여부 및 대출 한도는 고객의 신용도 및 당사 검토 기준에 따라 결정되며, 상품의 금액 또는 유형에 따라 부수적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회성 상환과 비정기 상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한 달에 한 번이 자를 지불합니다. 중간 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지금까지 기업은행 예금담보대출, 조건 및 이자율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서둘러 돈이 필요할 때 사용하기 쉽고 종이를 사용하지 않고 직접 대면하지 않고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법으로 권장됩니다.

대출 상품은 시기에 따라, 은행에 따라 조건이 변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는 해당 은행 홈페이지나 영업점 방문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라며 꼭 필요한 대출상품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기업은행 예금담보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