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 유스 대학생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햇살론 유스

햇살론 유스

햇살론 유스 및 조건, 자격, 금리를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고 나면 햇살론 유스 및 조건, 자격, 금리를 알아두시는 데에 기여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햇살론 유스 및 조건, 자격, 금리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햇살론 유스은 취업 준비 나 중소기업에서 일할 때 사용할 수있는 상품입니다.

햇살론 유스 상품은 햇살론 론 상품 중 금리가 매우 낮으므로 대출 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서민금융진흥원의 보증 심사를 통해 융자 자격이있는 경우 담보 전액을 보증하여 개인 주택 담보 대출을하는 상품입니다.

햇살론 유스에는 IBK의 아이원 햇살론 청년 상품이 있습니다.

i-ONE Bank 앱을 통해 가입 할 수 있습니다. 비 대면을 신청하고 신속하게 대출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 유스은 34 세 미만, 연소득 3 천 5 백만원 이하, 대학생, 대학원생, 신용 은행 학습자, 취업 준비생, 1 개월 미만인 경우 대출 가능합니다.

또한 신용도에 문제가없고, 펀드의 목적이 생계 안정 기금으로 명확하고 장기 상환 계획이 있어야합니다.

 

햇살론 유스 금리

 

대출 금리는 연간 3.6 %에서 4.5 %까지이며 고정 금리입니다.

 

햇살론 유스 대출 한도 및 기간

 

대출 한도는 50 만원, 한도는 연간 600 만원, 1 인당 최대 1200 만원입니다. 다만, 대출 금리 및 한도는 신용도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우 긴 연기 기간이 특징입니다.

최대 8 년까지 연기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격 조건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8 년, 대출 기간은 최대 7 년, 총 대출 기간은 최대 15 년입니다.

 

중간 상환 수수료가 없으며 요금 인하를 요청할 수 없습니다.

대출 원금이 연체 된 경우 연체 이자율은 연 3 %이고 최대 연체 보상률은 연 11 %입니다. 연체의 경우 신용 관리 대상으로 등재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대출을 처리 할 때 대출이 실행될 때 신용 보증 수수료를 일시불로 지불합니다. 사회적 고려 대상은 0.1 %,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 0.5 %, 초보 1 %입니다.

지금까지 햇살론 유스를 살펴 보았습니다.

재정적으로 불안정한 취업 준비 기간에 자금을 지원하여 대학생과 청년들이 학업이나 취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조건을 확인하고 사용을 도와주세요.

 

농협 월세대출 자격,조건

 

SBI저축은행 바빌론대출 조건, 자격, 한도

 

농협 공무원대출 자격, 조건 3가지 (feat. 신나는 직장인대출)

 

하나은행 공무원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feat.공무원클럽 4가지

 

부산은행 주택담보대출 BMK357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햇살론 유스 및 조건, 자격, 금리를 알아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