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대환대출로 고금리 탈출 조건, 한도, 금리 1편

하나은행 대환대출

하나은행 대환대출

하나은행 대환대출에 부담이 된다면 고금리, 저금리로 변경!

시중 은행을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불가피하게 고금리 상품을 사용하는 분들은 종종 고금리에 시달리고 어렵거나 악순환을 반복합니다.

최근에는 제1 금융권에서도 대출 한도를 대폭 낮추고, 상환 대출에도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 많이 출시되었으니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대환대출 하나 햇살론 17

하나 햇살론 17은 저금리 대출을 위한 저금리 대출, 저소득층을 위한 대출 상품입니다.

국민 행복 기금에서 발급 · 승인받은 자의 연소득은 3,500 만원 이하, 연소득은 4,500 만원 이하, 신용 등급은 6 ~ 10입니다.

연봉을 받는 사람은 현재 직장에서 3 개월 이상 근무해야 하며 사업체를 받은 사람은 3 개월 이상 근무해야 합니다.

연금 수급자는 국민 연금, 공무원 연금, 군인 연금, 사립학교 연금 등 공적 연금을 1 회 이상 수령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은행 금리가 연 4.5 % 인 고정 금리이며 보증 수수료율은 연 13.4 % 입니다.

누적된 연체 일수가 대출 기간이 1 년 경과 한 날로부터 30 일 미만일 경우 보증 수수료율이 감소합니다.

대출 기간이 3 년인 경우 연간 2.5 % 감액하여 최대 5 % 까지 적용하고, 대출 기간이 5 년인 경우 연간 1 % 감액, 연 최대 4 % 감축 적용된. 연체 시 금리 인하가 불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50 만원 ~ 1400 만원입니다.

은행이 위탁받은 생계 자금 사용의 경우 한도는 최대 700 만원이며, 특별 보증으로 금융청이 보장하는 생계 자금 또는 대출 상환 한도는 1,400 만원입니다.

대출 기간은 3 년 또는 5 년입니다.

전액은 원금과 이자의 균등 분할로 상환됩니다.

구비 서류는 취업 확인서, 소득 증명서, 신분증, 국민 행복 기금 특별 보증을 위한 신용 보증 신청 영수증 등입니다.

상담 시 추가 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하나 이지세이브론

하나 이지세이브론은 고금리 대출을 전환하는 대출로 현재 직장에서 3 개월 이상 근무했거나 사업을 하고 있으며 소득이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출 금리 5 천만 원, 대출 기간 1 년, 신용 등급 3 등급 우수 고객의 대출 이자율은 연 2.2 % ~ 2.8 % 입니다.

거래 조건, 급여 이체, 거래 실적에 따라 최대 0.6 % 까지 우대 이율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2,000,000 원입니다.

이자율 및 한도는 신용 등급 및 거래 조건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 기간은 1 년, 2 년, 3 년, 5 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일시불 또는 원리금 상환이 가능합니다.

선불 수수료는 없습니다.

필요한 서류는 소득 증명서, 근로 소득자 취업 증명서, 사업 소득자 사업자 등록증 등입니다.

이자율 인하 신청 권리를 신청할 수 있으므로 신용 등급이나 소득에 변동이 있을 경우 이자율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하나은행 대환대출에 대해 배웠습니다.

높은 금리가 걱정된다면 저금리로 제공되는 하나 은행 햇살론 17과 하나이지 세이브론을 이용해 보세요.

대출은 항상 리스크를 동반하므로 감안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하나은행 대환대출 및 조건, 한도, 금리, 자격을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