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다이스 일기 3. 스타이스 히어로 업그레이드

제가 클레이다이스(다이캐스트)에 빠진지도 어느덧 3달이 다 되어간다.

많이 하진 못했지만 지금껏 꾸준히 해 오면서 히어로를 조금씩 성장시키고 있는데.

클레이다이스 일기
오늘은 최근 제 주챔으로 떠오른 스타이스 히어로 레벨 4를 달성하게 되어 기쁜 마음에 글을 남기려고 한다.

 

클레이다이스 히어로 업그레이트

 

저는 누군가를 묶어놓는 챔피언을 좋아하는편이다.

 

클레이다이스 일기 2. 안식의관 업그레이드

 

저번 이벤트 때 많은 챔피언을 해보면서 각각의 챔피언마다 다양한 재미가 있다는것을 알게 되었다.

하지만 무과금 유저라 제 티어에서 레벨낮은 챔피언과 베이스로 게임을 한다는것은 패배를 위한 지름길이라는것을 깨닫고 하나씩 하나씩 키워나가는 방향을 정했다.

처음 2달을 함께한 아이비를 구석에 몰아넣고 꺼낸 챔피언은 “스타이스”이다.

아직 출시된지 오래되지 않은 챔피언이라 스킨도 부족하지만 스타이스 + 안식의관 조합을 좋아하기 때문에 계속 질리지 않고 플레이 할 수 있는것 같아요.

 

히어로를 성장시키는 방법은 매우 간단한다.

히어로 조각을 모으고 업그레이드에 사용되는 골드를 모아 버튼 한 번만 눌러주시면 된다.

. 현재 나는 골드에 비해 챔피언카드가 많은 편이라 골드만 열심히 모으면 되는 상황이긴 한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아이비는 업그레이드 최대, 스타이스 다음 업그레이드는 500개가 필요한 것을 확인하실 수 있다.

챔피언마다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카드수가 다르기 때문에 본인의 주 챔피언을 확인 후 검색하시면 되겠다.

저는 이렇게 스타이스 4레벨과 안식의관 5레벨로 게임을 진행하고 있고, 40%대의 승률이지만 짜릿한 승리에 맛을 들이고 있다.

신규 챔피언인 프라이머리가 출시되면서 다이캐스트 히어로는 20개 가까이 되어가는데. 점점 많아지는 챔피언만큼 물고 물리는 승부가 계속해서 이어지리라 생각한다.

저도 얼른 다른챔피언들도 키워서 랜덤 플레이를 즐겨보고싶은 작은 소망이 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