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소득증명없이 이용 1편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케이 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는 중금리 신용 대출 상품입니다.

근로 소득 조건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으로, 추가 한도가 필요하면 기존 신용 대출 상품을 사용하는 고객도 필요할 때마다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케이 뱅크 신용대출 플러스의 경우 심사 기준을 충족하는 고객은 소득 증명 없이 공식 인증서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선불 수수료가 없으므로 부담 없이 언제든지 상환할 수 있습니다.

최저 이자율은 연 3.8 % 입니다. 기본 이자율은 1 년 동안 연 0.95 % 의 고정 이율이며, 추가 이율은 연 2.8 % ~ 5.6 % 입니다.

개인별 이자율은 우대 이자율, 대출 기간, ​​추가 이자율에 따라 결정되며 신용 등급, 대출 조건, 은행 거래 현황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연체된 벌금 이자율은 연 3 %, 최대 15 % 입니다.

금리 인하를 요청할 수 있는 상품으로 전직, 소득 증가, 신용 등급 상승 등 채무자의 신용 상태가 개선되면 금리 인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최대 대출 한도는 5 천만 원이며 신용 등급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K-Bank에 기존 대출, 타 금융 기관 대출, 신용 카드 대출이 있는 경우 한도액이 차감될 수 있습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 할부 원칙이며 대출 기간은 1 년, 최대 3 년입니다.

매 월 한도가 조기 소진되면 판매 한도가 있는 상품의 판매는 다음 달에 재개됩니다.

케이 뱅크 신용대출

케이 뱅크 신용대출의 경우 현재 직장에서 6 개월 이상 근무하고 연소득이 3 천만 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4 대 보험에 가입하고 국민 연금과 건강 보험을 납부하는 근로자는 복잡한 서류를 제출하지 않고도 공인 인증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최대 대출 한도는 2 억 5 천만 원이며 개인의 신용 등급 및 예상 상품 보유량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원리금 균등 할부 상환은 1 년 단위로 최대 5 년까지 가능하며 일시불 상환 대출 기간은 1 년이며 연장 신청 시 최대 5 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연장 신청은 매년 만료되기 전에 앱이나 웹을 통해 직접 신청해야 합니다.

이자율은 연 1.95 %로 낮습니다.

기본 이자율은 0.5 %, 추가 이자율은 1.8 % ~ 6.0 %이며 임금 이전 시 연간 0.5 % 의 우대율이 적용됩니다.

급여 이체 조건은 등록 후 2 개월 동안 건당 50 만원 이상의 급여를 계좌에 입금해야 합니다.

케이 뱅크 마이너스통장

케이 뱅크 마이너스통장은 같은 회사에서 6 개월 이상 근무하고 연소득 3 천만 원 이상을 벌어들이는 분들께 제공됩니다.

국민 건강 보험 또는 국민 연금에 가입 한 직원은 전직이나 합병 등의 변경이 있을 경우 신청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1 억 5 천만 원입니다.

한도 대출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대출 기간은 1 년이며 최대 5 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한도는 신용 상태 또는 보유 예상 차입 한도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 이자율은 연 2.3 %로 낮습니다.

기본 이자율은 연 0.5 %, 추가 이자율은 연 2.2 % ~ 6.1 %이며 임금 이체 시 최대 연 0.5 %가 우선 적용됩니다.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 비교

케이 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상품의 최저 이자율은 연 3.8 %, K-Bank 신용 대출 최저 이율은 연 1.95 %, K-Bank 마이너스 계정의 최저 이율은 연 2.35 % 입니다.

K 뱅크 신용 대출 플러스 상품의 최대한도는 5 천만 원, K 뱅크 신용 대출의 최대한도는 2 억 5 천만 원, K 뱅크 마이너스 통장 한도는 최대 1 억 5 천만 원입니다.

이자율이 낮고 신용 대출 한도액이 더 크지 만 은행 계좌 마이너스로 6 개월 근무하고 연소득 3 천만 원의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분에게 또는 이미 사용 중이기 때문에 더 큰 한도가 필요한 사람에게 적합한 중금리 상품입니다

지금까지 케이 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상품을 살펴보았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대출은 항상 리스크를 동반하므로 감안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및 조건, 한도, 금리, 자격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