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저축은행 햇살론 정부지원 서민금융 자격조건 및 한도 1편

청주저축은행 햇살론

청주저축은행 햇살론

 

청주 저축은행 햇살론, 정부 지원 저소득 대출 조건 및 한도 / 이자율에 대해 논의합니다.

햇살론은 정부 보증을 지원하는 대출이며, 열심히 사는 사람들을 위한 금융 지원 대출 상품입니다.

불법적인 사적 금융 및 저신용자 등 저소득층을 위한 대출 기관으로부터 20 % 이상의 고금리 대출이 불가피하게 필요한 분들에게 저금리로 대출하고 있습니다.

햇살론은 근로자의 생계를 위한 대출과 자영업자를 위한 운전 자본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조건, 이자율, 한도가 각각 다르므로 주의 깊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근로자

청주 저축 은행 선샤인 론 근로자는 현재 직장에서 3 개월 이상 근무하고 국민 건강 보험을 3 회 이상 납부했으며, 연소득 3 천 5 백만 원 미만인 경우 신용 등급은 1 ~ 5, 연소득은 4 천 5 백만 원 이하이면 6 ~ 10 등급까지 신용 등급이 가능합니다.

대출 이자율은 연 8.8 % 에서 연 9.2 % 입니다.

이 제품은 3 개월, 6 개월, 12 개월의 가변 주기가 있는 가변 요금 제품이며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연체 이자율은 3 % 가산됩니다. 대출 한도는 1,500 만원이며, 보증 한도는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상환 방식은 자동 인출이 가능한 동일 상환 방식이며, 이자와 원금은 당좌 계좌로 직접 지급됩니다.

신용 보증 재단의 보증 하에 대출이 이루어 지므로 보증 수수료율은 연 1 % 이내로 발생합니다.

대출 기간은 3 년 또는 5 년입니다. 취급 수수료 및 선불 수수료가 없습니다.

제출 서류는 근로 소득자의 신분증 사본, 주민등록증 사본, 통장 표지 사본, 건강 보험 납부서, 건강 보험 소득 확인서, 급여 통장 거래 내역입니다.

햇살론 자영업자

햇살론 자영업자 대출은 충북, 세종, 대전, 충남에서만 가능합니다.

그것은 행상인, 노점상 및 방문 판매원, 우유 배달 노동자, 아카데미 강사, 이벤트 도우미 및 사업 소득세를 지불하는 보험 기획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영업 기간은 1 년 이상이며, 국민 건강 보험은 3 개월 이상 납부해야 합니다.

연소득이 3 천만 원천만 원 미만인 경우 신용 등급은 1 ~ 10 등급까지 가능하며, 연소득이 4 천만 원 이하인 경우 6 ~ 10 등급까지 신용 등급이 가능합니다.

이자율은 연 7.9 % 에서 연 8.3 % 까지 다양합니다.

변동 금리로 적용되며 3 개월, 6 개월, 12 개월의 가변 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2,000 만원입니다.

햇살론 소상공인 평가표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1 등급은 2000 만원, 2 등급은 1,500 만원, 3 등급은 1200 만원, 4 등급은 1 천만 원, 5 등급은 1000 만원, 6 등급은 800 만원, 7 등급은 700 만원, 8 등급은 600 만원, 9 등급은 500 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5 년이며, 원금은 1 년 후 4 년 이내에 균등 할부로 지급됩니다.

준비해야 할 서류는 임대 계약서 사본, 금융 거래 확인서, 사업자 등록증, 소득 금액 증명서, 지난 3 개월간 국민 건강 보험료 납부서입니다.

개인 서비스 제공자는 서비스 제공을 확인할 수 있는 위임장 또는 계약서가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청주 저축 은행 햇살론, 정부 지원 저소득 대출 조건 및 한도 / 이자율을 살펴보았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청주저축은행 햇살론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을 공유해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