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관련주 3종목 간단 정리

의류 관련주

의류 관련주

의류관련주 및 주가, 전망, 배당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어주시면 의류관련주 및 주가, 전망, 배당금을 이해할 것입니다.

의류관련주 및 주가, 전망, 배당금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의류관련주 및 주가, 전망, 배당금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F & F

 

MLB, MLB KIDS, Discovery 및 Discovery KIDS와 같은 브랜드가 있습니다.

시가 총액은 2조 7,720 억 원, 배당 수익률은 0.91 % (2019 년 기준), 주당 배당금은 1,000 원 (2020 년 기준)입니다.

F & F는 한국뿐 아니라 홍콩, 마카오, 대만에서도 매장을 운영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몇 안 되는 의류 (패션) 관련 주식 중 하나로 우수한 실적과 탄탄한 재무 구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브랜드에도 우리에게 친숙한 MLB와 Discovery가 있어 수익 전망이 좋습니다.

코로나 19 이후 대부분의 기업의 주가가 급락했지만 F & F의 주가는 하락세를 보이며 빠르게 회복세를 보였다.

F & F의 실적은 코로나 19 이후 소비가 증가하고 수출이 재개되면 지속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중국 시장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만큼 한국 정권 해제와 시진핑 주석의 방한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해외여행은 제한적이며 외국인 관광객 유입이 감소하여 면세점 수 부진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

 

휠라 홀딩스 주가 전망 및 배당금

 

FILA (FILA Holdings)는 1991 년 설립되어 2007 년 국내 글로벌 상표권을 취득하여 지주 회사가 되었습니다.

FILA 지주 회사는 글로벌 브랜드 FILA의 지주 회사로서 경영 컨설팅, 투자 사업 등 계열사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필라 홀딩스의 시가 총액은 2 조 2,624 억 원, 배당 수익률은 0.56 % (2020 년 기준), 주당 배당금은 185 원 (2019 년 기준)입니다.

FILA는 잘 알려진 글로벌 브랜드로 젊은 층부터 중년층까지 선호도가 높습니다.

코로나 19 이후 주가 하락폭이 매우 크지 만 천천히 회복되고 있다. 글로벌 브랜드이기 때문에 해외여행과 수출이 제한되어 실적이 좋을 것 같지는 않다.

그러나 코로나 19가 끝나고 외부 활동과 스포츠가 재개되면 수입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미국, 중국, 유럽에 위치한 필라 매장이 폐쇄되고 판매가 중단되는 등 올해 1, 2 분기 좋은 실적을 기대하기 어렵다.

단, 재난 보조금이 지급되고 개교하면 급부금이 지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섬 주가 전망 및 배당금

 

한섬의 주된 사업은 여성복을 제조, 판매하는 것입니다.

TIME, TIME homme, SYSTEM, MINE, SJSJ, LANVIN, SYSTEM homme, DECKE 및 CASHMERE와 같은 브랜드가 있습니다.

한섬의 브랜드는 대부분 고가의 여성복으로 백화점, 아웃렛, 직영 매장 등을 통해 유통되고 있다.

한섬의 시가 총액은 1조 1,859 억 원, 배당 수익률은 0.93 % (2019 년 기준), 주당 배당금은 450 원이다.

한섬은 상승세를 보이는 탄탄한 기업으로 코로나 19 이후 하락했던 주가를 거의 회복했다.

코로나 19 이전에 대부분 오프라인 판매를 하던 한섬은 코로나 19로 인해 주가가 급격히 하락했다.

한섬은 부진한 오프라인 판매를 극복하기 위해 온라인 편집 샵 EQL을 운영하고 있다.

한섬은 EQL의 자체 브랜드와 다른 브랜드를 통해 의류 및 기타 뷰티 브랜드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올해 하반기부터 실적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

 

E1 배당금 공부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조회 이렇게 하자 1

 

의류관련주 및 주가, 전망, 배당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