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공무원대출 직장인 자격조건 및 금리 간단 정리 1편

우리은행 공무원대출

우리은행 공무원대출

우리 은행 직장인 및 공무원 대출 조건과 금리 / 한도를 살펴보겠습니다.

공무원은 양질의 직업 군에 속하기 때문에 저금리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급여 은행을 통해 공무원 대출을 찾는 것이 가장 유리하며, 신용 등급이나 부채에 따라 비교하여 가장 적합한 상품을 찾아보세요.

 

우리 주거래 직장인, 공무원 대출

 

우리 주주 대출은 일반 기업, 공무원, 우리 은행이 지정한 우량 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신용 대출입니다.

인터넷 뱅킹을 통해 우리 은행에 가입하고 직원과 같은 사업장에서 최소 12 개월 동안 국민 연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소득 금액은 국세청 홈 텍스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연간 소득이 3,000 만원 이상이거나 연간 소득이 2,000 만원 이상인 경우 주거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매월 10 일에 월급을 우리 은행으로 이체하고, 통신비와 공과금 3 개 이상을 이체하고, 우리 은행 계좌에서 정상적으로 우리 카드를 결제해야 합니다.

대출 이자율은 연간 1.5 % 입니다.

고정 금리와 변동 금리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정 금리는 기본 금리 0.76 % + 스프레드 금리 1.87 % – 우대 금리 1 % = 1.63 %, 변동 금리는 0.58 % + 스프레드 금리 1.94 % – 우대 금리 1 % = 1.52 % 입니다.

우대 세율은 우리 은행 월급 이체 시 연 0.2 %, 행정 공과금 자동 이체 시 0.1 %, 3 개월 50 만원 이상 우리 카드 결제 시 연 0.1 %, 연 0.1 % 우량 기업, 주요 비즈니스의 경우 연간 0.2 %, 선택한 회사의 경우 연간 0.4 %, 비 대면 처리의 경우 0.2 %, 연간 최대 1 %.

최대한도는 200 만원입니다.

신용 등급 또는 부채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신용 대출, 기타 금융 기관의 대출, 현금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한도액이 차감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뱅킹 또는 모바일 뱅킹을 통해 비 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비 대면의 경우 국민 연금 공단, 건강 보험, 국세청 홈 텍스를 통해 취업 및 소득 확인이 가능해야 합니다.

 

우리 스페셜론 – 법조인

 

우리 스페셜론은 법인 면허를 보유한 전문 고객을 위해 인터넷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법적 자격을 갖춘 전문가 인 판사, 검사, 변호사, 변호사, 예비 변호사 등의 개인 신용 등급을 충족하기 만하면 됩니다.

비대면 신청의 경우, 6 개월 이상 고용되었거나 개인 사업을 하고 6 개월 이상 건강 보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그러나 예비 변호사는 비 대면 처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대출 이자율은 1.5 %로 낮습니다. 변동 금리는 0.6 % + 추가 금리 1.9 %, 우대 금리는 연 1.56 %로 최저 1 % 입니다.

고정 이자율은 0.7 % + 1.8 % 추가 이자율과 1 % 우대 이율이며, 최소 연 1.6 % 입니다.

대출 한도는 연간 소득의 200 %, 최대 3 억 원입니다.

다른 금융 기관으로부터 대출 또는 보증 부채가 있는 경우 대출 한도에서 차감됩니다.

다만 예비 변호사의 경우 금액은 최대 3000 만원입니다.

대출은 항상 리스크를 동반하므로 감안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우리은행 공무원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