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저축은행 햇살론 대출 신청 자격, 조건, 한도, 금리 4가지

아주저축은행 햇살론

아주저축은행 햇살론

아주저축은행 햇살론 및 조건, 금리, 한도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어주시면 아주저축은행 햇살론 및 조건, 금리, 한도를 알게 될 겁니다.

아주저축은행 햇살론 및 조건, 금리, 한도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요즘 대출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고, 과거와 달리 신용 대출은 심사에 어려움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 등급이 낮 오면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 적고 저신용 저소득층은 대출받기가 어렵지만 정부는 아주 저축은행 햇살론 상품을 출시하여 이들이 대출을 사용하면 정부가 신용을 보장합니다.

과거에는 정부가 대출을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 없었고, 기업에 대한 대출 규제가 완화된 사례가 있었습니다.

당시 예금과 할부 금리가 높았기 때문에 물론 대출 금리도 높았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소득이 높고 신용 등급이 높으면 저금리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신용 보증인도 신용 대출을 받아야 했는데 신용 보증인이 있다고 해서 대출이 승인된 것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신용 등급이 높으면 사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이 많아 신용 등급을 높이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용 등급을 높이기 위해서는 주 은행과 많은 거래를 해야 하지만 입출금이 많다고 해서 주 은행과 거래가 많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따라서 신용 등급을 높이고 싶다면 주 은행에서 저축 또는 저축 상품에 가입하거나 대출 상품을 사용하여 성실하게 상환하는 것이 신용 등급을 높이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또한 본 은행의 신용 카드와 직불 카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전화 요금, 관리비 등 공공요금 자동 이체는 신용 등급 상승에 도움이 됩니다.

아주 저축은행 햇살론 신청 자격 및 대출 한도

이 상품은 저신용,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정부의 신용과 저축 은행의 대출을 보증하는 정책 지원 상품입니다.

지원자는 3 개월 이상 근무한 자로 연소득 3,500 만원 미만은 신용 등급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습니다.

연소득 4,500 만원 이하인 사람은 신용 등급 6 ~ 10 인 사람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00 만원에서 최대 1,500 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아주 저축은행 햇살론 금리 및 상환 방법 / 대출 기간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연간 최소 6 % ~ 최대 10 % 이내의 변동 금리를 적용한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계약 기간에 걸쳐 원금을 균등하게 나누어 매월 납입하는 등분 납 방식입니다. 이자는 기간에 따라 낮아집니다.

대출 기간은 3 년 또는 5 년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주 저축은행 햇살론 참고사항

본 상품은 금융청에서 보증 수수료가 발생하는 상품으로 보증 수수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대출 상품 이용 시 고객의 신용 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신용 등급 하락으로 대출 금리 상승, 대출 한도 축소 등 금융 거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아주저축은행 햇살론 및 조건, 금리,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