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햇살론17 신한쏠 이용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신한은행 햇살론17

신한은행 햇살론17

 

 

신한은행 햇살론17 및 신한쏠, 금리, 한도를 탐구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신한은행 햇살론17 및 신한쏠, 금리, 한도를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신한은행 햇살론17 및 신한쏠, 금리, 한도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로 알아봅시다.

 

신한 은행 신한쏠 햇살론17의 자격 조건과 한도를 살펴 보겠습니다.

햇살론17은 불법 민간 금융의 20 % 이상의 고금리 대출없이 신용 등급 6 이하의 저 채권자들이 사용할 수있는 정부 지원 상품입니다.

가계부 채 증가로 저신용 저소득층이 필연적으로 사용하는 고금리 대출 대신 정부 지원 정책 자금을 통해 이자율을 적용하여 수혜를받을 수있는 분들은 꼭 확인해보세요.

 

신한 은행 햇살론17 금리 및 한도

신한 은행 햇살론17은 이자율이 17.9 % 인 정부 출연 정책 기금입니다.

 

햇살론17은 신용 등급이 7 이하인 저 채권자를 대상으로하지만 햇살론17은 그 이하의 최저 채권자를 우선시합니다.

특별 보증은 최대 1400 만원까지 대출받을 수있다.

 

일반 보증시 최대 700 만원까지 빌릴 수 있습니다.

 

일반 보증과 특별 보증으로 나뉘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보증은 은행에서 간단한 검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특별 보증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통합 금융 센터를 방문하여 대면 상담을 통해 심사를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 은행 햇살론17 자격 요건

햇살론17은 연소득이 3500 만원 미만이거나 연소득이 4 천 5 백만원 미만이고 신용 등급이 6 학년 미만인 경우 지원 대상입니다.

 

취업 후 3 회 이상 급여를 받아야하며, 신청일 기준으로 금융 기관에 연체가있는 경우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연체금없이 성실한 상환의 경우 매년 금리를 인하하고 있습니다.

 

대출 기간을 3 년 또는 5 년으로 선택하고 성실하게 상환하면 매년 이자율이 낮아집니다.

 

3 년의 경우 매년 2.5 % 감면되고, 5 년의 경우 1 % 감면됩니다.

재정 청 홈페이지에서 선샤인 론 17 이용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한 은행 햇살론17

신한 은행 선샤인 론은 신한 은행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인 신한솔 (SOL)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근로 소득 3 개월 이상 건강 보험에 가입 한 근로 소득자는 은행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원 스톱 신청이 가능하므로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정부지원 보금자리론 금리, 이율

 

청년희망키움통장 조건, 신청자격, (2배 적립금 받자)

 

SC제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 금리 2가지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간단정리 2가지

 

부산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금리, 서류 3가지

 

신한은행 햇살론17 및 신한쏠, 금리, 한도를 공유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