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 금리 2가지

SC제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SC제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및 정부지원자금에 대해 탐구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시면 SC제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및 정부지원자금을 이해할 것입니다.
SC제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및 정부지원자금이 궁금하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로 알아봅시다.
sc제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2

SC제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SC 제일 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SC 제일 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을 알고 계십니까?
이번에 정부 정책 기금을 살펴보면서 많은 정책을 배웠습니다.
그래서 SC 제일 은행이 취급하는 새희망홀씨 대출2 제품도 배웠습니다.
일반인을위한 대출로 만 19 세 이상 근로자 또는 자영업자 (최대 3 천만원 이하)가 사용할 수있는 대출이므로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최근에는 신용 대출 관련 중개 수수료를 요구하는 대출 중개 업체가 있지만 SC 제일 은행과는 무관 한 사기 행위 인 곳으로 알려졌습니다. 중개 수수료 등 어떠한 손해도 입지 않기를 바랍니다.

대출 신청 자격 및 조건

SC 제일 은행 새희망홀씨2는 저소득 자금 활성화를 목표로 제 1 금융권 16 개 은행이 런칭 한 상품입니다.
간단하고 빠른 무보증 신용 대출이지만 SC First Bank의 내부 등급에 따라 대출이 결정됩니다.
-유급 근로자 / 자영업자 / 자영업자 / 자유 근로자 (19 세 이상)를 고용하거나 3 개월 이상 근무한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6 개월을 초과해야합니다.)
-연소득 3,500 만원 이하 또는 연소득 4,500 만원 이하 NICE 신용 점수 100 분의 20 이하인 분은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2 ~ 5 년입니다.

대출 신청 방법 및 서류

신청 방법은 간단합니다.
지사를 방문하거나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각 조건에 맞는 서류 만 준비하면됩니다.
기본적으로 세 가지 문서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1. 신분증
2. 재직 증명서
3. 소득 증명서
대출 한도 및 이자율
대출 한도는 최소 50 만원에서 최대 3 천만원입니다.
단, 은행 내부 검토에 따라 대출 가능 금액이 달라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금과이자를 균등하게 상환해야만 상환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금리의 경우 6 ~ 10 % 사이에서 사용할 수있는 중금리 대출입니다.
SC 제일 은행이 제공하는 새희망홀씨 대출을 이용하고자하시는 분이라면 1 금융권을 활용하기 어려우므로 최대 혜택을받은 이자율이이 정도라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신규 인 경우 특혜 금리는 최대 1.1 %까지 가능하며 조건에 따라 특혜 금리는 상이하므로 조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에는 항상 장단점이 있습니다.
비상시 사용할 대출은 향후 부메랑으로 돌아가는 데 큰 손실이 될 수 있으므로 신중하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SC제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및 정부지원자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