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은행 징검다리론 3가지만 알면 끝

시티은행 징검다리론

 

시티은행 징검다리론을 아시나요?

시티은행 징검다리론

서민 전용대출로 출시된 정부지원 서민자금대출입니다.

 

징검다리론은 서민금융 상품 중 아래 4가지를 이용한 분들 중 성실하게 상환하는분에 한해 이용 가능한 중금리 대출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성실 상환을 통해 신용등급이 5등급이상이 된 분들에게 본격적으로 조금 낮은 금리를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고마운 정책입니다.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시티은행 징검다리론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티은행 징검다리론

 

시티은행 징검다리론은 정부 정책중 극빈곤층을 위한 대출 정책이라기 보다는 어려운 시기를 벗어나 성실하게 대출을 상환하는 분들을 위해 이어지는 서민지원 금융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하겠습니다.

 

그만큼 신청 조건이 까다로울수도 있고 조금은 쉬울수도 있지만, 본인의 성실성과 소득을 증명할 수 있다면 충분히 좋은 조건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본격적으로 시티은행 징검다리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티은행 징검다리론 대출 조건

 

시티은행 징검다리론 대출 조건은 아주 간단하게 설명 가능합니다.

  1. 정부지원 서민금융 4대 대출 완제 혹은 2년 이상 성실히 상환중인 자 (새희망홀씨 대출, 햇살론, 미소 금융, 바꿔드림론이 이에 해당합니다)
  2. NICE와 KCB 신용등급이 5등급 이상인 자

이렇게 두 조건을 만족시키신다면 시티은행 징검다리론을 이용하실 준비가 된겁니다.

 

그렇다면 위 두가지 조건만 해결한다고 대출이 가능할까요?

 

그건 아닙니다.

 

조금 더 유리한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법인 사업체에 재직중이면서 조금 오랜기간동안 급여생활을 하고 있는 분이어야 합니다.

 

시티은행 징검다리론 대출 한도

 

시티은행 징검다리론 대출 한도는 개인의 신용등급과 시티은행 내부 심사기준에 따라 다릅니다.

 

최소 300만원부터 최대 3,000만원까지 다양하게 나오는 이유가 이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최대한 신용등급을 높이는 노력과 주거래은행을 시티은행으로 만드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지 무조건 그만큼의 대출이 나오는건 아닙니다.

 

시티은행 징검다리론 대출 가능 기간

 

시티은행 징검다리론 대출은 거치기간 1년 포함 최대 5년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거치기간이 1년 존재한다는건 이자만 갚아나갈 수 있다는 뜻이고, 결과적으론 4년 동안 더 많은 원금과 이자를 납부해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본인의 상황에 맞는 대출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시티은행 징검다리론 대출 금리

시티은행 징검다리론 대출 금리는 타 은행 징검다리론과 비교해 조금 높아 보입니다.

매일 바뀌는 금리라서 정확하게 얼마다라고 말씀드리긴 어렵습니다. 연이율 7% 전후라고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방법도 존재하지만 이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하셔서 시티은행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고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시티은행 징검다리론 신청 방법

 

시티은행 징검다리론 신청 방법은 간단합니다.

한 가지 방법밖에 없습니다.

영업점 방문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맨손으로 가면 안되겠죠? 헛걸음을 방지하기 위해서라면 다음과 같은 서류가 필요합니다.

(재직증명서), (소득 금액 증명원), (근로소득 원천징수 영수증과 건강보험 납부 확인서)

 

위 3가지 서류 중 택1해서 하나만 준비하시면 소득에 대한 증명이 가능하기 때문에 문제 없습니다.

시티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정보 3가지

기업은행 징검다리론 잘 이용하는 방법 3가지

하나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 이렇게 하자!

이렇게 간단하게 시티은행 징검다리론을 알려드렸습니다. 혹시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대출을 필요할 때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