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징검다리론 잘 이용하는 방법 3가지

기업은행 징검다리론

기업은행 징검다리론 및 정부지원 서민금융이 궁금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로 알아봅시다.

기업은행 징검다리론

기업은행 징검다리론

 

정부가 지원하는 금융 상품 중 징검다리론이있습니다.
IBK 산업 은행은 서민을위한 대출 상품도 제공합니다.
IBK의 징검다리론은 대출이 필요하지만 신용 등급이 낮지 만 상대적으로 높은 신용 등급으로 정부 지원 저소득 금융 상품을 이용할 수없는 사람들을 위해 설계된 저소득 금융 상품입니다.
이 글은 IBK가 제공하는 일반인을위한 금융 상품 인 새희망홀씨 대출을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징검다리론 총정리

징검다리론 신청 자격

IBK기업은행의 금융 상품으로 런칭 한 징검다리론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정부가 지원하는 4 대 금융 대출 상품을 성실히 상환 해주신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새희망홀씨 대출이나 햇살론을 2 년 이상 사용 후 75 % 이상 상환하는 분들이 사용할 수있는 시스템입니다.
정부가 지원하는 4 대 공공 재정은 새희망홀씨, 햇살론, 바꿔드림론, 미소금융입니다.
이 상품들보다 신용 등급이 약간 높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있는 상품이 징검다리론입니다.
신용 등급은 1 ~ 5 등급 인 분만 가능합니다.
단, 파산, 체납, 벌금 미납, 고용 보험료 체납 등의 조건이있는 경우에는 신용 등급이 좋아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개인 회생을 통해 신용 회수를받은 경우 선의로 상환하는 조건이 충족되면 IBK 기업은행 징검다리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IBK 징검다리론 한도, 이자율

IBK 징검다리론 한도는 최대 3 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단, 금융 기관 대출 잔액을 차감 한 금액 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일인은 연소득 범위 내에서 최대 3,000 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 등급이 높아도 소득이 낮거나 기존 대출이 많으면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도는 은행의 내부 등급과 신용 등급을 합산하여 결정되기 때문에 주 은행이 IBK 기업은행이면 보다 유리한 대출을받을 수 있습니다.

IBK 기업은행 징검다리론 금리

IBK 징검다리론은 연간 2.417 %에서 9 %까지 가능합니다.
이 비율은 자주 변동하므로 현재 비율을 확인하려면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금리를 결정한 후 재정적으로 취약한 사람들에게 최대 1.0 %의 우대 금리를 적용합니다.

서류 신청 및 제출 방법

IBK 기업은행 징검다리론을 신청하려면 소득을 증명하는 서류가 필요합니다.
또한 고용 확인을위한 서류가 필요합니다. 위 서류를 가지고 지사를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IBK 기업은행은 모바일 대출 신청을받지 않으므로 지점 방문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근로자는 고용 증명서와 전년도 원천 징수 영수증 또는 급여 통장 사본을 준비해야합니다.
사업자는 사업자 등록증과 소득 증명서를 준비해야합니다.
일반인을위한 금융 상품 인 IBK 기업은행 징검다리론 에는 중개 상환 수수료가 없습니다.
그래서 돈이 충분할 때마다 갚을 수 있습니다.
IBK 기업은행 징검다리론에 대한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상업 은행도이 제도를 제공합니다.
원하는 은행에서 대출을 받거나 자주 거래하는 경우 조금 더 나은 조건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출은 필요할 때만 사용해야합니다.
기업은행 징검다리론 및 정부지원 서민금융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