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징검다리론 큰 혜택, 조건, 금리 쉽게 정리 1편

스마트 징검다리론

스마트 징검다리론

스마트 징검다리론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을 탐구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스마트 징검다리론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을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스마트 징검다리론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의 문서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스마트 징검다리 론은 인터넷이나 스마트 뱅킹을 통해 중간 결제를 실행할 수 있는 금융 부문 최초의 상품입니다.

더 쉽고 사용하기 편리한 모바일 중개 대출의 조건과 한도, 혜택이 증가하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봅니다.

포인트는 비 대면 중도금 대출 스마트 징검다리 론의 대출 이행 일로 대출 상환일에 패키지 상품으로 입주자금 대출을 사용하는 고객에게만 사용 가능합니다.

단, 적립 기준에 따라 사용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이행한 경우에만 적립이 가능하며, 임차인 대출의 원리금 상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입주 지정 개시일로부터 5 년 후에 만료됩니다.

스마트 징검다리론 대상

스마트 징검다리론은 채용 공고에 따라 선납금을 지급 한 선 판매 계약자로서 중간 지급 대출을 진행하고자 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아파트 또는 주거 단지 용입니다.

담보, 신용, 공동 계약자 보증, 대한 주택 금융 공사 보증, 주택 도시 보증 공사 보증. 신청 기간은 시공사와 건설사, 우리 은행 간의 합의에 따라 별도로 고지합니다.

단, 신용 등급 및 심사 기준에 따라 대출 금액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출 상환 또는 이자 지급이 지연될 경우 연체 이자율 3 %가 가산되어 적용됩니다.

투기장에 있는 아파트나 차용인이 미성년자인 경우 대출이 제한됩니다.

신용 관리 대상자이거나 연체 이력이 있거나 신용 정보가 부족한 경우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만기 시에는 거래 실적, 신용 등급, 개인 정보에 따라 대출 금리가 변동되거나 대출금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환해야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징검다리론 금리 및 한도

대출 금리는 기준 금리 + 가산 금리로 계산되며, 기준 금리는 고정 금리와 변동 금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추가 금리는 개발사 및 건설사, 우리 은행이 합의한 금리입니다.

그룹 대출과 이자율이 합의된 경우 개별 차용인의 이자율이 동일하게 우선 적용됩니다.

한도는 분양가의 60 % 이내 또는 중간 대금 상환액 인 회원 부담액입니다.

최소 거래 금액이나 최대 거래 한도가 없습니다.

대출 기간은 개발자와 계약자, 우리 은행이 합의한 기한 이내입니다.

만료 시 심사를 통해 연장할 수 있습니다.

상환 방식은 만기 상환 방식으로 지점, 인터넷 뱅킹, 스마트 폰뱅킹 등 휴일에 자유롭게 상환이 가능합니다.

대출을 신청하려면 인터넷 뱅킹을 통해 스마트 디딤돌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류는 연간 소득 증명 서류, 근로 소득 원천 징수 영수증, 소득 금액 증명서 ​​및 주민 등록 사본, 판매 계약서, 건강 보험 자격 증명서입니다.

계약을 해지하려면 대출금을 전액 상환할 수 있습니다.

갱신을 원할 경우 만기일에 도달했을 때 회사가 정한 특정 조건을 검토한 후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기간 연장은 지점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상각 지급 방식은 연장할 수 없습니다.

지금까지 혜택이 크며 쉽고 편리한 스마트 징검다리 론에 대해 배웠습니다.

중도금 대출은 은행 방문의 불편함 없이 비 대면 인터넷 뱅킹을 편리하게 이용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포장된 제품인 땀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패키지 입주자금 대출을 우리 은행 상품으로 활용하여 더 큰 혜택을 제공합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스마트 징검다리론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을 공유해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