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대출 300만원 모바일로 방문없이 가능 상품 1편

무직자대출 300만원

무직자대출 300만원

 

최근 실직한 사람이 많아서 최근 실업자 대출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습니다.

무직자를 위한 대출은 현재 일을 하지 않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주부와 대학생들에게도 인기가 있습니다.

자영업자나 취업 증명이 어려운 프리랜서도 사용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좋은 조건과 편리한 방법으로 적은 금액이라도 사용하고 싶어 하기 때문에 현재 시중 은행에는 무직자를 위한 300 만원의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따라서 현직자가 아니더라도 대출을 받기가 어려울 것이라고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현재 직업이 없거나 소득이 없더라도 소액 대출 모바일을 신청할 수 있는 상품을 비교하고 더 유리한 대출 계약을 맺을 수 있습니다.

 

1 금융 무직자 300 만원 대출

 

무직자 300 만원 대출 –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대출 조건

-서울 보증 보험 보험 가입이 가능한 고객
-19 세 이상 한국인
-대출 한도 최소 50 만원 ~ 최대 300 만원
-대출 기간 1 년 (대출 만 기전 연장 신청, 1 년 단위로 연장 가능)
-상환 방법 만기일 상환
-연 3.05 % 의 낮은 대출 금리
-365 일 신청 가능 (06 : 00 ~ 23 : 00)

카카오 뱅크의 비상 대출은 대표적인 모바일 소액 대출 상품입니다.

또한 실업자는 취업 여부에 관계없이 300 만원을 빌릴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대출 신청 시 고용 여부나 소득을 검토하는 은행이 아닌 서울 보증 보험이 부여한 한도 내에서 대출이 이루어 지므로 보증만 가능하면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후 즉시 한도가 카카오 뱅크 마이너스 계좌에 적용되므로 급히 현금이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대출 한도는 300 만원이고 사용 기간은 1 년입니다.

대출 금리는 연 3.1 % ~ 12.5 %이며 우대 금리는 최대 1.0 % p까지 인하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소액 대출 신청 방식이므로 06 : 00 ~ 23 : 00까지 언제든지 서류 없이 365 일 신청이 가능합니다.

 

무직자 300 만원 대출 – 하나 은행 초간편 비상금 대출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19 세 이상의 대출 대상
-서울 보증 보험 (주)보험 가입 대상자
-대출 한도 최소 50 만원 ~ 최대 300 만원
-대출 기간 1 년
-상환 방법 만기일 1 회 상환 (통장 제외)
-대출 금리 연 4.4 %
-신청 방법 연중무휴 24 시간 이용 가능한 스마트 폰 앱

하나 은행의 하나 원큐 긴급 대출도 서울 보증 보험을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 세 이상이면 대출을 신청할 수 있고, 서울 보증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한 무직자여도 상관없습니다.

하나 은행의 무직자대출 300 만원은 1 년 일시 상환 및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사용됩니다.

모바일 소액 대출 신청이 가능하므로 서비스 개시 시간인 자정부터 30 분 동안 피한다면 시공간 제약 없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나 원큐 긴급 대출 한도는 300 만원, 최소한도는 50 만원입니다.

대출 금리는 신용 등급 3 기준으로 연 4.517 %이며 거래 실적에 따른 우대 금리는 적용되지 않지만 자녀가 여러 명일 경우 우대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 은행 비상 대출은 은행을 직접 방문할 필요가 없고 별도의 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되는 빠르고 쉬운 대출입니다.

특별한 특징은 대출 기간을 1 년 또는 연장하면 최대 10 년까지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직자 300 만원 대출 – 우리은행 간편 비상금 대출

 

-3 개 통신사 (SKT, KT, LG U +) 대출 대상 고객, CB 1 ~ 6-
-대출 한도 최대 300 만원
-대출 기간 1 년 (12 개월)
-연 3.6 % 의 낮은 대출 금리
-전기 통신 1 ~ 2 급 우대 금리 연간 0.5 %
-커뮤니케이션 수준 3 ~ 5 수준 연 0.3 %
-상환 방법 통장 대출 유형 한도 거래 대출 (통장 제외)

우리 은행의 긴급 대출은 신용 등급 대신 통신 회사의 통신 등급을 산정하여 대출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기기를 통해 신청이 이루어지며, 모바일 기기를 통해 통신 등급 산정이 가능해 실업자를 위한 소액 대출을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단, 커뮤니케이션 등급이 산정되더라도 내부 심사를 통해 대출이 결정됩니다.

우리 은행의 무직자대출 300 만원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3.7 % 이상이며 통신 등급에 따라 우대 금리가 다르게 적용됩니다.

우리 은행 비상금 대출은 1 년 일시 상환으로 사용되나 만기일에 연장 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만기가 다 맞지 않더라도 대출금이 전액 상환되면 계약이 해지될 수 있으므로 비상용으로 사용하는 것은 적절합니다.

 

무직자 300 만원 대출 –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대출 대상 소득에 관계없이 통신 등급 산정이 가능한 3 개 통신사 (SKT, KT, LG U +) 이용 고객
-농협 은행 수요 계좌 보유자 및 e- 뱅킹 가입자
-대출 기간 3 년 (연기 기간 없음)
-대출 한도 최소 50 만원 ~ 최대 300 만원
-상환 방법 원리금 균등 상각
-필요한 서류 없음
-대출 금리 연 2.8 % ~ 4.1 %

농협 은행 올원 비상 대출은 통신 등급을 반영한 실업자를 위한 300 만원의 모바일 대출입니다.
통신 등급 산정이 가능한 한 직원의 재직 여부와 상관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소량의 긴급 대출도 분할 분할로 분할하는 방식이 특징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 기금 대출 한도는 300 만원, 대출 기간은 3 년입니다.

원금과 이자는 연기 기간 없이 균등 분할로 상환되며 기한 연장은 없습니다.

농협 올원 긴급 대출 금리는 연 2.8 ~ 4.1 % 입니다. 우대 금리는 1.30 % p까지 가능합니다.

 

무직자 300 만원 대출 – DGB 쓰담쓰담 간편 대출

 

-최대한도 300 만원
-이자율 연 3.32 % ~ 7.88 %
-조건 신용 카드 소유 / 신용 점수 459 이상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은 대구 은행의 소액 신용 대출입니다.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고 신용 등급이 8 이하이면 실업자도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방문이나 서류 없이도 모바일 대출 신청 및 집행이 가능하므로 필요시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 한도는 최대 300 만원입니다.

대출 기간은 1 ~ 3 년이며, 원금은 매월 균등 할부로 상환됩니다.

대출 이자율은 연 3.3 % ~ 7.8 %이며 해당 이율은 3 개월마다 변경될 수 있습니다.

무직자 대출 한도 200 만원, 이자율 완화로 비상 자금을 활용하세요!

 

핀크 비상금 대출 자격 및 한도

 

-제1 금융권 DGB 대구 은행 심사 합격자
-20 세 이상, 신용 등급 8 이하
-대출 한도 일시불 상환 방법 : 300 만원
-마이너스 통장 방식 : 100 만원
-연간 3.1 % 의 낮은 대출 금리
-연중무휴 Easy Mobile 애플리케이션 신청 방법
-중도상환 수수료 없음

핀크 비상금 대출은 DGB 대구 은행을 통한 대출 심사를 통해 최대 300 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선불 수수료가 없으며, 모바일을 통한 문의에서 계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서류 나 방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핀크 비상 대출 한도는 300 만원이지만 마이너스 통장과 함께 사용할 경우 한도는 100 만원입니다.

100 만원 이상의 대출이 필요한 경우 마이너스 은행 계좌 대신 계좌 입금 방식을 선택하세요.

대출 이자율은 연 3.1 %부터 시작되며 만기일에 상환 형태로 규정됩니다.

1 금융권 대출을 위한 간편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긴급한 돈이 필요할 때, 금융 부문에서는 하루 24 시간 265 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직자 500 만원 대출 – SBI 사이다 소액 마이너스통장

 

-최대 500 만원
-조건 : 20 세 이상, 신용 점수 361 이상
-최저 6.9 % 에서 최고 16.5 % 의 이자율

SBI 저축 은행 사이다 마이너스 통장은 심사 기준을 통과하면 무직자이고 소득이 없어도 최대 500 만원의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소액 통장 대출입니다.

대출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현금처럼 사용하거나 수시로 이체할 수 있습니다.

최대 대출 한도는 500 만원이며 1 년 일시불 상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가에 따라 최대 5 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최소 6.9 % 에서 최대 연 16.5 % 까지 다양합니다.

대출 금리는 1 금융보다 높지만 저축 은행 및 하위 상품에 비해 여건이 유리할 수 있으므로 한도 및 금리를 이해한 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직자 300 만원 대출-KB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

 

-최대 300 만원 (2 개 계좌 가능) / 마이너스 통장
-이자율 연 8.9 % ~ 19.4 %
-직업 / 소득 조건에 관계없이 개인 신용 평가를 만족하는 고객

KB 저축 은행 키위 긴급 대출은 실업자가 300 만원을 빌릴 수 있는 저축 은행 상품입니다.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대출 조건이 심사 기준을 충족하면 대출 진행이 어렵지 않습니다.

대출 한도는 300 만원이며 한도 내에서 최대 2 개의 계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8.9 % 이상, 최대 연 19.4 %로 신용 등급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대출 기간은 만기일 1 년에 상환하는 것으로 최대 5 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은 모바일 대출이기 때문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시작할 수 있지만 서비스는 매일 23 : 20 ~ 24 : 10으로 제한됩니다.

지금까지 저희는 문서 없이 모바일 방문을 신청할 수 있는 실업자를 위한 소액 대출 상품을 살펴보았습니다.

무직자의 경우 대출 조건을 충족하기 어렵기 때문에 은행권 대출이 어렵다고 생각될 수 있지만, 대출 조건이 엄격하지 않은 상품이나 소량에 대해서는 충분히 활용이 가능합니다.

실업자 300 만원 대출은 다양한 종류가 있으므로 대출 거래 조건과 금리를 꼼꼼히 비교한 후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돈이 필요할 때 무조건 대출을 사용하는 것은 좋지 않지만 합리적인 이자율과 거래 조건으로 현금을 받을 수 있다면 타인에게 불평하지 않고 재정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무직자 300만원 대출 및 한도, 금리, 조건, 자격을 공유해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