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하비 더 마스터 그래비티 가격, 프로모션 정리 1

모하비 더 마스터 그래비티 가격, 프로모션

 

모하비 더 마스터 및 그래비티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으시면 모하비 더 마스터 및 그래비티를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모하비 더 마스터 및 그래비티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포스트로 알아봅시다.
모하비 더 마스터 그래비티 5

모하비 더 마스터

올해 기아차가 출시 한 Mojave The Master 차량을 알고 계십니까?
모하비는 더 큰 나를 만나는 슬로건으로 우리에게 다가갑니다.
Mojave는 10 년 이상 우리 삶의 일부였습니다.
기아 자동차 프리미엄 SUV 모하비 더 마스터.
그럼 이제부터는 Mojave The Master 가격, 연비, 사양 등의 정보를 살펴 보도록하겠습니다.

마스터 모하비

Mojave The Master는 2019 년 성형 이후 2020 년에 새로운 변화를 겪었습니다.
모하비는 여전히 변화하고 있고, 그 변화를 겪으면서 기아차 SUV 라인업에서 그 자리를 굳건히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Mojave의 이름은 이미 애호가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져 있으며 그를 증명합니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운전자의 편의성 외에도 4WD 기반의 후륜 구동은 만족스러운 주행감을 보여줍니다.
V6 터보 디젤 엔진과 8 단 자동 변속기를 통해 최대 260 마력과 57kgm의 토크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운전 중 모하비에 대한 만족도가 계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모하비 마스터 가격

모하비 마스터 3.0 디젤 모델은 4,720 만원부터 시작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Mojave The Masters Gravity의 경우 기본 트림 만 $ 56.89 million에서 시작합니다.
모하비의 경우 승객은 5 명, 6 명, 7 명 중 선택이 가능하며,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차량을 DIY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프리미엄 SUV와는 다른 저렴한 가격에도 합리적인 소비 조건을 갖춘 차입니다.
각 트림에 필요한 옵션을 찾고 가격대를 추측하는 좋은 방법 인 것 같습니다.
출처 : 기아 자동차
선 루프, HUD, 휠 등 가장 필요한 옵션을 선택하는 것은 조금 아쉬운 것 같습니다.
모하비 마스터 연비
Mojave The Master의 복합 연비는 모든 트림에 대해 9.4km / l입니다.
출처 : 기아 자동차
대형 디젤 차량으로 약간 더 높은 연비를 보여줄 수 있지만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의 연비는 약간 낮습니다.
물론 경쟁 차량이 너무 좋아서 상대적으로 그렇게 보일 수도 있지만 조금 더 나아 졌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이 정도 크기의 프리미엄 SUV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연비도 약간의 양보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프로모션

8 월 20 일 현재 진행중인 프로모션은 스마트 할부로 3 년간 2.5 % 할부입니다.
또한 제작 월에 따라 최대 50 만원까지 추가 할인이 있으니 꼼꼼히 찾아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모하비 더 마스터 및 그래비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이 포스트가 유익했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