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류가 필요없는 모바일 무직자대출 TOP5 자격조건 및 한도 1편

모바일 무직자대출

모바일 무직자대출

 

무직자를 위한 서류 없는 대출 –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는 조건 없이 소액 대출 상품 구성

대출 당시 일하면서 취업하면 돈을 빌리는 것이 유리한 것은 사실입니다.

기본적으로 대출 한도 또는 이자율은 상환 능력을 고려하여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전문가나 공무원은 일반 근로자보다 은행 대출에 대해 우대를 받는다.

반대로 무직자의 경우 재정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은행의 도움을 받을 수 없습니까?

고액 대출은 어려울 수 있지만, 적은 금액은 취업 여부와 상관없이 시중 은행에서 대출을 하여 충분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손에 현금이 없을 때 긴급 자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소액 대출은 스마트폰 보급으로 무직자를 위한 종이 없는 대출로 구현될 수 있다.

무직자, 휴직자, 자영업자, 현재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부들은 은행의 실업자 및 서류 미비 대출로 어려운 상황을 피할 수 있으므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이용 가능한 대출 상품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대출 –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 대출 자격 및 한도

-대출 대상 소득에 관계없이 통신 등급 산정이 가능한 3 개 통신사 (SKT, KT, LG U +) 이용 고객
-농협 은행 수요 계좌 보유자 및 e- 뱅킹 가입자
-대출 기간 3 년 (연기 기간 없음)
-대출 한도 최소 500,000 원 ~ 최대 300 만원
-상환 방법 원리금 균등 상각
-필요한 서류 없음
-대출 금리 연 2.8 % ~ 4.1 %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은 SKT, KT, LG 유 플러스 3 개 통신사 중 현재 스마트 폰을 사용 중이라면 가능하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은 통신 등급을 활용하는 대출이기 때문입니다.

본인 명의의 스마트 폰을 가지고 있고 기존 농협 계정이 있는 경우 농협 앱을 다운로드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취업 여부와 관계없이 커뮤니케이션 수준 9 레벨 이내라면 누구나 자격이 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50 만원, 최대 300 만원이며 필요와 심사를 거쳐 차등 적용된다.

대출 최저 이자율은 연 2.8 %이며, 원금과 이자를 동일하게 3 년에 걸쳐 분할로 합의합니다.

무직자 무 서류 대출 승인 후 한도 내에서 수요 계좌 (통장 제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직자 무서류 대출 – 신한 쏠 편한 비상금 대출 자격 및 한도

-서울 보증 보험 만 19 세 이상 보험 가입이 가능한 국민
-KCB 632 점 이상, 서울 보증 보험 신용 등급 1 ~ 5 등급 이내
-대출 한도 최소 50 만원 ~ 최대 200 만원
-대출 기간 1 년
-연 3.74 % 의 낮은 대출 금리
-우대 금리 0.3 % 까지 (급여 이체 0.2 %, 신한 카드 사용 0.1 %)
-상환 방법 만기일 상환

신한 은행 쏠 편한 긴급 대출은 간단하고 편리한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입니다.

서울 보증 보험은 보험 증권 발행을 통해 발급되기 때문에 취업 여부는 상관없지만 신용 등급이 KCB 6 이상이면 문제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 만원, 최대 200 만원, 대출 이율은 3.8 %로 1 년간 무직자에 대한 소액 마이너스 계좌로 사용할 수 있다.

신한 쏠 편한 비상금 대출로 신한 카드를 사용하거나 급여 이체를 받으면 최대 0.3 % p의 우대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쏠 편한 비상금 대출을 실행하면 신한 은행 포켓론 상품과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서울 보증 보험에서 받은 보증 수수료는 은행이 100 % 부담하고 선불 취소 수수료도 면제되어 부수적 비용 없이 쉽게 할 수 있는 종이 없는 대출입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하세요.

무직자 무서류 대출 –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19 세 이상의 대출 대상
-서울 보증 보험 (주)보험 가입 대상자
-대출 한도 최소 500,000 원 ~ 최대 300 만원
-대출 기간 1 년
-상환 방법 만기일 1 회 상환 (통장 제외)
-대출이자 4.48 %

신청 방법 연중무휴 24 시간 이용 가능한 스마트 폰 앱

하나 은행의 하나 원큐 비상 대출은 앱을 통해 90 초 만에 한도를 확인할 수 있는 간편 대출입니다.

만 19 세 이상인 경우 서울 보증 보험 가입 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대출 한도는 300 만원이며 1 년 동안 마이너스 계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은 수시로 인출하거나 상환할 수 있어 긴급 자금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원금이 수시로 상환되더라도 중기 상환 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하나 원큐 비상 대출 금리는 연 4.5 %로 3 등급 기준 예상 금리입니다.

대출 시 신용 등급에 따라 대출 금리가 증감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구은행 DGB 쓰담쓰담 간편 대출 자격 및 조건

-최대한도 300 만원
-이자율 연 3.3 % ~ 7.8 %
-조건 신용 카드 소유 / 신용 점수 459 이상

대구 은행의 신상품 인 DGB 쓰담쓰담 간편 대출은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즉시 신청하고 실행할 수 있는 소액 신용 대출이다.

신청일 현재 신용 카드가 있고 CB 개인 신용 점수가 495 이상인 경우, 서류 없이 방문 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50 만 ~ 300 만원, 대출 금리는 연 3.32 ~ 7.88 % 이다.

대출 기간은 1 ~ 3 년이며, 원금은 매월 균등 할부로 상환됩니다.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 대출 자격 및 한도

-3 개 통신사 (SKT, KT, LG U +) 대출 대상 고객, CB 1 ~ 6-
-대출 한도 최대 300 만원
-대출 기간 1 년 (12 개월)
-연 3.6 % 의 낮은 대출 금리
-우대 금리 통신 등급 1 ~ 2 등급 연 0.5 %

긴급 대출은 통신 정부를 이용한 긴급 대출로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무직자를 위한 종이 없는 대출입니다.

3 개 통신사 고객이고 CB 레벨이 1 ~ 6 인 분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연체 이력이 없으면 더 유리합니다.

대출 한도는 300 만원으로 1 년간 마이너스 통장으로 사용할 수 있다.

대출 금리는 연 3.7 % ~ 4.2 %이며 연 0.5 % p까지 우대 금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금융 부문 무직자를 위한 대표적인 대출 상품을 살펴보았다.

1 금융 부문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내부 신용 심사를 할 수 있지만, 실업자 대출의 경우 여건이 어렵지 않으므로 현재 직업이 없더라도  다른 금융 기관보다 더 낮은 이자율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사용되기 때문에 방문이 없고 서류가 없다는 장점도 있으므로 긴급 자금이 필요한 경우 먼저 1 차 금융 긴급 대출을 지원해주세요.

핀크 비상금 대출 자격 및 한도

-제1 금융권 DGB 대구 은행 심사 합격자
-20 세 이상, 신용 등급 8 이하
-대출 한도 일시불 상환 방법 : 300 만원
-마이너스 통장 방식 : 100 만원
-연 3 % 의 낮은 대출 금리
-중도상환 수수료 없음

핀크 긴급 대출은 DGB 대구 은행을 통해 대출 가능 여부를 직접 확인하는 대출입니다.

문의부터 무 서류, 무방문 계약까지 모바일을 통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300 만원이며 한도는 신청 후 계좌에 입금됩니다.

마니아 통장으로 사용할 경우 한도는 100 만원이며,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가 부과됩니다.

대출 금리는 연 3.0 %로 낮으며 심사 후 개인별로 다르게 적용됩니다.

SBI저축은행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 자격 및 조건

-최대 500 만원
-조건 20 세 이상, 신용 점수 361 이상
-최저 6.9 % 에서 최고 16.5 % 의 이자율

SBI 저축 은행의 소액 통장 대출은 저축 은행을 위한 소액, 실업자, 종이 없는 대출 상품입니다.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20 세 이상인 경우 개인 신용 평가를 통해 대출이 처리됩니다.

마이너스 은행 계좌로 최대 500 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 범위는 연 최소 6.9 % 에서 최대 연 16.5 %이며 대출 기간 1 년 대출 기간으로 최대 5 년까지 연장됩니다.

서류가 없는 절차이기 때문에 증빙 서류 없이 연중무휴 24 시간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대출 신청이 완료되는 즉시 한도가 부여됩니다.

모바일 대출은 무방문, 무 서류 대출이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에게 인기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또한 소액 대출의 경우 실업자도 어렵지 않은 조건에서 현금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소액 대출이라도 빚을 지고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주요 은행의 실업자를 위한 대출 상품을 찾으십시오.

그러나 1 차 금융 부문과 다음 금융 기관의 순서로 차선책을 사용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모바일 대출 상품은 상담이나 설명 없이 처리되므로 별도의 서류 없이 대출을 진행하기 전에 대출 기간, ​​이자율, 상환 방법 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모바일 무직자대출 및 조건, 한도, 금리, 자격을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