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초저금리 대출 소상공인을 위한 코로나 대출 정보 1탄

기업은행 초저금리 대출

기업은행 초저금리 대출

기업은행 초저금리 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으면 기업은행 초저금리 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을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기업은행 초저금리 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영향을 받는 중소기업에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IBK 초저금리 대출 상품.

코로나 19가 길어지면서 소상공인의 매출이 줄어들고 코로나 19로 인해 호전되기보다는 힘들고 불안한 마음으로 하루하루 견디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IBK는 코로나 19로 고통받는 중소기업과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자금 지원 특별 대출 규모를 4 배 이상 늘 였습니다.

빠르고 쉽게 신청할 수 있도록 대출 보증 사업의 심사 과정을 위탁하여 현지 신용 보증 재단을 거치지 않고 보증 심사 및 집행 과정을 위탁하여 대출 기간을 최대 5 일 이내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기업은행 초저금리 대출

IBK의 초저금리 대출은 대표 신용 등급 1 ~ 6 등급의 소기업 소상공인에게 보증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상품으로, 6 개월 이상의 사업 경험이 있는 기업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 등급이 1 등급 ~ 3 등급인 경우 보증 수수료 부담 없이 동일한 조건 하에서 시중 은행의 2 차 보존 약정 대출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신용 등급이 6 등급을 초과하면 중소기업 시장 진흥 공사.

기존 IBK 초저금리 대출을 이용하는 기업, 중소기업 진흥 공단 코로나 19 경영난 자금, 시중 은행의 2 차 정정 대출, 대출 내역이 6 개월 미만인 기업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또한 신보 또는 표기법으로 보증이 있는 기업, 회사 또는 대출 연체, 국세 또는 지방세 체납, 신용 관리 정보에 기재되어 있거나 대위 신청 대상, 약국, 병원, 엔터테인먼트 사업, 도박 등 보증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IBK 기업은행 초저금리 대출 금리 및 한도

IBK 기업은행 초저금리 대출 금리는 대출이 체결된 시점의 기준 금리입니다.

단, 기준 금리가 1.5 % 미만인 경우 1.5 %가 적용되며 첫해에는 연간 1.5 % 입니다. 이후 보증 율은 0.6 % 에서 0.9 %로 변경됩니다.

1 년 만료 후 신용 보증 재단을 통한 연장 심사 후 연장 가능합니다.

한도는 최대 3000 만원이며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신용 등급 당 500 만원을 차감한 후 적용됩니다.

정확한 한도는 지점과 상의 후 최종적으로 결정됩니다.

IBK 지점 방문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필요 서류는 사업자 등록증, 주민등록증, 사업장 임대차 계약서, 국세 납부 증명서, 납세 증명서, 지방 납세 증명서를 지참하여 지점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사용하려면 IBK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기존 IBK 계좌가 없는 경우 IBK 모바일 앱인 I-ONE Bank를 설치하고 입출금 계좌를 개설한 후 지점을 방문하여 대출을 더 빨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코로나 바이러스 영향을 받는 중소기업이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IBK의 초저금리 대출을 살펴보았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중소기업 대출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기술 보증 기금의 보증 대출 평가를 완화하여 대출 대상 범위를 확대했습니다.

또한 소상공인 특별 지원 대출과 기존 소상공인 대출 예산도 크게 늘었습니다. 문제가 있는 중소기업이라면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대출 상품은 시기에 따라, 은행에 따라 조건이 변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는 해당 은행 홈페이지나 영업점 방문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라며 꼭 필요한 대출상품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기업은행 초저금리 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을 공유해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