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직장인신용대출 조건, 한도, 금리, 자격 4가지 팁

기업은행 직장인신용대출

기업은행 직장인신용대출

기업은행 직장인신용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를 알아보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면 기업은행 직장인신용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를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기업은행 직장인신용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가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i-ONE 직장인 스마트론

i-ONE 직장인 스마트론은 연봉이 4 천 5 백만 원 미만이고 신용 등급 7 등급 이내라도 급여를 양도하는 일반 시민 또는 중소기업 근로자에게 대출 가능합니다..

이 목표는 현재 직장에서 6 개월 이상 근무하고 있으며 월급이 50 만원 이상, 12 개월 이상 당행에 급여 이체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출 금리는 연 3.6 %로 낮으며 대출 기간이나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우리의 신규 대출 고객은 0.1 % 상환 및 상각 된 지불 방법입니다.

원금과 이자가 연체 없이 상환되는 경우 최대 0.2 % 의 이자율이 선호됩니다.

마이너스 통장 방법을 사용하여 간헐적으로 상환하는 대출에 0.5 % 의 이자율이 추가됩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00 만원에서 최대 5 천만 원입니다.

단, 신용 등급, 기존 신용 대출 금액, 현금 서비스 금액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중간 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신청 방법은 지점을 방문할 필요가 없으며 스마트 폰의 i-ONE 앱을 통해 손쉽게 신용 대출을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는 일반적으로 은행에 등록되어 있으며 자신의 스마트 폰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서류를 작성하지 않고 연간 소득과 고용을 확인하는 방법은 지난 3 개월 동안의 건강 보험료 납부액을 공인 인증서만으로 스크래핑 방식을 통해 연간 소득으로 환산하여 계산합니다.

i-ONE 직장인 스피드론

i-ONE 직장인 스피드론 목표는 현재 직장에서 6 개월 이상 근무하고 신용 등급이 1 ~ 7 학년 이내 인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3.66 % 이상이며 대출 금리는 대출 금액과 대출 기간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당사와의 온라인 제휴를 통해 신청하는 경우에는 0.1 % 우대, 할부금 체납 없는 상환 시 최대 0.2 % 우대, 수시 상환 시 0.5 % 까지 우대합니다.

대출 금액은 최소 100 만원, 최대한도는 3,000 만원입니다.

대출 한도는 신용 등급, 기존 신용 대출, 현금 서비스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중간 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연간 소득 확인 방법은 국민 건강 보험 공단의 보험료 납부 내역을 통해 자동 계산됩니다.

모바일 또는 PC에서 공인 인증서를 스크랩하여 추가 서류 없이 방문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최소 연소득이 2,000 만원 이상인 경우 연소득이 1 억 원을 초과하면 1 억 원으로 설정합니다.

대출 신청 및 집행은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01:00부터 24:00까지 가능합니다.

상환은 일시 상환, 마이너스 대출, 원리금 균등 할부 상환으로 이루어집니다.

신용 등급이 6 ~ 7 등급이면 원리금 균등 할부만 가능합니다.

대출 상품은 시기에 따라, 은행에 따라 조건이 변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는 해당 은행 홈페이지나 영업점 방문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라며 꼭 필요한 대출상품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기업은행 직장인신용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를 전달해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