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전세자금대출 종류, 한도, 자격, 조건 3가지 정보

기업은행 전세자금대출

 

기업은행 전세자금대출 1

 

 

기업은행 전세자금대출 및 자격, 조건, 정부지원에 대하여 소개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기업은행 전세자금대출 및 자격, 조건, 정부지원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기업은행 전세자금대출 및 자격, 조건, 정부지원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로 알아봅시다.

 

IBK 기업은행 전세자금대출 종류,자격,조건,금리

기업 은행은 정부가 지원하는 다양한 전세 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IBK가 운영하는 차타드 론의 종류, 대출 조건, 이자율, 신청 자격 등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기업은행 IBK근로자우대 전세대출

IBK의 IBK 근로자 우대 전세대출은 저금리 가족 대출로,리스 보증 채권 약정 및 KB 손해 보험 권리 가입을 통해 신규리스 펀드 또는 생명 안정 기금을 지원하는 저금리 대출입니다.

 

IBK기업은행의 IBK 근로자 우대 대출은 근로 소득이 있고 현재 전세에 거주하고 있으며 대출이자가 연소득의 20 % 미만인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IBK 사원 우대 대출은 대출 목적의 대출이기 때문에 대출 신청일 현재 IBK 등 금융 기관에서 전세 자금 대출이 있어야합니다.

 

IBK 근로자 우대 대출 한도는 최대 1 억원으로 임대 보증금의 70 %까지 가능합니다.

 

기업 은행 근로자 우대 대출에 대한 대출 금리는 고정 이자율로 연 최저 3.61 %에서 최고 3.91 %, 변동 금리 일 경우 연 3.42 %에서 연 3.72 %로 설정되어있습니다.

다만, 글로벌 경기 침체 여파로 기준 금리가 상승하면 변동 금리가 크게 상승 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상기 금리는 예시이며, 신청자의 신용 등급 및 연간 소득에 따라 차등 적용될 수 있습니다.

 

IBK 주택금융공사 전세자금대출

IBK 주택 금융 공사 전세자금대출의 정확한 이름은 IBK 목돈과 행복 전세 대출입니다.

IBK 주택 금융 공사 전세 론은 주택 금융 공사 보증 및 임대 보증금을 노숙자에게 이전하여 신규 임대를 지원하는 저금리 정부 지원 전세 대출입니다.

 

대한 주택 금융 공사 전세 대출을 신청하려면 IBK가 주택 금융 신용 보증을 발급 할 수 있어야하며, 연소득 6 천만원 이하의 세대주가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도권은 3 억원, 수도권은 2 억원 이하의 임대 보증금으로 집을 빌릴 때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IBK 주택 금융 공사 전세 대출 한도는 임대 보증금 범위 내 수도권 2 억 6000 만원, 수도권 외 1 억 7 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IBK 주택 금융 공사 전세 대출 금리는 고정 금리 적용시 연평균 최저 3.61 % ~ 최고 3.91 % 범위로 설정되어있습니다. 변동 금리 적용시 연간 최소 3.42 %에서 최대 3.72 %로 설정되며, 고정 금리 또는 변동 금리와 관계없이 신용 등급에 따라 상기 범위 내에서 차등 적용됩니다.

 

IBK 기업은행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IBK 기업은행 버팀목 전세자금대출은 무주택자에게 저금리로 전세 자금을 제공하는 국토 교통부 정책 자금 대출입니다.

 

대출 신청일 기준으로 IBK 지원 전세 대출 신청 자격이 있으며 신청자와 세대원 모두 주택을 소유하지 않은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부부의 합산 소득이 연간 5 천만원 미만인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하며, 독신 가구 및 1 인 가구의 경우 연간 소득이 3500 만원 미만이어야합니다.

IBK의 전세 대출 한도는 청년 · 취업 중소기업 1 억원, 수도권 일반 가정 1 억 2000 만원, 기타 지역 8 천만원입니다. 신혼 가정 및 자녀가 두 명 이상인 가구는 수도권 2 억 원, 기타 1 억 6 천만 원, 수도권 및 기타 지역 청소년 전용 상품의 경우 최대 3,500 만 원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대출 가능 금액은 최대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신청자가 속한 가구의 성격에 따라 임대 보증금의 몇 퍼센트 이내에서 대출이 가능하다는 규칙이 있습니다.

고용 된 중소 청년의 경우 임대 보증금의 최대 100 %, 일반의 경우 70 % ,2 자녀 이상 신혼 가정의 경우 80 %, 청년 전용 제품 임대 보증금의 80 %

 

좀 더 쉽게 설명하자면 중소기업에 고용 된 청년이 전세 지원금을 받기 위해 1 억불의 임대 보증금 (아파트, 단독 주택, 스튜디오, 주거 오피스텔)을 임대하면 전세리스 펀드로 전액 지급 가능합니다.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점을 참조하십시오.

 

IBK의 전세 대출 지원 금리는 부부의 합산 소득으로 낮아지고 임대 보증금이 낮을수록 이자율이 낮아 지므로 위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신혼 가정은 위의 우대 금리를받을 수 있습니다.

합법적으로 신혼 가정으로 인정되면 일반 가정에 비해 약 40 % 낮은 이자율을받을 수 있으므로 신청시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IBK의 정부지원 전세자금대출을 살펴 보았습니다.

전세자금대출을 운영하는 데 유리한 은행을 확인한 후 결정하십시오.

감사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한도, 금리 3가지

 

OK모바일대출 이용 신용카드로 하는 방법 2가지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대상, 조건 2가지 정보

 

국민은행 정부지원 전세자금대출 자격, 한도, 금리 3가지

 

기업은행 전세자금대출 및 자격, 조건, 정부지원을 전달해드렸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