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기업은행 장기카드대출 조건, 금리, 자격, 한도 팁 1탄

기업은행 장기카드대출

기업은행 장기카드대출

기업은행 장기카드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으면 기업은행 장기카드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을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기업은행 장기카드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이 궁금하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IBK 기업은행 i-ONE 장기 카드대출 쉽고 빠른 신용 대출을 살펴보겠습니다.

아이원 뱅크 모바일 앱, 인터넷 홈페이지, ARS, ATM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은행 지점이나 복잡한 서류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i-ONE 장기 카드대출

i-ONE 장기 카드대출은 신용 카드를 소지하고 신용 등급 및 이용 실적을 충족 한 개인 회원을 대상으로 합니다.

신용 정보 관리 대상 금융 기관의 경우 대출 대상이 아니거나 대출 또는 신용 카드 연체 시 이용이 제한됩니다.

대출 금리는 연 6 % ~ 19 %이며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신용 등급 1 등급 고객의 경우 이자율은 연간 6.3 % 입니다.

연체 이자율은 최대 3 % 까지 추가됩니다.

대출 한도는 최저 100 만원에서 최대 3 천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고객의 신용도와 성과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 할부 상환, 원금 균등 할부 상환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연기 기간은 2 ~ 3 개월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ARS와 ATM에서 대출을 하신다면, 연기 후 균등 할부 방식을 신청하셔야 합니다.

상환일은 신용 카드 결제일과 동일하며, 대출 상환은 신용 카드 결제 계좌에서 자동 인출됩니다.

계약 기간은 3 개월, 6 개월, 9 개월, 12 개월, 18 개월, 24 개월, 36 개월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출 가능 기간은 장기 카드 대출 신청 금액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유예 기간을 설정하면 해당 유예 기간에 해당하는 기간만큼 대출 기간이 연장됩니다.

대출 방법은 모바일 i-ONE 은행 앱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시면 전체 메뉴> 카드> 장기 카드론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ARS의 경우 1566-2566번 고객 선택으로 이동하여 625번으로 이동하여 ATM에 신청하는 경우 신용 카드를 삽입하고 조회 및 장기 카드 대출 신청을 선택합니다.

신청 시 대리인이 전화로 신원을 확인하고 대출금을 입금합니다.

누적 금액이 300 만원 이상일 경우 입금이 2 시간 지연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이용 가능 시간은 365 일 02 : 00 ~ 23 : 00입니다.

은행 영업일 09 : 00 ~ 18 : 00 이외의 신청은 영업일 시작 즉시 실행됩니다.

지금까지 쉽고 빠른 신용 대출 IBK 산업 은행 i-ONE 장기 카드 대출을 살펴보았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대출 상품은 시기에 따라, 은행에 따라 조건이 변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는 해당 은행 홈페이지나 영업점 방문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라며 꼭 필요한 대출상품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기업은행 장기카드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을 전달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