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무직자대출 조건, 한도, 금리 자격 4가지 정보

국민은행 무직자대출

국민은행 무직자대출

국민은행 무직자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면 국민은행 무직자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를 알게 될 겁니다.

국민은행 무직자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과거에는 대출을 받기가 매우 어려웠지만 요즘은 은행 한도가 많이 낮아진 것이 사실입니다.

예전에는 직업이 없으면 특별히 담보를 제공하지 않으면 빌릴 수 없었지만 요즘은 직업이 없어도 빌릴 수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그중 하나인 국민은행 무직자 대출 상품인 리브 간편대출을 살펴 보겠습니다.

 

무직자가 아니더라도 은행에서 그들을 무직자로 판단하는 사람들이 꽤 많습니다.

전업 주부, 프리랜서, 일용직 등이 그런 사람들이라고 할 수있습니다.

이 분들은 가정을 위해 생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가사 노동에 대한 금액을 법적으로 정해 놓았음에도 불구하고 무직자로 결정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것은 매우 안타까운 부분입니다.

이 글의 주제는 이런 사람들도 빌릴 수있는 KB 리브 간편대출 상품을 살펴 보는 것입니다.

 

국민은행 무직자대출 리브 간편대출 자격 및 한도

 

리브 간편대출은 국민 은행 실업자를위한 대출입니다.

직업이 없더라도 개인 신용 등급 시스템에 의해 대출 한도가 계산되는 고객은 고객입니다.

무보증 대출 한도는 최대 300 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 한도 내에서 최대 3 건까지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갑자기 소액이 빨리 필요할 때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국민 은행 무직자 대출 금리 및 대출 기간 / 상환 방법

 

최고금리 4.37%이지만 항상 변할 수 있는 변동금리입니다.

대출 금리는 우대 금리를받을 수있는 포인트를 참고하여 계산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1 년이며 최대 5 년까지 연장 할 수 있습니다.

상환 방식은 매월이자 만 지불하고 만기에 원금을 지불하는 일시불 상환 상품입니다.

선불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 상품이므로 추가 자금이있을 경우 만기까지 기다리지 않고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뱅킹을 통해 공휴일에도 대출에 대한 원금과이자를 상환 할 수있는 상품으로 원금과이자를 언제든 편리하게 납부 할 수 있습니다.

(단, 대외 계약론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되며, 대외 기간 상정으로 거래가 제한 될 수 있음을 미리 양해 바랍니다.)

과거에 대출을 받기 어려웠 기 때문에 대출금을 갚을 수 없었던 분들에게는 지금 할 필요없이 신용 등급이 낮지 않다면 신청하는 것이 좋은 상품입니다.

과거에는 프리랜서들도 실직했고, 연예인들도 무직자에 포함되었습니다.

과거에는 많은 무직자들이 비상 전원이 필요할 때 대부 기관으로부터 대출을 받아야했습니다.

대부 기관으로부터 대출을 받으면 은행의 신용도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고 이자율도 높아서 많은 돈을 빌리지 않아도 부담이 큰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제 첫 번째 금융 부문에서 실업자를위한 대출 상품이 많이 있으므로 대출 기관을 이용하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이 찾아서 신청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국민 은행 이외의 실업자에게 대출 할 수있는 상품은 무엇인가?’를 살펴 봅시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카카오 뱅크의 긴급 자금 대출 상품을 대출 상품으로 오해하는 분들이 많지만 이는 마이너스 통장입니다.

카카오 뱅크 긴급 자금 대출의 장점은 신용 등급이 8 이상이면 직업에 관계없이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최대 대출 한도는 300 만원이며 단점은 서울 보증 보험의 증권이 필요하다는 점입니다.

 

K 뱅크 슬림 K 신용 대출

 

신용 카드가 1 년 이상이고 신용 등급이 7 이상인 경우 빌릴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대출을 신청하기 때문에 365 일 언제 어디서나 대출이 가능합니다.

최대 대출 금액은 5 천만원 이하, 대출 금리는 4.47 %, 선불 수수료는 0.7 %입니다.

하나 은행 이지페이론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최대 300 만원까지 빌릴 수 있습니다.

이자율은 4.4 %로 중간 상환 수수료없이 수시로 상환 할 수있는 상품입니다.

필요한 금액이 적은 경우 이지페이론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기업은행 전세자금대출 조건, 자격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SBI저축은행 바빌론대출 조건, 자격, 한도

 

농협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4가지 정보

 

햇살론 유스 대학생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KEB 하나은행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국민은행 무직자대출 및 자격, 한도, 금리,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