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무직자대출 조건, 한도, 금리 (feat. 1금융권)

광주은행 무직자대출

광주은행 무직자대출

광주은행 무직자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를 탐구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광주은행 무직자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를 알게 될 것입니다.

광주은행 무직자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광주 은행의 무직자 대출, 1 금융권 신용 대출 조건, 이자율 / 한도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가계일반자금 대출

가계일반자금 대출의 경우 고객의 신용 정보, 연소득, 담보, 거래 실적을 광주 은행 소매 신용 평가 시스템과 결합하여 대출 한도를 산정하거나 담보 가치 범위 내에서 대출을 집행합니다.

단, 미성년자, 외국인, 금융 기관으로부터 연체된 대출이 있거나 신용 등급 정보가 등록된 경우 대출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00 만원부터 적용되며 연소득, 신용 등급, 담보 가치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 금리는 기본 금리 + 추가 금리입니다. 지사를 방문하여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일시 상환 방식과 마이너스 통장 한도 대출은 대출 기간이 1 년 미만이며 연장 신청을 통해 최대 10 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금 균등 할부 상환은 최대 10 년이며, 계약 기간이 3 년을 초과할 경우 1/3의 범위 내에서 연기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쏠쏠 마이카대출

쏠쏠 마이카대출은 서울 보증 보험과 연계된 차량 대출을 구매 및 전환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신차 또는 중고차를 구매 한 고객 및 전환 대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서울 보증 보험 자격 심사를 통과한 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대출 건수가 1 개로 제한되어있어 기존 서울 보증 보험의 기대가 있다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연체된 금융 기관이 있거나 신용 등급 정보가 등록되어 있어도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대상 차량은 승용차, 밴 및 트럭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환 대출은 제2 금융권 자동차 대출 상환 금액 범위 내에서 가능합니다.

신차 구매 금액은 차량 판매 가격 중 차량 가격 범위 내에서 최대 6 천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중고차 구매 금액은 자동차 판매 가격, 서울 보증 보험, 은행이 인정한 중고차 시장 감정가 중 가장 작은 범위 내에서 최대 4 천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적용된 이자율은 기본 이율 + 추가 이율-우대 이율입니다.

추가 이자율은 신차 및 중고차에 따라 연 2.15 % p ~ 2.30 % 의 비율로 적용됩니다.

우대 금리는 광주 은행 VIP 0.2 %, 요구 예금 100 만원 이상 0.3 % 2,000 만원 이상 0.3 %, 급여 이체 실적 0.2 %, 가맹점 대금 이체 실적 0.2 %, 자동 이체 실적 0.2 %, 인터넷 / 스마트 뱅킹 성능 0.1 %, 신용 카드 성능의 0.3 %가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원금의 균등 분할 상환으로 상환됩니다.

신차는 1 년에서 10 년까지 6 개월 연기할 연기할 수 있으며 중고차는 1 년에서 5 년까지 연기할 수 없습니다.

예금담보 일반대출

예금담보 일반대출은 담보 예금 잔액과 중기 해지 평가 중 작은 범위 내에서 신청일 기준 최대 95 % 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모바일 뱅킹을 통해 신청하시면 1 인당 최대 5 천만 원, 최대 1 억 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이자율은 모기지 예금 금리에서 1.3 % 가산되며, 인터넷 모바일 뱅킹이나 고객 센터를 통해 신청하면 1.2 %가 가산됩니다.

마이너스 통장 한도 대출 방식으로도 실행 가능하며 이자율과 한도는 동일합니다.

대출은 항상 양날의 칼입니다.

잘 사용하면 도움이 되지만 그게 아니라면 추후 많은 고통을 수반합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 절차, 서류 간단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기업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4가지 팁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신청자격 및 조건, 금리 3가지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팁

 

광주은행 무직자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